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인천가죽공예 단체수업 모습! #여권케이스만들기 ..

​인천가죽공방 구월동 아트앤뷰티아카데미 주관 진행된 **종합병원 임직원 단체수업 원데이클래스 – 일일체험이 진행되었습니다!
^^​가죽공예는 실제로 특강에서 만드신 제품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때문에 무척 인기가 높은 단체수업 아이템이랍니다~♡​학교나 기관에서 행사주관으로 진행되기도 하고회사나 병원 임직원 대상의 복지차원이나 행사로 진행되는일일체험 단기특강, 자격증 위탁교육등가죽공예나 기타 공예관련 핸드메이드 강좌를저희 한국문화센터에서 경험많은 강사님과단체특강에 맞는 아이템으로진행하고 있습니다1​교육원으로 방문하시거나강사님이 출강하는 방식으로~​오늘은 병원 강당에서 간호사분들이나 행정직 임직원분들 대상으로수업이 진행되었고정해진 시간안에 모여서#가죽여권케이스 를 만드시는 수업이었습니다!
​주최즉에서 염색하는 방식의 여권케이스를 요청하셨구요~염색/비염색 모두 가능하며사전에 사진등으로 아이템을 조율하고 진행합니다!
​여권케이스 외에도카드케이스나 명함지갑팔찌나 키링등 액세서리류간단한 지갑류등초보자가 단시간에 진행가능하며서주최측의 소요가능예산에 맞춰 아이템을 선정합니다!
​수업문의는 032 471 7889카톡 art7889​​

>

>

>

공예수업의 특징은 시간가는줄 모르고 참여자가 특강을 하신다는 것이 아무래도 최대의 장점이죠!
일방적인 강의 방식이 아니라~특강 내내 작업을 하면서 지루할 틈이 없죠~​특강이 끝나면 나만의 가죽소품도 가져갈 수 있구요!
새로운 경험을 통해 나만의 특기를 발견하기도 하고꾸준히 배울 수 있는 취미를 가지게 될 수도 있고요!
​임직원간의 즐거운 시간 경험을 공유해서보다 회사에 대한 동료에 대한 애정이 생기구요!
​회사나 병원등 임직원 대상의 수업으로공예 일일특강 참~ 효과적이죠!

>

>

>

>

>

>

>

인천 가죽공예 단체수업!
​학교 학생들 대상으로~학부모대상 평생교육으로~기관이나 단체 회원대상 특강이나 자격증 위탁교육!
​지금 바로 가죽공예 일일클래스 신청하세요!
​문의 032 471 7889카톡 art7889​교육원으로 그룹, 단체 방문 특강 환영합니다!
법인카드결재, 예산처리 서류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