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인터로킹 탑핸들 아울렛 명품가방 추천, 여주아울렛 구입 후기!

>

오늘은 여주아울렛에서 구매한구찌 인터로킹 탑핸들 스몰사이즈 후기를남겨보려고 한당​이 제품은 무려 2018년 생일선물로 받았던건데이제서야 후기를 남기넴^^!
​어쨋거나, 구입 후 바로 남기는게 아니기 때문에사용하면서 느꼈던 탑핸들의 장점과 단점 모두 알려드릴수 있을거라 생각한다 :)​​​

>

표정에서 볼수 있다시피 구찌가방 사서 신났고요​인터로킹 탑핸들의 경우 아울렛에서만 만날수 있는 모델이다보니 가격도 저렴하고디자인도 무난해서 인기가 굉장히 많다고 한다.

​사실 나는 구찌에서 가방살 생각이 없었는데​아울렛에서 블랙컬러의 마음에 드는 가방을 발견했다면 무조건 사라.​라는 명언을 알고 방문했기에 ​블랙을 보자마자 이거다!
!
!
!
!
!
하고 구입함 :)​그레이컬러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람요~​​​​

>

>

#내돈내산 … 영수증 사진도 있길래 하나 남겨봄 ㅎ​꼬몽이 데리고 드라이브 겸 방문했던 여주아울렛에서구찌 가방 득템해서 어찌나 신났던지 희희​​​

>

다른 구찌 가방이랑 더스트백이 달라서 찾아보니까아울렛용은 이거라구 하드라​근데 걍 예전에 산거라 저 컬러인거 같고요즘엔 하얀색 실크느낌의 더스트백에 담겨있는 것 같음​맞는지 아닌지는 모름…​어쨋거나 브라운 컬러의 더스트백에 들어있던구찌 인터로킹 탑핸들 스몰 사이즈!
​인터로킹 탑핸들의 경우내가 사용하는 스몰사이즈 그리고 미듐, 라지사이즈까지 있는것 같음!
​그리고 내꺼랑 다르게 각진 사각형 모양의 구찌 인터로킹의 경우woc부터 있는것 같으니 참고해주시길!
​​​

>

인터로킹 탑핸들의 경우 활용도가 정말 높다.

​체인을 따로 달지 않으면 탑핸들로 들고다닐수 있고체인을 달면 크로스백이나 숄더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서많은 분들의 사랑을 꾸준하게 받고 있는아울렛 명품가방이라고 생각함​나도 2년 가까이 사용하는 중이지만단점을 거의 찾지 못했을 정도로퀄리티가 높다고 생각한다.

​​​

>

밑면엔 작게 징이 박혀있어서스크래치나 오염을 방지할 수 있는데이게 장점이자 단점임,,​오염 방지는 장점이지만가방앞쪽에 버클이 있기 때문에 무거워서인지가방을 똑바로 세워두기가 힘들다.

​세워두려고 하면 앞으로 가방이 쓰러져버림;그럴거면 뭐하러 징을 박았는지 의문​​​

>

>

가방을 열고 닫을때 버클을 열고 닫고 해야 된다는게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그래도 적응되면 괜찮음가끔 진짜 귀찮을땐 그냥 잠그지 않고 오픈한채로 다니는데어차피 소지품이 보이지 않게 가죽이 덮히는 스타일이라전혀 부담없당!
​그리고 이렇게 열고, 닫고 하면서 가죽이 구겨지거나 해서손상될 것 같았는데인터로킹 가죽이 굉장히 단단하고스크래치에도 강하기 떄문에 아직까지 가죽손상없이 사용하고 있다.

​​​

>

딱 기본 디자인이기 때문에 데일리백으로 들고다니기도 좋고첫 명품가방으로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가격이기도 하다.

왜냐면 가격대도 100만원 중반이라 전혀 부담없다는 거!
​​​

>

체인은 따로 포장이 되어 있었는데버클과 같은 골드컬러로 되어있음​아, 그리고 구찌 인터로킹 탑핸들의 골드가아주 짙은 컬러가 아니기때문에캐쥬얼한 의상에도 잘 어울린다 :)​아래에서 착샷을 보여드리겠지만겨울엔 롱패딩 위에 들고다녀도 전혀 어색하지 않아서겨울 데일리백으로는 더욱 강추​​​

>

>

체인은 가방 양쪽에 걸어주면 되고앞에서도 말했다시피 끈을 달지 않으면탑핸들 가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끈을 달면 크로스백이나 숄도백으로도 활용 가능하고 :)체인 가운대엔 가죽이 덧대어져 있어서소지품을 많이 담고 다녀도 그나마 어깨를 보호해줌 ​이런 가죽이 없는 백들은 어깨 끊어질것 같기 때문…​​​

>

그리고 내가 여주아울렛 구찌매장에서이 제품을 망설임 없이 구입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가바로 넉넉한 수납공간 때문이었다.

​블로거이다보니 아무래도 일반인들보다카메라를 들고다닐 일이 많기 때문에수납공간이 너무 작은 미니백은 부담스러웠는데​인터로킹 탑핸들의 경우엔 내부가 3칸으로 나누어져 있어서정리정돈 고자인 나도 깔끔하게 수납하고 가지고 다닐수도 있고하이엔드 카메라와 반지갑, 쿠션팩트 등이 쏙 들어갈 사이즈라서데일리백으로 더욱 강추이당…​​​

>

가장 안쪽엔 지퍼로 된 수납공간도 있어서소중한 물건을 넣어두기에도 좋음 :)​​​

잠옷이 진짜 거슬리긴 한데,,ㅎ사자마자 찍은 영상이 아니고얼마전에 찍은거라 1년 반정도 사용한 현재의 상태 확인이 된당굉장히 깔끔하게 가죽손상 없이 사용중임요​​​

>

숄더백으로 활용했을 때 길이는 이정도!
​키가 작은편이라 살짝 길어보일수 있지만사실 나는 숄더백으로 활용하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불편함 없다 ㅎㅎ​​​

>

끈을 달아둔채로 탑핸들 백으로 활용해도무리 없음 !
!
물론 끈을 떼고 들어도 되고요 :)​스몰사이즈로 알고있는데 사이즈도 찰떡같당 ㅠㅠ볼수록 예쁜 내 구찌 인터로킹 탑핸들 스몰!
​​​

>

탄탄하고 두껍고 스크래치에 강한 가죽이 장점인만큼 가방을 험하게 들고다니는 분들도부담없이 데일리백으로 활용하실수 있을거다.

​​​

>

롱패딩 위에 크로스백으로 매도 부담 놉​가방의 밑부분이 윗부분보다 살짝 더 볼록해서너무 튀어나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괜찮음 희희​​​

>

>

캐쥬얼한 의상에도 괜찮고여성스러운 의상에도 잘어울림요 ㅎㅎ​​​

>

아울렛에서 명품가방 뭐 구입해야 되는지고민되셨던 분들이 계신다면가격대도 부담 없고, 데일리백으로 무난하게들고다닐 수 있는 구찌 인터로킹 탑핸들 추천드리고 시푸당 :)​​​​​​후기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