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팩 끝판왕! 19년 형 인코피팅 매트!

 

한번 써보면… 매년 이맘때면 날씨가 쌀쌀해지기 때문에 손난로를 찾기 시작합니다.

검색해보시면 워낙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어서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필자는 인코피팅 매트를 신중하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19년형 인코히팅 매트의 특징은?

더욱 업그레이드 된다!
작년 날씨가 추워질 무렵, 필자는 inko의 모든 모델을 유용하게 사용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19년형에 더 업그레이드해서 발매하고 필자가 검토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사이즈는 총 3종류!
19년형 인코피팅 매트는 이번에도 역시 플레이, 힐, 슬립 플러스 3시리즈로 출시되었습니다.

크기와 용도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이 제품은 자신에게 필요한 용도에 따라 구입할 수 있어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하지만 필자가 써봤기 때문에 3가지를 다 구입하면 아주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다고 미리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play

손아귀에 쏙 들어오는 사 이즈에서는 가장 작은 크기의 플레이 모델부터 보도록 합시다.

디자인은 손바닥과 포켓에 딱 들어갈 수 있도록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컬러라면 로즈우드, 어반그레이, 미드나이트 블루 컬러를 선택할 수 있고, 올 컬러로 따뜻한 북유럽풍 느낌을 주며, 디자인과 컬러는 호불호가 없을 것 같습니다.

얇은 두께!
유연한 에코노 신소재인 TPU를 사용하여 1mm라는 엄청난 두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얇은 두께에 최첨단 인쇄 전자기술을 써서 양면 모두 최대 55도까지 온도를 올려주다니. 정말 신기해요.

따뜻하게 쓰는 법?두께가 매우 얇고, 28g 밖에 무게도 없기 때문에, 주머니에 넣어 가지고 다녀도 전혀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여기서 요령을 알려드리면 손바닥에 꽉 들어가는 사이즈를 최대한 이용하여 양손 바닥을 붙여 사용하면 금방 온기가 솟을 수 있어요. 밖에서도 손이 안 시릴 정도?

주머니에 쏙~ 플렉시블한 몸체가 있어 다른 곳으로 이동할 때는 주머니 속에 넣고 이동하면 훨씬 따뜻한 따뜻함이 손에 전해져 손을 넘어 속까지 따뜻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보조 배터리에 연결하면? 보조배터리를 연결해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얼마만큼의 시간 작동 여부도 중요하지 않습니까?10,000mAh 보조배터리 기준으로 1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전력을 적게 먹으며, 5,0000mAh를 사용하면 6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도 연결가능!
주변에서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USB방식을 사용하며 컴퓨터나 자동차등의 USB포트만 보이면 모두 연결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HEAL

엉덩이 사이즈? 이번에는 힐 모델을 만나보시죠 힐이라면 플레이보다 큰 사이즈이므로 방석 대신 사용하시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컬러도 플레이와 마찬가지로 북유럽 감성이 듬뿍 담긴 3가지 컬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의자 위에서 쓰면 굿!
프 레이와 마찬가지로 유연하기 때문에 방석 위 또는 그냥 의자 위에 놓고 사용해도, 사람의 몸 모양에 맞게 구겨지기 때문에 불편함이 전혀 없고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합니다.

배 위에다 씌워도 돼!
손난로 중에서 배를 덮을 수 있을 정도의 크기의 상품은 드물지요? 힐 같은 경우 충분히 배를 덮을 수 있는 크기이므로 여성분이 마술에 걸렸을 때 배에 올리면 통증이 가라앉아도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필자의 여자친구가 인코히팅매트 중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이즈입니다.

SLEEP PLUS

엄청난 크기!
마지막으로 가장 색다른 슬립 플러스 모델을 보도록 하겠습니다컬러는 다른 상품과 달리 뉴트럴 베이지, 그레이 무드, 릴렉스 블루, 빈티지 로즈 네 가지로 구성되었습니다.

또 이번에는 재질도 조금 달라요. 보다시피 살짝 부드러운 프리미엄 천연 샤무드를 사용하여 포근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재질과 두께는? 플레이, 힐과 조금 다른 재질을 가지고 있으며 두께는 2mm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른 모델에 비해 두껍게 느껴지실 수 있지만 다른 모델이 너무 얇아서 슬립 플러스를 실제로 보시면 전혀 두껍지 않습니다.

뒷면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를 적용하여 제품이 잘 미끄러지지 않고 어디에 두고 사용해도 항상 제자리에 붙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곤히 자고 있는 아이들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곳에서 활용가능한 시피3모델중 가장 큰사이즈를 보여주기 때문에 바닥이나 침대위등 여러곳에 활용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수족냉증이신 분이 바닥에 놓고 다리를 놓고 사용하면 가장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아, 그리고 슬립 플러스는 면적이 크기 때문에 USB 전원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어댑터를 사용하여 작동시켜 주십시오.

휴대성은 장점!
슬립 플러스도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유연한 재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둘둘 말아 보관하거나 휴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주 외출하시는 분들이 들고 다니시면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PLAY 와 HEAL

SLEEP PLUS에서는 공통 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전기손난로에는 없는 섬세한 온도조절이 가능합니다.

3제품 모두 원터치 리모컨을 통해 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트 힐의 경우 1~3단계(40도, 47도, 55도)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슬립 플러스는 1~4단계(40도, 45도, 50도, 55도) 설정이 가능하여 주위 환경에 맞게 세팅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다른 전기손난로와 달리 저온화상 설정이 가능하므로 저온화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KC안전인증은 기본!
열을 발생시키는 제품이니 안전에 관한 부분도 꼼꼼히 살펴봐야겠죠?일단 KC 안전인증을 기본 중의 기본!
여기에 전자파적합(EMC) 인증까지 받아 안전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 또 최근 라돈에 대해 이슈화된 바 있는데, 라돈도 미검출 테스트를 완료했고, 몸에 나쁜 유해물질은 하나도 없다는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했습니다.

그 외에 인체에 관한 인증은 거의 통과하고 있어, 어린 자녀분이 사용해도 안심입니다.

이상이 있으면 자동적으로 멈춘다.

한번 작동하면 최대 12시간 작동한 뒤에 자동으로 정지 시스템을 탑재하고 점멸하고 작동해서라도 안심입니다.

또한 과열 방지 센서와 온도 컨트롤 센서를 탑재하여 온도가 70도 이상으로 오작동할 경우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기능까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핫팩 필요하세요?이번 19년형 잉꼬 시리즈는 얇고 가벼운 형태의 전기 손난로라서 정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었어요 별로 뜨겁지 않은 은은하게 따뜻한 느낌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아!
그리고 현재 공식 쇼핑몰에서 신규 가입 시 10%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은 지금이 기회이니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