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에어컨 청소 현란한 드릴 가격 공유 내금넴!

 안녕하세요!
두 아들 아이 키우고 있는 공수연입니다.

요즘 저희 집은 여름을 맞아 리모델링 중입니다.

저희 집은 에어컨을 구입한지 6년이 되어가면서 켤때마다 곰팡이 냄새가 났고, 그리고 두번이나 이사해서 이번에는 꼭 에어컨 청소를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화려한 드릴로 예약했습니다.

우선 예약한 시간에 맞춰서 고 기사분 오셨어요오시는 즉시 기기 점검을 하겠습니다.

그리고 하는 사이에 청소도구가 들어가서 자리에 세팅을 합니다.

에어컨 청소 구매를 하고 나서 처음 하는거라 정말 내부 모습은 어떤지.. 사실 혼자 셀프 청소를 해봤는데 면봉으로 하거나 끝내 안되요.이번에 하는 거 보고 이건 셀프영역이 아니라는 걸 알았어요 세상에… 3시간 동안이나 정말… 고생 많았어

뭐 토닥토닥 했는데 반 토닥토닥은 금방 하시더라고요. 찬란한 드릴복을 갖춰 입으셔도 도구도 준비되어 있고 청소하실때 신발도 다 가져오시고 정리도 너무 깨끗이 하셔서 좋아요

어, 근데 6년째 사고가 나서 처음 에어컨 청소할 때는 생각보다 깨끗하더라고요.저는 닭날개 하나하나 면봉으로 닦은 적이 있거든요.물론 더럽긴하지만…기대나 상상만큼 더럽지는 않다고 느낀것도 잠시…

에어컨 프레임 부분에 두둥!
다 있었는데 특히 아래쪽에 곰팡이가 심하게 피던데요? 저것은 제 손이 닿지 않는 자리입니다…혹시 셀프로 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프로펠러를 강제로 하나만 막을 수도 없고, 완전 분해 외에는 할 수 없는 영역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곰팡이에서 바람이 불어, 으~~ 생각만해도 싫었어…

근데 이쪽은 바람이 부는 쪽이고 완전 스텐드 공기흡입구 쪽은 물을 뿌린다는 거예요아니, 물은 어떻게 가져오고, 내 거실은 어떻게 될까 걱정했습니다만, 그건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쿠쿠쿠

2in 1에서 사실 스탠드보다 제가 더 걱정됐던 건 머리맡에 있는 벽걸이였어요 아기도 있고 에어컨 바람이 머리맡에 있기 때문에 호흡기로 가게 되었습니다.

남편이 가장 걱정한 부분이 이거였어요.

다들 에어컨 청소 요금을 궁금해하실 텐데 현란한 드릴은 가격표가 공개되어 있었습니다.

벽결은 기본은 6만6천원 스탠드는 기본이 11만원입니다.

가끔 에어컨 종류에 따라 추가금이 붙거나 시스템이나 천장 층고가 붙거나 하면 추가금이 붙는 것은 있습니다만, 전에 조사한 업체에 비하면 싼 편이에요 저는 리뷰를 쓰면 서비스를 받을 이벤트에 남편이 어떻게 신청하고 스탠드는 서비스를 받고 벽걸이는 추가금을 냈어요!

패밀리 침대가 놓여 있어서 같이 치우고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벽걸이도 다 분해해서 씻을 수 있는 부분은 빼내고 벽에 고정돼 있는 부분도 똑같이 물을 뿌리기 위해서 몸보신 작업을 꼼꼼히 하셨대요.

그리고 화려한 드릴은 전 나라에서 운영하나 봐요서울에어컨청소업체를원하신다면그리고저렴한가격에…재해지원금도있으니화려한드릴에서울지역을요청하면재해지원금이적용되오니참고부탁드립니다!

정말 3시간 동안 묵묵히 일하는 곳 빚진 사장님 너무 고생 많으셨고 ㅠㅠ서울에어컨청소의 화려한 드릴을 추천합니다!

분리된 모든 부속품들을 화장실로 옮기고 약품처리도 해서 고압으로 세척해 주었습니다!

공기흡입구도 몸보신 작업을 하시던 곳에서 약품 처리와 고압으로 세척까지 해주셨습니다!
센서가 있는 부분을 이렇게 탈부착과 강하게 분사해서 닦아 주다니!
!
이건 정말 셀프로는 할 수 없는 청소법이었습니다.

제가 하고 있던 것은 표면만 살짝 닦아낸 것 같아요 사실 여름을 맞아 여러모로 집안 곳곳을 투자했지만, 제가 미안할 정도로 이것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분해하고, 씻고, 다 건조하고, 선풍기로 불고, 다시 조립하고, 정리하고, 이 절차대로 하느라 3시간 이상 걸렸어요.

이제 모든 부품을 닦고 블러로 공기를 쐬어 물기를 말리고 다시 조립을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짜서 작동이 제대로 됐는지 확인하는 건 필수잖아요그리고 에어컨 청소가 끝난 것은 실외기가 돌지 않는 송풍 모드로 30~1시간 정도 완전히 물기를 가하고 말려야 청소하던 것이 잘 말릴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유지했습니다.

묵묵히 청소를 열심히 해 주시면 속도가 굉장히 빠르죠방해될까 봐 완성 비교샷을… 찍는데 중간에 못 넣었어요갑자기 다 닦여서 조립이 순식간에 끝나버렸네요.

모든 청소 작업할 순서를 영상으로 남깁니다.

참고하세요!
https://tv.naver.com/v

기업 정보를 남깁니다.

서울, 경기도 다 하시나 봐요.

경기도 시흥시 희망공원로 77h drill.co.kr

‘본 포스팅은 스탠드 에어컨 청소 서비스는 제공되었지만 벽걸이는 내 돈 내고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