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CA인증 받은 에어메이드 AMP600 안심해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집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었다고 생각해요.아이가 있기 때문에 외출은 삼가고 대부분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집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늘어난 만큼 날씨는 춥고, 또 시작된 미세먼지 때문에 환기도 쉽지 않아 실내 공기질 관리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할 시점입니다.

마음 같아서는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싶지만 비용적인 부담 때문에 마음대로 진행하기가 어려워요.그 가격부담 없이 CA인증을 받은 제품에 바닥면에 타이어가 있어 집 이곳저곳 편하게 다니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에어메이드 AMP600

20만원대의 합리적인 공기청정기로 깔끔한 외관디자인에 인테리어 효과까지 만족하는 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입니다.

최근 거실은 물론 특히 CA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안심하고 아이방에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는 물론 실내의 생 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유해가스까지 완벽한 필터링으로 실내생활을 더욱 즐겁고 쾌적하게 할 수 있도록!
없을 때는 몰라도 사용하고 나서는 없어서는 안될 저희집의 필수아이템이 되었습니다.

그럼 저는 물론 가족 모두가 만족하며 사용하는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 AMP600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국내에서 가장 엄격하고 까다로워 인증을 받기 어려운 CA 인증을 받은 공기청정기라는 점이었습니다.

CA 기준으로 유해가스 제거효율은 70%면 충분하지만 에어메이드 AMP600 공기청정기는 96%나 되는 유해가스 제거효율을 얻어 확실한 제품임을 증명하였습니다.

예쁜 외관처럼 조작법도 예쁘고 간단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가벼운 터치로 전원부터 모드, 바람의 세기, 타이머, 조명 onoff 및 잠금 기능까지!
사용하기 편리하니 매일같이 사용하게 되네요.

6단계 디스플레이에서 색상의 변화로 실내 공기 오염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은 아주 좋다 파란색이 좋다 초록색이 보통 연두색이 안 좋아 분홍색이 형편없다 빨간색이 심각해서 누가 봐도 공기의 질이 어떤지 쉽게 알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가볍게 터치하여 원하는 모드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주로 자동모드로 해서 쓰고 있어요잠금 버튼은 5초 동안 누르면 작동하고 해제되기 때문에 만약 아이가 버튼을 만져도 설정이 바뀌지 않습니다.

거기에 조도 센서가 붙어 있기 때문에 실내가 어두워지면 수면 모드로 자동으로 전환되므로 스마트한 공기 청정기입니다.

여기가 센서 필터예요에어메이드 AMP600 제품의 후면은 공기흡입구 위쪽에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공기 청정을 위해 레이저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미세먼지 센서로 실내 미세먼지를 정밀하게 감지하여 필터링해 줍니다.

NASA가 개발한 항공기 팬 기술을 도입하면서 에어메이드 공기청정기 팬이 탄생했습니다.

32dB의 저소음으로 360도 모든 방향에서 먼지를 흡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66.2㎡ 넓은 공간까지 강력한 바람으로 공기 케어가 가능합니다.

그곳에 원형 항공팬 위에 안전망이 설치되어 있어 손이 닿아도 다칠 위험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필터를 장착해서 안전하게 사용하기 때문에 필터를 고정시켜주는 잠금 장치가 있습니다필터를 관리 또는 교환할 때는, 잠금을 해제하고 꺼내 주세요.

손질도 간편한 교환도 간편한 에어메이드 필터는 8단계 올인원 필터로 미세먼지 99.9%, 유해가스 96% 제거율을 자랑합니다.

4중 활성탄 필터가 외부로, 그리고 안쪽에는 헤파 필터가 설계되어 있습니다.

헤파 필터는, 습기나 곰팡이와 같은 세균에 약하기 때문에, 안쪽에 설계하여 헤파 필터를 보호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H13 HEPA 필터는 더 크게 제작되어 어떤 공기청정기 필터보다 더 제대로 된 초미세먼지 제거와 황사, 스모그 원인물질을 제거 할 수 있으며, 특히 다가오는 봄에는 우리집 공기 관리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활성탄 필터는 4중활성탄 필터로 유해가스 제거에서 새집증후군 유발물질 제거, 아토피 원인물질 제거 등 CA 인증 취득으로 확인된 만큼 생활유해가스와 새집 냄새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필터는 평소 물세정 할 필요 없이 필터 표면의 먼지를 청소기로 제거하여 관리합니다.

덕분에 필터의 수명을 연장하여 교체할 때는 한번에 제거하고 쉽게 교체할 수 있어 간단한 공기청정기입니다.

바닥 360도 부드럽게 회전하는 무빙힐이 있어 집안 곳곳을 편하게 눌러 다닐 수 있고, 거실에서 사용하는 아이가 잘 때가 되면 아이방으로 옮겨 사용해요.

어린이방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CA 인증을 받은 공기청정기이기 때문에 매일 사용할 수 있겠죠.

덕분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서 식어도 환기가 안 돼도 걱정 없이, 가족의 건강하고 쾌적한 매일을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잘 쓸 모든 것에 만족합니다.

집집마다나 원룸에서 사용하기에 딱 맞는 성능은 뛰어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찾으신다면, 즉시~ 에어메이드 AMP600 공기청정기를 준비해보세요. 🙂

[에어메이드] 기분 좋은 바람을 만드는 곳 에어메이드 smartstore.naver.com

#공기청정기 #CA인증 #시크하우스증후군 #공기청정기추천 #에어메이드 #에어메이드AMP600 #AMP600 #에어메이드공기청정기 #가성비좋은공기청정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