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사 마사지 도구 쥴레 로브 괄사 이용해 얼굴 라인 관리 ­

자연주의 브랜드 쥴레 Jurlet ​​

>

​여러분!
괄사 마사지에 대해서 아시나요?​요즘 페이스 관리, 림프관리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괄사 마사지에 대해 알게되었어요.​우리 몸이 잘 봇는 이유 중에 하나노폐물이 몸밖으로 잘 빠져나가지 않아순환이 되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어떻게 몸의 순환을 도울 수 있을지에 대해 찾아보다가 괄사 마사지까지 찾아보게 된거죠.전 원래 손으로셀프 마사지 하는거 되게 좋아하거든요 ㅎㅎ​근데 손으로 마사지를 하다보면 손도 아프고약간 한계가 있잖아요~ 이런 저같은 사람들을 위해도구가 있더라구요 !
​바로바로 괄사​괄사는 페이스괄사, 바디 괄사 등다양한 종류의 괄사가 있어요.그 중 제가 사용해 본 괄사는 페이스 괄사 중에로브 괄사 라는 제품인데,작은 크기로 얼굴에 미세한 윤곽을 잡는데 도움되는괄사 에요!
쥴레라는 자연주의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이구요.​​​쥴레 브랜드에 대해간략히 소개해보자면​쥴레는 자연주의 브랜드로 환경보호를 위해최소한의 포장으로 제품을 만듭니다.

그리고, 저자극의 자연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만듭니다.

​화학적인 성분의 드라마틱한 효과도 중요하지만자연그대로의 성분을 활용한 정직한 제품을 만드는게바로 자연주의 브랜드 쥴레의 모토입니다.

​각각의 원료의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최대한 자연그대로의 성분을 가지고제품을 만드는데 집중한 쥴레의 제품이에요.​​

​​

>

괄사 마사지 도구 로브 괄사 ​​두리뭉실한 얼굴라인 정리하는페이스 괄사 쥴레 괄사도 여러종류가 있는데​저는 이 요거트 스푼 같이 생긴로브 괄사로 얼굴 구석구석을 마사지 해주면서 페이스 윤곽을잡아줄건데요?

>

​​쥴레에서 판매중인보나보나 오일과 함께 사용해주면 더 효과 up그치만 이 오일이 없다면 집에서 사용하고 계신 부드러운 오일과 함께 발라주세요.​​​

>

우선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도록괄사 마사지 하기 전에 꼭!
깨끗하게 세안을 해주세요^^​그리고 화장솜으로 피부결만 정돈한 뒤페이스 오일을 얼굴 전체에 발라줄게요.괄사가 얼굴에 자극이 될 수 있어 페이스 오일을 발라주는 거랍니다.

​​​

>

그리고 나서 제일 먼저 쥴레 로브 괄사를 이용해턱끝에서 귀까지 쭉 당겨 올려줄게요.이 동작을 10번 반복합니다.

​​귀 끝까지 당겨 올려주는게 핵심이에요!
!
!

>

턱라인을 따라 올라가면서 귀와 턱끝이 닿는 그 부분까지쭉쭉 당겨 올려주세요.​귀뒤로 노폐물을 끌어올리는 느낌?​

>

그 다음은 볼 마사지피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밀어주는 느낌으로괄사 마사지 도구 이용해 쭉쭉 펴줍니다.

>

>

​​그 다음은 이마로 올라갈게요.얼굴 가운데를 중심으로 왼쪽 오른쪽 나눠서반원을 그리듯 안쪽에서 바깥쪽으로쓱쓱 쓸어줍니다.

>

이런식으로요!
이마 가운데에서 바깥쪽으로원을 그리듯 쓸어주는거에요.​쌍괄사가 필요하단 생각이 듭니다.

양쪽 손으로 마사지 해주면 한번에 끝나겠죠?​​

>

​그 다음은 아래 뒷면을 이용해눈썹 근육을 풀어줍니다.

눈썹 뼈를 화살표 방향으로 올렸다 내렸다를반복

>

그 다음은 팔자주름 주위 근육을 풀어줍니다살살 누르면서

>

그리고 코뼈 주변과 인중 근육도 풀어주세요!

>

눈가주변은 예민한 부위니까 살살 눌러주세요.​​

>

마지막은 목선을 따라 내려와노폐물을 쇄골 쪽으로 모아줍니다.

림프절 마사지 배우면서 알게된건데우리 몸에는 노폐물이 나갈 수 있는 출구가여러개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요기 쇄골움푹 파인 부분 이래요!
​그래서 우리가 에스테틱 가서 데콜테 마사지 받으면꼭 얼굴, 목 어깨라인 내려가서 쇄골에서 끝나잖아요?​얼굴에 있는 노폐물을 끌고 내려가 쇄골에서 버려주는 느낌?​

>

쥴레 화이트 세라믹 괄사는이름 그대로세라믹 도기로 만들어져 있어잘 깨지지 않아요.​그리고 오일이 묻은 괄사는 마른 수건으로쓱쓱 닦아서 보관만 하면 되니관리법도 너무 간단해요!
​흐르는 물에 씻은 뒤 보관하셔도 좋구요.​​​​

>

쥴레 괄사 마사지 도구 ​페이스 괄사, 바디 괄사 모두의료기구는 아니지만, 얼굴라인 케어와 바디케어에 도움을줄 수 있는 마사지 도구에요.​​

​쥴레(Jurlet)로브 괄사 마사지 기구 이용해얼굴 마사지 하는 영상 찍어봤어요: )​여러분도 같이 페이스 관리해요 ​

>

꾸준히 매일 세안 후 괄사 관리 해주면 얼굴 붓기나아가 얼굴 빛도 환해지겠죠?!
​​​​

>

여러분도 저랑 같이 오늘부터괄사 마사지 시작해봅시닷!
!
!
!
​괄사 마사지 도구 없더라도우선 손으로라도 시작해보는거에요^^​​​​​​​쥴레 마사지 판매 링크는요기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