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해 대여부터 구매까지 더웨이나인에서 여자정장바지 면접을

 사진,문토키

안녕!
토키요(-)얼마 전 서울 출장 중에 갑자기 면접의 복장이 필요하고 친한 동생에 강남 역 근처의 더·웨이 나인을 소개 받았습니다!

강남역에서 도보 5분 거리라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간판이 정말 눈에 띄게 크게 써있어서 ㅎㅎ 찾기쉬워요 ㅎㅎ

매장이 3층인데 걸어서 올라가야해서 조금 당황했지만..어쨌든 예쁜 입구~

저도 취업준비를 할 때가 생각나는데 취업준비생들은 면접 전까지 치열하게 스펙을 준비해서 자소서를 쓰고 서류전형에 합격하고 나면 갑자기 면접 소식에 면접 복장부터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죠?

그리고 면접 복장… 정장이라고… 평소에 잘 입지 않는 그런 옷인데 비싼 건 되게 비싸잖아요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네요.저도미리이렇게면접복장이대여되는곳을알고있었으면좋을것같습니다 www.

시국이 시국이라 좀 걱정되겠지만 더웨이 나인에서는 수시로 소독 처리도 꼼꼼히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오세요!

아무래도 면접 복장은 딱 맞는 인상을 줘야 하는데, 맞춤복 말고 대여한 옷이 나한테 잘 맞는 게 있을까?이런걱정하고있는거죠?사실 저도 방문하기 전까지는 조금 걱정했는데

일단 여러가지 입어보고 고르기로 하고 락커에 짐을 보관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아주 넓고 많은 옷의 종류에 놀랐습니다!
왼쪽에 판매하고 있는 의류, 오른쪽에 렌탈 가능한 의류입니다.

일반적인 매장보다 정말 면접에 특화된 라인? 디자인 슈트가 모여있으니까, 면접을 위해서라면 구입하고 싶은 분도 더 웨이나인에 와서 착용해 보세요!

판매가격도 합리적인 편~

일반적으로 면접 보러 갈 때는 블랙?그레이? 정말 무난한 컬러만 생각을 하게 되는데 컬러도 굉장히 다양하죠?

요새는 굉장히 다양한 직종이 있으니까 그거에 따라서 추천해주신다고~ 화려한 컬러를 보니까 면접도 그렇지만 결혼식의 하객룩으로도 좋을 것 같죠?ㅎ

더웨이나인이만족하는포인트정리를해보면블라우스,자켓,스커트,바지,원피스,신발까지면접에필요한것이모두풀세트가되어있어요!

그냥 면접 가기 전에 더웨이 나인에 들러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팅하고 가면 될 것 같아.

그리고 디자인과 컬러가 아주 다양합니다.

~블라우스도 마찬가지여서, 다른것처럼 색깔이 있든 없든 굉장히 차이가 났어요!
사이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면접용 신발이 보이는데~ 사실 평소에 이런 신발은 잘 안 신는데… 한번 신는 신발 사기도 완전 돈이 아깝다…더 웨이나인러브

사이즈별로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대충 옷을 둘러봤고, 눈으로만 봤을 때는 평소에 잘 입지 않는 스타일이라서 어떤게 저한테 잘 어울릴지 모르겠더라구요;;

직원분들이 어떤이유로 렌탈을 원하시는지 잘 확인하고 추천해주셔서 다양하게 입어보고 골랐어요>ㅎ< 저는 발이 예쁘지 않아서요. 여자분들이많이입는스커트정장은조금부담스러워서여자정장바지위주로추천해주니까내요구를잘파악해주더라.

고른 옷을 가지고 탈의실에 코우

잠깐~ 따오기가 입어본 여성정장바지를 소개하기 전에 안쪽 공간에 남성분들을 위한 면접복 대여 장소가 있다구요!
잠깐 보여드릴게요.

남성 면접을 위한 다양한 컬러의 와이셔츠와 넥타이, 사이즈별 바지와 재킷까지.

남자 정장은 전부 거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종류가 많다니.@

신발까지 사이즈별로 컬러별로 준비되어 있으니 추리링밖에 없는 남성분들도 걱정 마시고 더웨이 나인에서 면접을 준비하세요!

비슷비슷한 것 같아도 바지 라인이 다 달라요.~추천 바지를 입어봤는데 확실히 평소에 입던 슬랙스랑은 전혀 다른 깔끔!

자켓도 길이도 다르고 라인도 다르고 볼 때는 다 비슷해보였는데 입어보니까 전혀 다른 느낌이라 깜짝 놀랬어.@블라우스도 저번 라운드에는 전혀 안어울리던데 여성정장팬츠와 면접복 차림에 맞춰서 입어보니까 오잉라운드가 더 예뻐보이던 느낌

뒷라인도 꼼꼼히 살펴보고 난 무조건 블랙 컬러만 생각했는데 네이비 컬러도 피부색에 따라서는 오히려 더 예뻐 보인다고 해서 입어 봤는데 오잉이나 네이비가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

확실히 전문가분들이 챙겨주시고 추천해주시는것 보다 결정하기 쉽거든요~ 여자정장팬츠가 렌탈하는곳에도 맞는게 있을까 생각했는데 ㅎㅎ 더웨이나인 완전 여자정장팬츠 맛집 인정!

마지막으로 더웨이 나인에서 면접복장 대여 시 선물과 할인쿠폰!

사실 렌트복을 고르면서도, 나에게 어울리는 귀걸이가 없다는 것을 한번도 생각해 본적이 없는데, 예쁜 귀걸이까지 해준다니, 완전 감도온-예쁜 헤어스타일링을 위한 단정함까지…

면접복장을 고민하시는 분들, 특히 여성정장바지 복장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강남역 더웨이 나인을 꼭 물어보세요아…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73층

본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고 있음을 명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