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스포츠를 즐기는 시대! 스포츠 VR 게임 추천 ­

>

안녕하세요.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IT 기업 민앤지 로그인플러스입니다.

​​

>

VR이란 Virtual Reality의 약자로 가상현실을 뜻합니다.

특수한 안경 또는 장갑 등을 이용하여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해현실과 같은 감각을 체험하도록 하는 인터페이스 기술 중 하나인데요.예를 들어 유명 관광지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그곳의 야경이나 풍경 등을 감상할 수 있고,놀이공원에 가지 않아도 실제로 놀이기구를 타는 것처럼스릴을 느낄 수 있는 기술이죠.​가상현실 기술이 등장한 것은 오래되었지만최근 웨어러블 기기가 각광을 받으면서VR 기술이 더욱더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당구장이나 영화관, PC방 등에서 VR 기술을 활용한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VR 게임에 대한 수요는더 높아졌답니다.

​​

>

VR 기기 (콘솔 기반/PC 기반/모바일 기반)​VR 기기는 크게 콘솔, PC, 모바일 기반 기기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콘솔 기반 VR 기기는 비디오게임 회사에서 출시한 제품들을 말합니다.

비디오게임 회사에서 출시한 만큼 가격 대비 콘텐츠 양이 풍부하고,높은 퀄리티를 자랑하죠.​PC 기반 VR 기기는 그래픽의 질이 높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국내외에서 다양한 VR 게임들이 출시되고 있지만아직 콘솔과 모바일과 비교했을 땐 가격대가 높은 편인 점이 단점이죠.​모바일 기반 VR 기기는 대부분 스마트핸펀­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카드보드 형태가 많은데요.PC나 콘솔 기반 기기와 비교했을 때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픽 기술이 떨어져 장시간 이용 시어지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만약 고가의 VR 기기를 구입하는 것이 부담된다면VR 카페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VR 카페에서 즐기기 좋은 스포츠 VR 게임을 추천합니다!
​​​​

>

TENNIS KINGS VR 게임은간단한 조작 법으로도 간편하게테니스를 칠 수 있는 VR 스포츠 게임입니다.

​​​

>

​테니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인데요.저절로 화면을 움직여주기 때문에 발을 고정하고도테니스 공을 칠 수 있어 좁은 면적에서도게임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하지만 화면에 익숙해지기 전까진 약간의 어지러움을느낄 수 있는데요. 익숙해지면 해소되는 문제이기 때문에큰 문제점은 아니랍니다.

​​​

>

스포츠 게임이기 때문에 꾸준히 할 수 있어게임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이용할 수 있는 게임이죠.​TENNIS KINGS VR 게임 정보 바로 가기​​​​

>

VR 게임을 자주 즐겼던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는대표적인 게임이죠. 바로 비트세이버입니다.

비트세이버는 온몸으로 즐길 수 있는리듬게임으로 볼 수 있는데요.원하는 음악을 선택한 후 리듬에 맞춰 앞으로 다가오는블록을 베거나 좌우로 앉으면서 블록을 피하는 게임입니다.

​​

>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속도가 빨라져이리 저리 움직이다 보면 금방 땀이 날 수 있는 게임이죠.​VR 대표 게임으로 꼽히는 만큼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 중 하나랍니다.

​Beat Saber VR 게임 정보 바로 가기​​

​이렇게 VR 게임의 세계를 알아보았는데요.게임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에 적용될 VR 기술의 미래가더욱 기대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