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교환 저렴하게 교환하자! 한국타이어 패밀리 세일

 한국타이어 패밀리 세일 타이어 교환 저렴하게 교환하자!

안녕하세요 예쁜 소나무 인사드립니다 운전하기 전에는 전혀 몰랐던 사실들을 하나하나 알아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 타이어 교체할 때 좀 더 저렴하고 좋은 제품으로 하고 싶은 건 누구나 마찬가지에요.그래서 오늘은 한국타이어가 준비한 대한민국 타이어 축제를 통해 다양한 쿠폰 혜택을 받고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타이어 패밀리 세일 기분 좋은 타이어 축제입니다.

요즘 코로나에서 다들 힘든 현실이잖아요!
이렇게라도 서로를 위해서 조금씩 배려하는 부분이 정말 가슴 찡하고 감사하네요 나름대로 운전을 잘 못해서 아이를 무작정 태우고 다니는 것을 보면 자동차 관리를 정말 못하는데 어떨 때는 보도블록을 타다가 타이어에 딱 맞아 흠집이 나는 경우도 있고 다음에 저도 한번 싸게 교환해야겠다고 마음먹었는데 한국타이어 패밀리 세일을 하다니 정말 기쁩니다.

한국타이어 패밀리 세일의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영상을 보고 정답을 알려주는 퀴즈를 맞추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꽝이 없으니까 더 시원해요~

abit.ly

한국타이어 패밀리세일 15일간 티온증정권, 30%할인쿠폰, 20%할인쿠폰, 모바일휘발유권 2만원, 배스킨라빈스파인트쿠폰, 스타벅스아이스아메리카노쿠폰을 100% 지급합니다.

이번 기회에 퀴즈도 풀려서 당첨되서 타이어 교환 싸게 해볼게요!
!
저와 함께 도전해봅시다!
11월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전9시부터 오후9시까지 하루에 한번 참가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한국타이어 패밀리 세일 타이어 교환 할인권은 휴대폰으로 보낸다고 하는데, 티스테이션이나 더 타이어 샵의 행사장에서도 바로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단, ‘한.타이어’ 할인권은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행사 매장을 꼭 확인하시고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 태국으로의 패밀리 세일 타이어 교환도 저렴하게 저와 함께 해보실래요?이렇게 좋은 기회 절대 놓치지 말고 기분 좋게~ 100% 이벤트에 도전합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