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옷 통통튀는 유아상하복 ..

>

​​​​​

애견 육아 중인데 아파서 이제 진심이에요. 주말부부와는 처음 아픈데 장염+체증까지 나서 며칠째 몽롱합니다.

저는 마음이 아프면 안된다는 말이 너무 싫었지만 진짜 마음이 저를 위해서라도 아프면 안됩니다.

속상해.. 근데 요즘은 주아가 좀 조용해.. 아니, 제가 그 초조함에 적응한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다행이 덜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그냥 시체처럼 누워서 아기를 보고 가끔 이렇게 포스팅해서 오~헤맨 포스팅이 많아서 이제 살아나야 하는데 기분이 나아질 기색이 없네요~ _ 어쨌든 어제 병원에 갔더니 오후에는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습니다.

그래서 아껴둔 가을에 입힐 유아복도 꺼내 보았다.

내가 고른 거야 통통 원피스 유아 상하복입니다.

줌마르는 귀엽죠.

>

>

제가 좋아하는 도트무늬인데, 가끔 귀여운 사과가 눈에 띕니다.

매번 입힐 때마다 특이한 디자인으로 마음에 드는 이어 흰색과 핑크가 있었는데 주아의 옷 중에는 하얀 티셔츠가 많은 편이라 이번에는 핑크를 골랐습니다.

흔한 핑크가 아니라 정말 얼굴을 밝게 해주는 예쁜 분홍색 티셔츠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목 부분과 팔 부분에는 부르존 라인이 들어가 있어 포인트도 되고 봄과 가을에 찬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줍니다.

후후. A라인 원피스 형태의 유아 상하복은 캐주얼하게 일대일 느낌으로 입힙니다.

>

>

뒷단추가 3개나 있어서 머리가 큰 친구들도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버튼도 핑크색으로 톤을 맞춰줬어요저도 재봉틀을 배워서 조금 알고 있습니다만, 저렇게 불존라인에 단추를 다는 작업이 어쩐지 어려운 작업입니다.

너무 예쁘고 예쁘게 마무리해서 마음에 들어요.아, 두께!
두께는 보통 맨투맨 티셔츠보다는 얇은 봄과 가을에 단독으로 입기 좋은 소재입니다.

겨울은 통째로 사과 옷을 입히고 아우터를 입으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매우 두꺼운 소재가 아닌 활동성도 확보!

>

바지는 레깅스에 가까워야 90사이즈인데, 주아는 배까지 끌어올려 입히지 않으면 맞지 않아요. 그게 싫다면 하단 한 단 접는 거예요 따뜻한 원단에 신축성이 좋아서 올 가을에 가장 손이 많이 갈 것 같은 하체입니다.

꼭 이 유아상하복이 아니더라도 다른 어떤 옷에 매치해도 잘 어울릴 것 같아 이것도 만족!
!

>

>

그리고 입히면 더 만족 흐흐흐 최고로 귀여워요 앞머리랑 사과랑 뭔가 딱입니다.

사람들이 주아 앞머리 자르는 미용실 알려달라는데 바로 그 실력 좋은 미용실은 저희 집이에요!
디자이너는 저입니다.

개의 커브를 가위로 자른다고 한다.

애들 개 커브 가위로 검색하러 가자.wwww

>

며칠 전까지만 해도 사진 찍자고 했더니 도망가기가 바빠졌었는데, 요즘은 조금 영업용 포즈도 잡아주고 있습니다.

딱 5초인데 그래도 열심히 예쁘게 찍어볼게요 빠샤빠샤

>

봄봄이라 보내주신 러그에 앉아서 찍어봤어요. 히히 정말 디자인이에요. 노모노모 귀여워요. 팔을 조금 걷어 올려도 예뻐요. www 다음주는 월~토~계속 비가 온다고 해서 그 후 추워진다고 합니다.

미리 올려서 가을옷도 잘 챙겼던 것 같아요.그런데 다음주는 어떻게 보내세요? 놀이터도 못가면 아이와 하루종일 집에서 뭐하고 지내나요? 그 키카 좀 데려다 줄 분….? 아니면 에카라도….

>

>

다음주 걱정은 다음주에 하기로 하고 예쁘게 과자 먹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후아, 요즘 정말 슈퍼에서 Joho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고민이 많으십니다만 블로그에서 실명을 쓰는 것에 대해서 생각이 좀 많아졌습니다.

지금은24시간저와떨어지는일이없지만나중에정말유치원에간다면개인정보문제도있으니까애칭을만들어서바꿔보려고하는데뭐좋은건없을까요? 후후. 이건 나중에 투표해 볼게. 혹시 좋은 애칭이라던가 생각나는게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 가을이 다가오고 있어요.햐쥬아와 이제 두번째 가을, 조금 더 시원해지면 이어오유아 상하복을 입고 나가려고 합니다.

최근 아기옷 쇼핑몰이 늘고 있지만 소재나 디자인은 이어 따라오는 것이 없는 것 같아.+_+ 뒷모습도 너무 예쁘니까 한번 보여드리고 마무리 할게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나는 어제도 오늘도 외톨이 육아중 히히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