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일정(3차입고/원피스/조거팬츠/티셔츠)

 안녕하세요 에클리스입니다 코트, 폴라, 와이드 팬츠 후기는 바로 정리해서 업데이트하려고요.25.26.27일은 휴일입니다.

24일에 배송은 가능하지만 28일 이후에 배송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12월 말~1월 초에 3차 수량(롱코트 크롭코트) 출고되면, 이 제품도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3차 수량으로는 크롭코트가 더 많이 출시될 것 같아요.3월말까지는 착용하기 쉽다고 하여 핸드메이드 코트를 제작하였습니다.

원피스는 기모가 없어서, 저는 한파에 입는 옷은 패딩 하나를 제외하고 입는 시기가 짧은 옷보다는 봄과 여름 사이, 가을과 겨울 사이 길게 입을 수 있는 옷을 판매하려고 해요.

여름에 큰 인기를 끈 원피스는 디자인의 큰 틀은 비슷하지만 원단이 바뀌기 때문에 오버 사이즈의 피트는 아닙니다.

루즈한 핏인데 너무 크면 덩치가 커보일 수 있으니까

롱 코트, 크롭 코트 안에 입을 수 있는 원피스를 계속 생각해 봤는데요.여름에는단독으로착용하기때문에디테일이있어도좋지만,코트안에큰컬러나특이한요소가많으면코트와매치했을때이질감이있을수있거든요.최대한단순한디자인에소매라인이포인트.

모직 소재는 고가의 원단을 사용해도 조금 거칠어지므로, 레이온 폴리스 판 혼방을 사용했습니다.

백라인은 지퍼 디테일

원피스 자체가 보온성이 뛰어난 것은 아니지만, 적당한 중량감이 있어 가을-겨울-봄에 활용하기 쉬운 제품입니다.

원피스는 1.2사이즈(총장차이만)의 가격차이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판매 개시 후에 상담이 시작됩니다.

원래 그레이와 블랙 컬러만 출시 예정이었으나 오렌지+브릭+브라운 팝 컬러감이 궁금해 샘플을 만들어보고 마음에 드시면 추가 제작 할 예정입니다.

아무래도 여름 원단에 비해 가격이 비쌀 수밖에 없지만 최대한 싸게 판매할 예정입니다.

폴라는 추가 제작 중입니다.

(옐로우 포레스트 슬릿 그레이) 뉴 컬러도 기대해 주세요브라운, 차콜, 네이비는 더 이상 진행하지 않고 여유 수량이 있으면 그것만 판매하고 종료하려고요.아이보리와 크림 사이에도 출시되어 블랙 컬러의 또 다른 컬러

조거팬츠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기본 라운드 티셔츠도 발매 예정입니다.

크롭티 기억나요?두꺼운 티셔츠가 출시되는 시기에 저는 그 옷감으로 옷을 꼭 만들어 보고 싶었어요.옷은 처음 받았을 때는 차이를 크게 느낄 수 없어요.티셔츠에차이가있으면얼마나있을까생각하지만올바른방법으로세탁을해서입으면입을수록그차이는분명히있습니다.

착용감과 편안함이 달랐어요.좋은 가격에 원단도 열심히 찾아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을 계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달 말 중으로 안부 코멘트를 또 체크해 누락 여부를 다시 한 번 체크할 예정입니다.

아직 택배를 받지 못한 분이 계신 경우 판매문에 이름, 연락처 품목을 알려주세요.지연없이 배송하면 1~2일 후에 모두 수령하고 있습니다.

감상은 볼때마다 기분이 좋고 저보다 멋진분들이 본인만의 스타일로 착용하는 모습을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고민 제품은 추천하지 않으며 후기를 보고 구입하면 체형, 신장, 취향이 달라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차콜컬러는 내년에는 볼 수 없는 컬러인 것 같아서 구매도 많고 수량도 많이 제작했어요.크롭의 카멜 컬러는 제가 가지고 있는 카멜 중에서 가장 제 취향에 맞는 색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판매시기는 1월초 예정입니다.

도매가격이 유난히 빨리 완성되는데, 저는 겨울 시즌에 겨울 옷을 보여드리려고 해요.2) 3월까지는 겨울일 겁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