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만해 주셔서 좋네요. 순금 목걸이 삼십 돈

 

안녕하세요, 제가 자주 가는 금은방에 대해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일단 사장님께서 친절하시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싶네요 요즘 친절한 곳이 많지만 그래도 종로3가에 있는 금은방이 다른 금은방에 비해 유명하네요. 유명한 이유는 다 있잖아요. 하지만 그 이유는 순금목걸이 커플디자인이 다른곳에 비해 합리적으로 비용이 저렴했습니다. 매장이 커서 그런지 디자인도 예쁜게 많더라구요. 이 뿐만 아니라 정직하게 운영되고 있어 믿고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파는 시세가 아니라 거기에서 더 싸게 쳐줬어요. 여기가 어디냐면 더돌이라는 보석 가게예요 다양한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경할 수 있어서 정말 좋다고 생각했는데요. 이 디자인이 드디어 순금으로도 판매되고 있군요.

24K 순금목걸이 디자인은 사실 거기서 나온 게 많아요 관심 없는 사람들이 보면 더더욱 그렇죠. 저도 처음에는 큰 차이 없다고 생각한 적이 많았어요. 하지만 직접 접해보니 그게 아니더군요. 확실히 차이가 나거든요? 조금 멀리서 보면 18K 골드로 만든 듯한 정교함이 보이네요. 아내가 좋은 디자인을 선택했다고 해도 미묘하게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지 알 수 있습니다. 두께도 차이가 난다는 걸 피부로 직접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는 30돈짜리 금목걸이를 이번에 준비했어요 각자 어울리는 두께는 따로 있는 것 같아서 사장님께 여쭤보는 방법이 제일 좋을 거에요. 나는 내 물건을 먼저 맞추면서 아내는 10돈짜리 목걸이에 20돈짜리 팔찌를 샀어요. ㅋㅋ제작하는데 시간이 꽤 걸린다고 하네요. 글쎄요. 저는 처음부터 관심을 가지고 착용하고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요.

저는 지금 인천에 사는 회사원인데 종로3가 돌까지 가서 맞추고 왔거든요. 그리고 바로 단골이 되고 싶었죠. 인천에서 종로로 가기 쉽지 않아요. 길도 많이 막혔고요. 거리가 꽤 있었어요. 그래도 그만큼 찾아갈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남에게서 자주 듣지만 꼼꼼하고 꼼꼼하다는 말을 좀 자주 듣습니다. 그래서 금은방을 조사할 때도 집 근처에 10곳은 돌아다닌 것 같습니다. 돌아다니면서 느낀 것은 확실히 금값이 같아도 가게마다 차이는 있었거든요. 금 가격은 변동이 있지만, 당일 금액은 바뀌지 않지만 디자인비와 분석료, 공임비에 차이가 있습니다. 여기저기 다니면서 무게도 맞춰야 하고 순도도 계산해 봐야 산다는 소리 많이 들어요. 자신의 기준에 맞는 곳을 찾지 못했어요.

근데 더돌 사장님이 제 기준에 맞게 제작을 해주셨더라고요. 분석료를 받지 않고 진행을 해준다고 원래 보석상이라면 받아야 하는게 맞는데요. 돈이 의외로 많이 나와서 횡재했다고 할 수 있어요. 원래 저는 친구들끼리 경쟁을 위해서 처음 접해 보았는데 경쟁이라고 해서 팔찌나 목걸이를 10돈씩 하고 친구들과 착용하고 다녔습니다. 그러다 나만 30돈짜리 순금목걸이를 사게 되어 친구들이 모두 부러워했어요. 내 순금 목걸이를 보고 다들 부러워 죽겠어. 친구가 어디서 맞혔냐고 물어보는데 둘이 이따가 같이 따라간대요 자기들도 가서 맞추고 싶어요 근데 저는 지금 고민 중이에요 목걸이를 너무 지나치게 맞춘게 아닌가 싶어요. 팔찌를 10돈으로 만들고 순금목걸이를 20돈으로 하는 것이 낫지 않았나 싶었습니다.

.
㈜세마스포츠마케팅(대표 이성환)은 5일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본관 3층 본부회의실에서 고려대학교의료원과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11월 미국여자골프(LPGA) 투어 복귀를 앞둔 세계랭킹 1위 고진영(25)이 국내 무대에서 실전 감각 제고에 나선다. 고객의 목소리를 100% 반영하는 2020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 선정 작업이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유럽을 평정했던 멜 리드(33 잉글랜드)가 미국프로골프(LPGA) 투어 데뷔 4년 만에 첫 우승 기쁨을 누렸다. 세르히오 가르시아(40 스페인)가 노룩 퍼트를 앞세워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통산 11승 고지를 밟았다.

그랬더니 다돌 사장님이 일단 차 보라고, 나중에 마음에 안 들면 분석료는 아예 안 받을 테니까 차를 보고 나중에 다시 결정하라고 하시는 거예요. 어제 물건이 나왔다고 해서 바로 찾으러 갔는데 따끈따끈한 신세인지 사진이 예쁘게 잘 나왔어요. 한 가지 좋은 점은 지금이야 금값이 내렸지만 나중에 오를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오를 줄 알았는데 싸게 장만한 것 같아 기뻤습니다. 저희 동네보다 대략 20~30만원정도 차이가 나는데 완전 싸게 거저나 다름없이 잘 산거에요.

친구랑 다시 방문하겠다고 했는데 사장님이 그러면 나중에 방문했을 때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최대한 맞춰주겠다고 돈을 더 받지 않겠다고 하시더라고요. 뿐만아니라저렴한가격에순금제품을만들수있다고아는사람이나중에밥사준다며달러홍보대사가된기분이었습니다. 순금 마니아로서 기쁜 순간입니다 나는 목걸이 뿐만 아니라, 금팔찌와 금팔찌까지 준비하니, 매우 든든했습니다. 아, 한 가지 결점을 빼면 순금 제품은 오래 입고 있으면 모양이 둔해질 수 있는데요. 근데 그때 되면 또 새로운 거 맞추면 되니까 걱정 안 하셔도 돼요 다른 디자인으로 바꿔봄으로써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단 저는 계약까지 마친 상태였습니다만, 여기저기 전화를 해 보았습니다. 전화해봤는데 역시 선량한 가격과 최신 디자인에 잘 맞췄다는 걸 알았어요. 저는 분석료 없이 산 거 여러분도 알고 있어요 그리고 최신 디자인이었어요. 30돈짜리 목걸이 공임을 20만원 정도 싸게 사게 되었습니다. 정말 이게 그렇게 큰 돈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이 정도라도 정말 꼼꼼하게 따져봐야겠어요. ㅎㅎ종로3가 더돌 사장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싸게 판매하고도 남는게 있냐고 물어봤는데요. 실장님이 말하기를, 순금 행사 기간에 순금 공장과 계약을 해서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대요. 이게 또 소문이 나서 소개로 찾아오는 손님이 많아졌다고ㅋ 완전 노마진까지는 아니더라도 소액마진을 보면서 판매하고 있다고. 가격도 가격이지만 저는 순금 30돈짜리 목걸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즐거운 하루가 될 것 같아요!

골드바 기업 금납품 순금 세트 순금 목걸이 팔찌 순금 반지 gb02gb01gb04gb05gb06gb07cpr07cpr12cpr13cpr18cpr19cpr21gs15gs20gs35gs37nb08nb08nb09nb09nb04gs37nb04nb04nb04nb04nb19nb19nb15nb15nb15nb15nb04gs350gs350

.
문재인 대통령이 6일 청와대에서 국무회의를 시작하며 의사봉을 두드리고 있다.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운데)가 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정감사 대책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한정애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의장은 6일 이른바 공정경제 3법을 각계 의견을 받아 이번 정기국회에서 처리하겠다고 밝혔다. 소연평도 인근 북측 해상에서 북한군에게 피격 당해 숨진 공무원의 고등학생 아들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쓴 편지가 공개 됐다. 북한이 5일 김정은 국무위원장 주재로 노동당 정치국 회의를 열고 연말까지 80일 전투를 벌이기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