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우스와 미디스커트 예쁜 주름 주름 주름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몸매가 더욱 예뻐보이도록 해주며 입기에도 편한 주름 블라우스와 미디스커트입니다.

주름 블라우스와 미디스 카트

하이칼라 플리츠 웨이브 톱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플리츠 탑입니다.

입었을때 부드럽고 편안하며 착용감도 정말 좋습니다.

볼륨감 있는 여성의 바디라인도 돋보이게 해줍니다.

함께 만들어진 플리츠 미디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시면 정말 멋스럽습니다.

플리츠 블라우스

– 사이즈 : 프리사이즈 – 컬러 : 크림버터,베이지,블랙 – 소재 : 폴리에스테르(폴리에스테르) 100% 샤뮤즈 원단.샴스피치 가공을 하여 은은한 광택감이 고급스럽습니다.

시판된 원단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제작과정을 독자적으로 거친 상품입니다.

무지 원단을 디자인하여 주름을 후가공하여 제작하여 퀄리티가 더욱 좋습니다.

주름 분량을 2.5배로 하여 착용시 몸에 맞게 늘어나기 때문에 사이즈에 민감하지 않습니다.

– 소매와 네크라인은 낚싯줄 을 넣은 특종 작업으로 힘차게 플레어집니다.

밑단은 레이저 재단으로 마무리 되어 있기 때문에, 울프리지 않고 깔끔하게 똑바로 떨어집니다.

가공, 구김, 특종, 재단, 봉제, 패턴까지 거치는 과정이 많았기 때문에 샘플을 5번 이상 확인하면서 작업했습니다.

플리츠 웨이브 미디 스커트 매년 사랑받는 플리츠 소재로 유니크하고 세련된 디자인. 웨이브부분이 고급스럽고 깔끔한 펜슬라인의 플리츠 미디스커트입니다.

무릎아래까지 오는 기장으로 바디라인을 더 돋보이게 하고 같이 나온 주름블라우스와 함께 입으면 정말 예뻐요.

플리츠 미디 스커트

– 사이즈 : 프리사이즈 – 컬러 : 크림버터,베이지,블랙 – 소재 : 폴리에스테르(폴리에스테르) 100% 샤뮤즈 원단.(블라우스와 같은 소재라서 소재의 특성이 동일합니다.

)

– 밑단은 낚싯줄을 넣은 특종작업으로 힘차게 플레어 집니다.

- 웨이브진 부분이 움직일 때 과하게 흔들리지 않아 더욱 우아해 보입니다.

– 허리밴드는 이중직밴드를 넣어 허리를 탄탄하게 합니다 – 가공, 구김, 특종, 재단, 봉제, 패턴까지의 과정이 많으며 샘플을 5회 이상 확인하여 완성도가 높습니다.

주름 블라우스와 스커트 모두 브랜드만을 취급하는 공장에서 제작된 꼼꼼하게 제작된 고퀄리티 의류입니다.

– 배송 : 4~5일 소요될 수 있으나 리오더를 해야하는 경우 2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배송일을 여유있게 예상해 주세요~ 해당 상품은 주문 후 취소,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 주문: 캣츠 스마트스토어(공식몰에도 조만간 업데이트 예정)

#플리츠블라우스 #플리츠스커트 #플리츠미디스커트 #플리츠블라우스 #플리츠스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