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아늑한 거실 매트리스로 좋아 유즈 플레인 대방석 토퍼

 

안녕하세요 무이은이입니다저희 집에는 소파가 없어요.처음 이 집에 이사 왔을 때 큰 소파가 있었는데 아이들이 커서 잃어버렸지 뭐예요.그래서 거실에 편하게 앉아있을 곳이 따로 없어요.아이들 책상이랑 그냥 바닥.그러면 저도 그렇고 아이들도 그렇고 편하게 힐링할 공간이 없어요.그래서 이번에 조그마한 공간을 만들어보고, 츄리닝 대방석 토퍼세트를 장만했어요!
!
거실 매트리스로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이번에 새로 나온 신세라는+_+

푹신푹신한 대방석과 편안하게 등을 기대게 하는 삼각등 쿠션이 세트!
일체형 소파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너무 공간을 확보할 것 같아서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Yuze는 삼각등 쿠션, 바디 필로우, 기능성 베개 등 수면 힐링 용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자신이 구입한 유스플레인 대 쿠션 토퍼 세트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많습니다.

실내생활을 더 편하게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많아요.

편안한 거실을 만들기 위해 준비한 큰 방석 매트리스부터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래도 용구와 쿠션을 준비할까 생각했습니다만, 바닥이 푹신푹신한 것이 편하게 지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세트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색상은 프린 핑크, 샌드 베이지, 아이보리 총 3 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러블리로 프린핑크를 골랐어요.

대방석은 이렇게 두꺼워요!
!
!
무려 10cm!
!
하지만 푹신푹신할 수 밖에 없죠.또한 내장재는 친환경 듀폰솔로와 면 100% 정품 휴비스 면으로 되어 있어 더욱 폭신폭신합니다.

무엇보다도 큰 방석 매트리스 커버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바닥에 닿는 곳마다 꽉 찬 프리미엄 실리콘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제품이 바닥에 닿는 곳에 미끄럼 방지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이리저리 움직였습니다만, 유스 플레인 대쿠션 토퍼 세트의 대쿠션은 미끄러지지 않고 단단히 고정되어 있어 좋습니다.

커버와 충전재를 제거할 수 있는 구조이므로 언제든지 간편하게 세탁이 가능하여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버를 덮고 이렇게 자리를 잡아두면 그냥 누워서 자고 싶네요사이즈도 커지고 누워서 자도 된다

유스 플레인 대방석 토퍼 세트에는 삼각등 쿠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좀 더 편하게 기대어 쉴 수 있는 핫 아이템입니다.

사실 대방석 매트리스보다 더 기대된건 이 삼각등 쿠션이에요!

첫 번째는 이렇게 압축이 돼서 도착을 해요.덕분에 부피가 크지 않은 배송이 가능합니다.

처음에 택배 상자를 보고 ‘어?’ ‘이게 쿠션이 2개지?’ 했는데 이렇게 압축이 된 거예요.후후

비닐을 벗기면 쿠션이 빵빵해져요!
!
!
!

짠!
이렇게 삼각형 쿠션이 완성됩니다그냥 보기만 해도 포근해 보이죠?등에 기대 있으면 얼마나 편할지 기대가 됩니다.

이 제품에도 커버가 있으므로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짜잔!
!
드디어 유스플레인 대방석 토퍼세트 완성입니다.

이렇게 거실에 두면 아늑하고 정말 좋네요.^^

역시 이 매트리스의 높이를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아요.여기에 앉으면 얼마나 편했어요~~ 저는 누워서도 많이 쓰지만 요즘처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분들에게 겨울집 콕템이 아닐까 싶어요.www.

책을 읽어보려고 책을 한 권 올려봤어요. 책 한권만 있어도 뭐가 이렇게 간지(갑질)인가? 혼자 사시는게 집에 있으면 더 활용하기 좋고 집 인테리어도 꾸미는데 좋을것 같습니다.

옆에 협탁 하나 놓아놓으니 더 아늑하네요.여기에 무드등을 하나 놓으면 인테리어도 살아서 더 예쁠 것 같은데 무드등이 없는 게 아쉬울 뿐…

거실에 아늑한 공간이 생기니 아이들이 너무 기뻐해요~ 너무 편하다고 왜 이제서야 샀어요?뭔가 자는 척도 해보고 난리가 났어요ㅎㅎㅎ

아이들에게는 기분좋은 공간으로 힐링되는 미니도서관이 되었네요 -> 앞으로 책을 읽을때는 여기서만 읽어야겠어요후후

저는 혼자 사용할 때는 이렇게 길게 다리를 뻗고 누워있듯이 사용할 수 있도록 삼각등의 쿠션 위치를 바꿔서 사용중입니다.

여기 앉아있으면 힐링 그 자체에요.ㅎㅎ 그냥 가만히 앉아있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요~~

저처럼 아이 키우는 분들에게도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아늑한 거실을 위한 매트리스를 찾으시는 분이나 편안하게 앉아계실 수 있는 소파를 찾으시는 분께는 다양한 사용이 가능한 편리한 아이템!
유스 플레인 대 쿠션 토퍼 세트를 추천합니다.

^^

삼각등 쿠션 바디필로 기능성 베개 등 쾌적한 실내생활을 위한 힐링 아이템은 유자!
smartstore.naver.com

본 포스팅은 유자로부터 제품 지원을 받아 주관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