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 소파 테이블이 발매되었습니다스타일리쉬한

 맞춤 원목 가구 지우갤러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거실 소파 테이블입니다.

기존 100% 천연목재로 가구를 제작하였으며, 자주 쓰이는 거실 가구라 관리가 간편한 라미네이트 소재의 거실 좌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디자인의 천판은 라미네이트 소재입니다.

치아에 라미네이트를 붙이는 것은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목재 가구에 라미네이트? 낯설죠? 오염에 강한 특징을 가진 라미네이트는 최근에 각광을 받고 있는 소재예요.한국처럼 사계절이 뚜렷해서 원목은 관리를 조금만 소홀히 하면 금세 훼손되고 맙니다.

(물론 케어는 잘하면 5천년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뛰어난 질감과 원목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소재로 환경 친화적이기 때문에 다양한 가구업체가 라미네이트를 이용한 가구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지우개갤러리는 맞춤 원목 가구 브랜드로 사이즈, 디자인, 수종, 색상 모두 맞춤 제작 가능합니다.

라미네이트를 지탱하는 상판의 소재는 자작나무 합판으로, 휘거나 뒤틀림이 적고, 무게를 자랑하는 나무 다리는 북미산 화이트 오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만 기다리세요 이!
화이트 오크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떡갈나무라고 많이 말하지만, 참나무로 알려진 북미산 화이트 떡갈나무는 원목 소재 중에서도 가장 견고하고 밀도가 높아 무게감 있는 원목입니다.

하드우드 중에서도 내구성이 매우 단단하며 나뭇결이 아름다운 목재입니다.

사실 소파 테이블에서 라미네 토와 참나무의 조합은 고급도도 매우 고급스럽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뭐니뭐니해도 가구 선택 방법은 디자인과 재질도 중요하지만 가격이 가장 중요한가요? 가장 좋은 원목과 신소재의 조합으로 스타일이 스타일리쉬하고 모던한 스타일이어서 해외로 수입되는 대량생산 저가상품과 비교했을때 눈물을 흘릴수도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지우개 갤러리의 오리지널 상품이 아닌 만큼 나무 소재를 변경하면 다리의 스타일이 변화하거나 고정형이 될 수도 있습니다.

크기는 가로 1000, 1200, 14 00 등으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타원형, 직각 타원형, 원형 등 모양도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습니다.

단, 다리의 수종은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변경이 된다고 하더라도 접는 기능을 상실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이 부분은 김사장님이 잘 아실것 같은데..보다 자세한 상담은 톡톡으로 ‘김사장님 나오라’고 외치기로 합시다.

~)

서투른 계통의 본존인 저는 확실히 접이식 소파 테이블이라고 들었습니다만, 접을 수 없어서 상당히 망설였습니다.

그냥 저걸 눌러주면 쉽게 되는데 그걸 몰라서 계속 맞춤제작 상담 중인 사장님 불러서 혼나기도 했거든요.( ´ ; ω ; ` )간단하게 레버?를 당기면 서거나 서거나 할 수 있고, 크기도 적당하기 때문에 혼자 사시는 분이나 거실에 포인트 가구로 소파 테이블을 찾는다면 이 스타일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원목 가구만으로 맞춤을 했지만(그래도 잘 팔리지만 여전히 바쁘지만) 다양한 신소재를 가구에 접목하여 우리 생활에 필요한 가구를 제작하는 지오갤러리 맞춤 원목가구!

우리 집에 새로운 엣지를 더해 주는 디자인으로 어떠세요?

구매문의는 댓글보다 톡톡이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