엄지 척 안면도펜션 추천 꽃지해수욕장펜션 펜션블루빌 럭셔리 객실

 꽃지해수욕장 펜션, 새 펜션, 명품 펜션, 안면도 가족 펜션, 럭셔리 객실 투숙객 4명이 모두 점수를 매겼습니다.안녕하세요 설렘과 꿈이야기 여행스토리텔라 써니야 인사드립니다.연일 비가 예보되어 있습니다. 일부 지방에서는 우박도 내렸대요.

충남 금산 지방에 내린 우박

안면도 커플펜션, 펜션 블루빌에 도착한 시간은 18시 조금밖에 되지 않는 시간이었습니다.당진의 장고항(실치회 구입)과 대산항을 거쳐 만리포해수욕장을 경유한 뒤 주 목적지인 천리포수목원을 다녀왔습니다.펜션 담당인 블루빌 사장은 긴 사다리가 걸쳐 있는 E동에서 유리창과 창틀 청소를 하고 있었습니다.

안면도 펜션 블루빌

해가 서쪽으로 질 무렵이라 맑은 빛을 받고 있는 펜션 블루빌 Bluevill

안면도 가족 펜션, 펜션 블루빌

삼형제 가족 모임 장소를 알아보기 위해 최대 객실로 안내해 달라고 하면 보여주는 E동 객실 다이아몬드 룸입니다.45평 객실로 기준 인원 12명, 최대 20명까지 가능한 단체룸입니다.안면도 가족 펜션, 펜션 블루빌입니다.

구조는 침실 3, 거실, 주방, 욕실 2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널찍하니 시원해요.65인치 UHD TV, 55인치 커브형 UHD TV, 시스템 냉난방기, 헤어드라이어 등이 보입니다.

부모님과 여러 형제가 함께 해수욕을 즐기러 와도 충분하네요.물론 귀요미의 아이들은 20명이 넘어도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아요.

퀸사이즈 침대가 놓임 앉아 있었습니다.

샴푸, 린스, 바디 샴푸, 샤워 타올, 치약, 티슈, 세면 수건, 비데 등 충실합니다.

이불, 요와 이불과 베개 등도 한 구석에 정돈되어 있습니다.

“로션, 와이파이,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인덕션, 국밥솥, 도마, 쟁반, 주방세제, 그리고 조리도구 일체(프라이팬, 냄비, 식기, 숟가락, 와인잔, 커피잔, 칼, 가위, 가위 등)가 거실과 주방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테이블과 제습기도 베란다 공간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사니아와 진삼우 일행 4명은 25평 투룸타입 루비로 안내받았습니다~!기준 인원 4명, 최대 인원 6명 수용실 1, 거실 1, 욕실 2안면도 커플 펜션, 펜션 블루빌딩입니다.

1층 루비룸, 2층 에메랄드룸

체크인 후 열쇠를 받아 방에 들어가자마자 옷걸이에 옷부터 차곡차곡 정리해두는 평생 패배.평소 습관대로 옷매무새를 유지하기 위해 신경을 씁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테이블을 침대 앞에 놓고 노트북 작업을 2~3시간 이상 했다고 합니다.진삼우 일행과 저녁식사를 마친 후입니다만~~^

퀸사이즈베드

베란다에는 제습기와 빨래 건조대 및 탁자가 놓여져 있습니다.Wi-Fi는 iptime에서 자동 캐치가 가능합니다. 비번 없이…

은은한 조명이 잠자리를 편안하게 해줍니다.55인치 커브의 UHD TV 뒷면도 조명이 분위기를 더합니다.

스크린 블라인드가 창틀 에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내려서 객실 조명을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거실의 벽을 구성하고 있다 럭셔리한 색감과 명품 디자인이 마음의 안락과 휴식을 줍니다.모자도 넘치지도 않는 조화로운 색의 조화, 너무 마음에 듭니다.스킨이나 로션 등 기초화장품이 놓인 선반과 TV 위 선반 공간도 미적 감각을 고려한 선형 디자인입니다.

방은 거실에 비해 더 럭셔리한 구조랍니다.벽지 디자인과 TV보드가 따로 있어요.펜션에 들어서자마자 넣어둔 장고한실치와 멍게회, 그리고 바지락조개, 그리고 외출용 반찬.

린나이 보일러의 가동은 설정해 놓은 대로 사용했습니다. 덥지도 춥지도 않은 적정 온도 유지 보일러는 가급적 손을 대지 않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블루빌 이용안내서 21도~23도 유지…

꽃지해수욕장 펜션부 루빌 럭셔리 객실 엄지 안면도 펜션 추천

삼성 비데가 거실과 방 두 곳에 모두 설치되어 있습니다.수압이 너무 강해서 조절을 잘해야겠어요…곧 온수가 나와요.코로나19를 피해 여행 거리가 벌어질 때쯤 해수욕철엔 위력을 발휘할 것 같습니다.

걸어서 5~20분 거리에 꽃지해수욕장 할미할아비바위가 있습니다.

펜션 블루 빌딩의 위치 도꽃지해수욕장

실제로 사니아는 할미바위를 배경으로 석양의 장면을 찍기 위해 다녀왔습니다.펜션 블루벨 입실은 15:00 이후, 퇴실은 11:00까지 입니다.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관광지(해안) 4곳 중 1곳, 꽃지해안(할머니·할머니바위) 강릉 정동진해안, 해남송호…blog.naver.com
입실후 18시30분경에 도착해서 1시간여 일몰후 19시35분경에 펜션블루빌딩에 도착했는데 펜션블루빌딩 사장은 그때까지 2층 유리창과 창틀 청소작업을 하고 있었어요!!
18시가 조금 나쁜 시간에 입실했습니다.고가 사다리에 올라 고압 분사기로 47평형 객실이 있는 E동 청소를 하고 있었는데… 2시간 넘게 펜션 블루빌딩의 청결관리 노력을 한 것입니다.

애정을 갖고 펜션을 운영하는 것 같아요.드라이어, 샴푸, 린스 바디 샴푸, 샤워 타올, 치약, 세면 타올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꽃지해수욕장 펜션 얼굴 면도 가족 펜션 안면도 커플 펜션 블루빌은 명품 디자인 일색으로 럭셔리하고 감각적인 객실 55~65인치 커브형 UHD TV, Olleh TV, 인덕션, 국밥솥, 전자레인지, 제습기, 시스템 냉·난방기, 고급형 비데, 감각적인 디자인 객실

새로 지은 지 얼마 안 된 새 펜쇼 그 공지문이 2015년 11월 30일 인테리어 가구와 기구 등이 명품급으로 갖추어진 명품 펜션입니다.”욕실 인테리어 제품, 삼성비데, 국밥솥, TV도 초고화질 곡면, 린나이 보일러, 지인 창호 등 유명 메이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앞 발판에 있는 별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화장실 화장지 걸이 위에 설치된 휴대 전화 수납대, 사용하기 좋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럭셔리 또 하나, 55인치 커브형 UHD TV가 2대-방에 1대, 거실에 2대 배치되어 있습니다. 영화도 재미있게 100편 리스트…영화를 좋아하는 사니야였지만…^^보류^^사니야는 여행 일정별로 일안반사식 카메라에서 사진을 꺼내 정리한 뒤 블로그 포스팅 작업을 계속하는 바람에 55인치 곡면 UHD TV는 장시간 시청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소파 바로 앞의 테이블 는 테이블로도 사용됐고 고등학교와 스톱을 번갈아 가며 진삼우 일행의 펜션 요리사 놀이에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거실에 앉아 민어와 흑염소냄비를 즐기는 맛있는 녀석들의 예능을 즐겼어요~! 몰입감과 선명도를 자랑하는 초고화질TV를 잠시 즐겼어요.진삼우 일행은 고등학교와 스톱을 번갈아 가며… 마작을 즐기는 아낙네들인데도 무거운 마작은 1박2일 여행에서 대령을 하지 않았습니다.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국밥솥, 도마, 쟁반, 주방세제, 조리도구 일체(냄비, 프라이팬, 식기, 숟가락, 커피잔, 와인잔, 식칼, 가위, 집게 등)를 사용하기 어렵게 요리와 조리가 가능합니다~~!

요리의 달인이 있고 조리 시간도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을 거예요.백사장항에서 구입해 온 해감된 바지락은 조개탕이고. 새하얀 국물이 배어 나온 제철 바지락의 통통한 살은 터질 것 같습니다.

구입한 바지락과 주방 설비

당진 수산물유통센터에서 구매한 실어회, 서산 백사장항에서 구매한 멍게회도 저녁상에 올랐습니다.

멍게와 장고항 실치회와 함께 저녁식탁입니다. 바지락 국물은 빠졌어요.

진삼우 설렘여행 을 위해서!

사니야가 묵었던 1층 객실은 루비, 2층은 사파이어룸이었습니다.

2층 사파이어룸

양념, 식용유 등은 C, D동 수납고에 공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다음 이용객을 위해 사용하신 후 제자리에 되돌려 놓으세요.펜션 정수기에서 식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수욕철에 사용할 수 있는 야외 시설 세탁기와 탈수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신발과 발, 옷 등에 묻어 있는 흰 모래는 수도에서 제거하는 것으로.하수도가 막힐 수 있으므로 사용상의 주의가 필요합니다.갯벌 체험 후에는 장화나 신발에 묻은 흙이나 모래 등도 하수도로 흘러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해수욕장 이용객이 이용하지 말자 해야 할 필수 시설

입실키를 받을 수 있는 관리동이 펜션 블루빌딩을 원할 경우 오른쪽 별채로 지어져 있습니다바람을 피해 고기와 어패류 등을 구워 먹을 수 있는 바비큐 시설이 있습니다.

관리동(왼쪽), 옥외 바비큐 시설(오른쪽)

야외 바비큐 이용 시 숯그릴 대여는 실시간 예약 가능합니다.

야외 바비큐 시설

안면도 꽃지 해수욕장의 펜션 블루빌 pensionbluevill.modoo.at 사니야도 퇴실 시 분리수거를 잘 해왔습니다.

재활용품 분리수거 및 음식물 쓰레기 전용 봉지의 배출장소

블루 빌딩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이용 금액의 5 %를 적립하고 있습니다.

펜션 블루 빌딩, 주위보다 비교적 높은 곳에 있어서 전망이 좋습니다.~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꽃지2길 32 충청남도 태안군 안면읍 승온리

매의 발톱꽃이 앙증맞게 피어 있는 블루빌 주변을 아침 한때 둘러보았답니다.

펜션 블루빌딩 주변 산책

관리동 앞에 게시된 예약종합안내판입니다.

관리동 앞 예약종합안내판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신품 펜션 명품 펜션 블루빌딩에서 만족하며 휴식을 취해왔습니다.여행 사진작가 사니야 전국적으로 많은 호텔과 펜션, 한옥 펜션 등을 활용하여 숙박을 많이 해 보았지만 만족도가 높은 숙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