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투명렌즈 프레쉬콘 슬림렌즈 자주 착용해요-

>

시력이 나빠서 안경이랑 렌즈를 병행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렌즈는 주로 한달짜리를 착용하고 있어요. 여행갈 때나 눈 상태가 건조하거나 예민해져 있을 때 렌즈를 착용해야 할 때는 원데이 투명렌즈를 착용하고 있어요. 컬러렌즈는 눈이 불편해서 착용을 못하고, 일반렌즈도 안맞는 것들이 있어 투명렌즈 고르기가 쉽지 않은데 가격 괜찮고, 적잖히 잘 맞아 종종 구매하고 있는 프레쉬콘 슬림렌즈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

>

요렇게 예쁜 쇼핑백에- 오에쓰.​​​​​​

>

착용시 이물감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0.08mm이라는 얇은 두께로 제작되었으며, 천연 보습성분인 HA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촉촉하며, UV 차단 기능을 탑재하여 자외선으로부터 각막을 보호해 주는 원데이 렌즈입니다.

​1+1 행사를 이용하면 45,000원 이라는 은혜로운 가격에 구매가 가능 합니다.

​​​​​​

>

청량감이 느껴지는 프레쉬콘 슬림렌즈의 패키지!
!
!
한팩에 30개의 원데이 투명렌즈가 들어 있어서 시력이 같을 경우에는 보름동안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이예요!
저는 매일 착용하는 것이 아니라 필요할 때에만 착용하기 때문에 한팩을 구매해도 꽤 오래 사용하더라구요.​비용이 부담스러워 그렇지 원데이 렌즈가 눈이 가장 편한 것 같기는 해요.​​​​​​

>

요즘 계속 비가 와서 패키지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는데 실은 요것 보다 조금 더 밝은 컬러의 패키지거든요!
!
눈까지 맑아지는 느낌이 드는 푸른 컬러라 마음에 들어요. 패키지 하나 잘 만들었다는 생각.​렌즈 케이스에는 시력 정보랑 사용기한 등이 적혀 있는데 꽤 여유 있어서 세일할 때 좀 쟁여도 문제가 없을 것 같네요.​​​​​​

>

원데이 투명렌즈 프레쉬콘 슬림렌즈는 천연 보습성분인 HA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눈을 촉촉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데,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는 현대인들에게 꽤 중요한 포인트 같아요. 안구가 건조하신 분들도 많을테니 굿굿!
!
​건조한 환경에 노출 되어도 눈에 부담이 덜 가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 원데이 렌즈를 자주 픽- 합니다.

​​​​​​

>

>

프레쉬콘 슬림렌즈는 ​높은 산소율과 58% 함수율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자외선으로부터도 눈을 보호해 줍니다.

이제는 수분감 많은 렌즈는 그냥 기본인 것 같고, 자외선 차단까지 해준다니 너무 좋네요!
​(눈 좋아 지는 렌즈도 나와주길 바래-)​​​​​​

>

>

투명렌즈라서 케이스 안에 있을 때는 잘 보이지 않아서 손가락에 올려 보았어요. 렌즈를 오래 착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렌즈가 엄청 얇아요. 그래서 착용했을 때 거부감이 거의 없고, 얼핏 보면 렌즈 착용한지 모르겠을 정도더라구요. 슬림렌즈라는 말이 괜히 붙은게 아니겠죠?​​​​​​

>

원데이 투명렌즈가 위생적이고, 관리도 쉽고 더 좋기는 한데 수분감이 많거나 이런저런 기능이 들어가면 가격대가 높게 측정이 되어 몇 개월치 구매할 때 솔직히 부담이 되는데 프레쉬콘 슬림렌즈의 경우에는 촉촉하면서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아서 가성비로는 최고인 것 같아요.​​​​​​

>

가끔 이물감이 느껴지는 렌즈도 있는데 프레쉬콘 데일리는 그런 부분 없었구요, 눈시림이나 겉돈다는 느낌도 없었어요. 얇은 렌즈들 중에서 수분감이 부족하거나 굴곡 모양이 맞지 않아 눈동자에 턱 들러 붙어서 빼기 어려운 제품이 있는데(거짓말 아니고 진짜로!
!
!
그 이후로 그 브랜드 안씁니다.

) 그런 불편한 부분도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

>

슬림한데 맑고, 투명해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렌즈 착용한지 잘 몰라요. 이것도 좋아잉!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고객이라 한번 마음에 들면 왠만해서는 잘 안바꾸거든요. 렌즈는 제2의 눈이라 더 까다롭게 고르고 있는데 프레쉬콘 원데리 투명렌즈는 마음에 들어서 쭉 애정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처음에는 갈아타면서 조금 걱정 했었는데 지금은 든든한 천군마마!
​​​​​​

>

1+1 행사로 5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한달치를 구매할 수 있으니 행사 때 좀 챙여야 할 것 같아요.프레쉬콘 렌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구매링크는 아래에 걸어 둘께요!
!
좋은건 함께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