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SIMPLE 포인트 정리! 쿠팡쿠폰 20%

 안녕하세요 무지개입니다.

🙂

최근 자주 이용하는 쇼핑 어플리케이션 쿠팡을 주문하시면 배송도 빠르고 판매하는 상품도 다양하기 때문에 일일이 따로 사이트에서 주문하실 필요 없이 한번에 주문하실 수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배송 걱정없이 배송완료 후 어플이나 문자로 인증샷까지 보내주기 때문에 혹시나 집에 도착하지 않고 다른 곳으로 배송되지 않았는지 걱정하실 필요도 없어요.

로켓직구도 아주 좋고 사용하고 있고요. 정기배송은 추가할인도 될 뿐만 아니라 특정시간에 특정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골드박스 이벤트, 쇼핑카트 쿠폰까지 이벤트를 제대로 이용하시면 생각보다 할인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쿠팡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겠습니다.

「 ㅁ 」

▶쿠팡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홈 화면 중앙 상부에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쿠팡 쿠폰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1. WOWDAY 쇼핑카트 쿠폰 최대 50,000원

일단 쿠팡 어플을 켰습니다 홈 화면을 보면 최대 5만원 할인이 되는 카트 쿠폰만 모을 수 있습니다.

출산 유아동아이는 최대 2만원, 주방은 2만원, 홈인테리어부터 식품, 자동차용품, 본 앨범, 문구취미 할인상품을 모아 볼 수 있습니다.

추가할인쿠폰을내지않음 했죠 로켓배송 여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금 적립액도 적혀있네요.

2. 골드 박스

시기에 따라 할인 품목이 달라지는데 오늘은 주방&주방 가전입니다!
최대 65%까지 할인됩니다.

상당히 할인율이 높죠?

에어프라이어와 매직핸드티타늄포스팬,유리블렌더,SK매직식기세척기와식기건조대,BBQ그릴,전기레인지도 5만원대,글라스락은 12,200원!
쿠첸전기밥솥도 8만원대면 살 수 있다구요.

그리고 로켓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500명 한정 특가로 꾸진아트의 와플 메이커를 팝니다 3만원대에 살 수 있었네요. 오후 1시, 오후 4시에 오픈하는 상품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기스 기저귀는 오후 4시, 1시에 38% 할인을 해서 팔고 있습니다.

3. 로켓와우 클럽, 더 큰 혜택

로켓와우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타임 특가, 골드박스 이벤트

로켓 프레시 SUMME R 키워드 TOP7 최대 60% OFF까지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사. 로켓직구 20% 할인쿠폰

최소 주문금액 맞추기 필요없이 바로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도 제공합니다.

아직 쿠팡에서 ‘직’을 한 번도 이용해 보지 않으신 분은 바로 이용하실 수 있는 혜택입니다:) 기간 한정 이벤트이니 언제 끝날지 모르니 바로 사용하세요. 상품 선택이 힘들다면 “베스트 셀러” or “베스트 셀러”에 있는 상품을 차분히 보시고 선택하는 것도 쇼핑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쿠팡 로켓직구 혜택안 내 및 자주 묻는 질문 정리

베스트셀러를 누르면 최근 인기가 높았던 상품만 위와 같이 쭉 표시됩니다.

젖산 균일아 종합 비타민, 실리마린이 항상 상위 등급에 오른다고 합니다.

저도 제로우 포뮬러랑 얼라이브 데일리 우먼은 먹어봤어요

로켓직구, 처음 구매하시는 고객 특별할인 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다음과 같이 20%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2019년 12월 말일 중에 사용하면 되겠네요. 사용기간이 충분해서 좋다!

오. 정기배송

자주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물티슈, 생수, 쌀, 유산균가루, 어린이칫솔, 시리얼, 화장지, 세탁세제 등을 정기배송으로 이용하면 알아서 배송해주고 상시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어요.

육. 이벤트만 모은다

쿠팡 앱의 홈 화면 (삼)을 터치하여 ‘이벤트 쿠폰’을 터치하여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만 모을 수 있습니다.

너무 많아서 일부만 골라서 왔어요 품목별로 제공가능한 할인쿠폰이 왼쪽에 적혀있습니다.

생활용품부터 유아동물품, 견과류 같은 음식, 화장품, 욕실, 레고, 위생용품 등 정말 많네요. : )

텀블러랑 락토핏 유산균 골드도 보여요 HP 노트북도 최대 25,000원!
글라스, 향수, 요가복, 락앤락 여름 기획전도 열리고 있습니다.

●DHC도 1,000-3,000원까지

쿠폰을 클릭하시면 이벤트 기간과 확인 시 좋은 정보,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쿠팡 신한카드 체크시 쿠팡캐시 3% 적립되오니 참고해주세요 😀

칠. 기획전

기획전 메뉴에서도 놓칠 수 없는 꿀정보를 꼭 확인하세요.

판매하는 상품의 종류가 많았다 눈, 검색만으로는 한계가 있어요. 뭘 살까 했는데 구체적인 모델명이나 브랜드가 정해지지 않아 어려움을 겪을 때 기획전 메뉴를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랭킹 순으로 나열되어 있어 한눈에 보기 쉽고 리뷰와 평점도 적혀 있습니다.

제가 쿠팡을 이용하면서 할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베껴봤는데 도움이 됐는지 모르겠어요.

▶ 쿠팡 홈페이지 바로가기 홈 화면에서 선택합니다.

앞으로 도움이 될만한 쇼핑관련 공지사항이 있으면 여기에 꼭 적어두겠습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이 편지 읽는 분 모두가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D

제가 제일 좋아하는 쇼핑 어플리케이션 ‘코팡’은 코팡 파트너스의 활동으로 그에 따른 일정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