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에 위치한 투자물건 화성 송산역세권 270M

 안녕하세요오늘은 서해선 복식선 전철 종착 역인 경기#화성#마쓰야마 역 삼채권 형 투자 건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화성 송산역세권 하면 많은 투자자들이 알다시피 서해선 복선전철 노선 중 평택 안중역과 함께 가장 인기 있는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는 지역입니다.

특히 지난 10년간 두 차례나 무산 위기에 처한 국제 테마파크 부지를 신세계그룹이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복합 리조트형 테마파크로 조성하겠다는 계획을 밝히면서 송산역 주변 토지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2020년 3월 현재 국제테마파크 추진현황은 2020년 5월 사업법인을 설립, 2021년 착공을 시작으로 2025년 1단계 준공을 시작으로 운영하며, 2031년 완전준공(Grand OPEN)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화성국제테마파크 추진상황 화성시청

화성국제테마파크조감도

각종 개발 호재로 몸값이 높아지는 송산역세권 토지를 오늘날 소개하는 화성 송산역세권 토지는 송산역에서 불과 270M정도 거리에 있는 토지로 위치가 우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일부 물건을 소개해 드린 후로 물건이 더 없냐고 많이 문의했는데, 추천할 만한 물건이 없어서 잠깐 숨을 가다듬다가 좋은 위치에 있는 물건이 나와서 이렇게 급하게 포스팅하다 보니,

서해선 평택 안중역이나 화성 송산역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잘 알고 있는 상황이기도 하고, 토지의 위치가 워낙 탁월하기 때문에 별도의 설명은 생략하고 물품 정보만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투자가치 높은 화성 송산역세권 토지정보물건 소재지 :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문호리 자목면적 : 495㎡(구 150평) 매매가 : 3.3㎡당 170만원

※ 매물 특징 서해선 복선전철 종착역인 화성 송산역 진입로 바로 앞 토지로서 송산역사에서 불과 270M 떨어진 가까운 토지이며, 동쪽지역에서 전철을 이용하려면 반드시 본토지 앞을 지나 역사로 진입해야 하므로 토지 위치가 매우 좋아 투자가치가 높습니다.

매물 위치

화성송산역 조감도

기타 화성시 정보

2022년 개통 예정인 서해선 복선전철 화성 송산역세권 투자정보

■경기도 화성시 철도 네트워크 계획

■ 마츠야마 그린시티 사업 추진 상황

화성시 2020년 주요 업무 계획에 나와 있는 송산 그린시티 사업 현황

“화성의 송산역세권 토지에 대한 기본 정보는 위치를 비롯하여 매매 금액, 평수까지 사진에 모든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따라서, 이 토지에 관심이 있는 분에게만 문의 주세요만, 부동산업을 영위하는 분의 전화는 정중하게 부탁드립니다.

지난번 거래 때도 실제 투자자분들보다는 부동산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전화가 많아서 업무에 지장이 많았습니다.

※ 서해선 복선전철 개통시점은 관보에 고시된 내용을 바탕으로 볼 때 2022년 12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