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필러 한번을 하더라도 제대로 하기 .

얼굴 성형에서도 어느 정도 필러로 시술하여 나타나는 효과만을 기대하여야 하며, 기대하는 효과에 비해 시술 부위의 정도가 심한 경우 수술을 하는 경우가 있듯이 질 필러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완이 상당히 진행된 경우에는 기대하는 완벽한 효과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따라서 좋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수술과 함께 시술을 하거나, 물론 경미한 정도의 경우에는 시술로써 효과를 보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여성이 출산을 한 번이라도 거치면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근육 손상은 어쩔 수 없이 발생하기 때문에 근육의 이완, 수축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

>

또한 노화나 출산의 이유는 아니더라도 태어날 때부터 구조상의 이완이 빠른 경우도 있으며, 잦은 관계나 잦은 질염, 여성의 염증 반응으로 가려움증 등으로 빈번하게 접촉한 경우, 유산 등 질을 통한 산부인과적 처치를 자주 받는 경우에도 질을 크게 확대한 후 처치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질 이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적은 확률로 약물의 부작용이나 질병의 영향으로 느슨해질 수 있으며, 외부적인 충격에 의해 후천적인 경우도 있습니다.

느슨해지면 단지 수축력이 저하되어 성감이 저하된다.

정도의 불편함만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그러나 꽤 여러 곳에서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합니다.

경미한 요실금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완은 늘어뜨리는 데에도 영향을 미쳐 항문과 질이 가까워져 세균 노출이 용이하며 이로 인해 자주 질염이나 자궁경부염 등 여성 질환에 노출될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여성으로서의 자존감이 떨어지고 심리적인 문제에도 영향을 미치는 사항이며, 기혼의 경우 부부관계에서 권태감에 빠지는 이유가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

>

질필러 시술에 사용되는 신물질은 FDA 인증을 받은 정품만을 사용하여 내부에 주입하고 축소시켜 마찰력을 높이는 시술법입니다.

주사시술을 하는 바람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시술시간이 짧으며 회복기간도 짧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관심을 갖는 것이 매력입니다.

시술 방법이나 비용, 유지 기간은 병원마다 의사마다 증상마다 다르고 다양한 편입니다.

이완상태와 필러의 종류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단기적으로는 1~2년의 효과. 장기적으로는 10년 이상 지속될 수 있다고 하니, 잘 알아보고 처방받는 것이 좋겠네요.정확한 근막층을 수술해야만 극대화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시술로 신체적으로 매우 민감한 부위에 시술을 시행하므로 신중한 검사와 처방이 중요합니다.

​​

>

여러 가지 불편을 이유로 수술이나 시술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단, 수술적 부담감과 높은 비용, 긴 회복기간을 부담하고 있으며, 또한 정도가 그리 심각하지 않은 점이라면 시술에 대해 알아보세요.시술 특성상 간단한 시술로 여겨지기 마련이지만, 일반적으로 알려진 필러 시술과는 부위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적으로 회음부 구조를 잘 알고 있으며 시술 케이스가 많은 곳에서 시술하는 것에 유의해야 안전하게 시술할 수 있습니다.

우선 일반적인 필러 방식으로 시술을 할 경우에는 필러의 특성상 체내에 흡수되어 기대하는 효과를 체감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근막층에 시술해야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질필러는 종류가 다양하고 시술 유지기간도 다양하고 적용부위도 넓은 시술이기 때문에 산부인과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부위와 방법 등을 사전에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효력이 있고 비교적 회복기간이 짧으며 일상생활은 물론 성생활에도 복귀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비교적 성형보다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심각하지 않은 정도라고 최근 많은 문의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벼운 가벼운 시술이 아니므로 러브필 여성 전문 병원에서 시술을 계획해 보세요.​​

본 포스터에는 신소애 여성의원의 의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