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보조밧데리 [슈퍼코베터리케이스] 갓성비 신박템 후기 ­

저는 지금 아이폰 8을 쓰고 있어욤^-^ 거의 2년 가까이 쓰고 있는데 베터리 수명이 다되어가는지 베터리 소모가 옴총 나더라고요,,, 기온이 떨어지는 날이면 가속도가 붙는지 무겁고 투박한 보조베터리는 늘 가방 속 필수라는~ 끄끅…마치 사과사에서 2년이라는 시간에 준하는 마법을 걸어 놓은게 아닐까,,,라는 말도 안되는 상상을 해보면서 아이폰 4,6,8을 쭈-욱 사용한 유저로써 이 부분이 늘 아쉬웠답니다~ ​그래서 데려온 요 녀석!
#슈퍼코베터리케이스 아이폰8용을 소개해드릴려구용:D

>

정품아이폰케이스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갓성비 신박템~ 슈퍼코 베터리케이스!
슈퍼코 베터리케이스는 베터리가 내장된 일체형 베터리케이스예요~ 덕분에 이제 외부에서도 베터리 걱정 없이 가볍게 핸드폰만 툭~ 세상 좋아졌쥬!
ㅎㅎ

>

>

하루에도 수십번씩 만지는 핸드폰이기에 상대적으로 때가 덜 타 보이는 블랙으로 선택!
하드한 케이스에 담겨 오니 선물용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보조베터리도 선물하고 케이스도 선물하고~우왕~ 님도 보고 뽕도 따고+0+//

>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무광의 슈퍼코 베터리케이스짜쟌!
!
!
우왕 세련세련~ 고급진 블랙의 세련미가 돗보여요+0+

>

제품 속 뒷면에는 분리시 주의사항이 알기 쉽게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구요~ 내부에는 메탈플레이트가 내장되어 있어 차량용 마그네틱 거치대에 올려놓아도 된다네요~ 짱!
!

>

타사 대비 비교적 가벼운 100g으로 가볍게 장착 가능하며 13mm의 얇은 두께는 저같이 손이 작은 여성분들이 쥐어도 무리없이 디자인 되었답니다~

>

무엇보다 충전양이 중요한데 아이폰8기준2800mAh로 완충이 가능할 정도의 넉넉한 베터리용량을 가지고 있어요~또한 인증 PCB사용으로 애플의 정품 액서사리와도 호환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 중의 장점!

>

잘못된 분리 방법으로 케이스의 단자가 손상 될수 있으니 안내 된 메뉴얼을 꼼꼼히 숙지해 보면서~​상단부는 말랑한 실리콘 재질로 힘을 주면 뒤로 젖혀져요~ 양 엄지 손가락을 이용해 케이스의 상단 부분 뒤로 젖힌 뒤 핸드폰의 하단 부분을 위로 밀어주면 분리 끝!
처음에는 손에 익숙치 않아 조금 조마조마 했는데 하다보니 금방 익숙해지더라고요~

>

충전 방법도 간단해요!
뒤 쪽 전원버튼을 2-3초 꾸욱 누르면 LED불이 들어오고 충전양과 진행상황 알려줘요~ 물론 폰 화면에서 번개표시로 충전 중임을 알려주지요!
충전 버튼이 따로 있어 원할 때만 충전할 수 있으니굳굳b​케이스만 따로 충전해도 되고 케이스를 착용한 채로 충전해도 되는데, 폰을 착용한 상태로 충전하면 아이폰부터 먼저 충전되고 완충 후 케이스가 충전 된답니다!

슈퍼코 베터리케이스 모양과 사용방법, 충천방법은 이해하기 쉽도록 영상으로 담아 보았구요!

>

슈퍼코의 메탈플레이트 자성으로 차량용거치대에 도 챡~ 붙어 있는 걸 확인 할 수 있어요!

>

>

슬림하고 가볍도 그립감도 구-뜨다 꾸뜨bb저 요즘 충전기 따로 안 챙겨 다녀요!
!
마음껏 사진찍고 동영상도 보고 막간을 이용해 게임도 하고 하는데 배터리 걱정 정말 1도 안하고 산답니다~ 삶의 질이 달라졌을 정도라니깐요ㅎㅎ​지금까지 국내 유일하게 보조 베터리 케이스 A/S가 가능한 갓성비 신박템 슈퍼코 베터리케이스였습니당^-^​​아직도 무거운 보조베터리 챙기시나요?이제 가볍게 슈퍼코하세요~ ㅎㅎ​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