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바이어로 시작해 현재는 마케팅 팀장으로 활동하고 있는데, 1인 창업으로 시작해 디자인만으로 탈피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쇼퍼로서 전환율을 17%까지 높이면서 누구보다 열심히 고민했던 때가 있었다.
초보자를 위한 좋은 상세 페이지를 쉽게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론을 작성하는 대신 바로 적용하여 제작할 수 있도록 요약을 작성하였습니다.
상세 페이지 기획 구성
소비자 위치 | 상세페이지에 기재해야 하는 사항 |
이거 사면 좋은점이 있나요? | 후킹사진 (이벤트, 당일배송, 무료배송, 사은품) |
어땠어? | 제품의 대표사진 및 상세사진 |
괜찮으세요 필요해 | 주요 고객군 상황별 사진 |
좋아 보인다 | 리뷰 및 FAQ의 리소스 = 실제로 좋은 장단점 |
제품에 문제가 있습니까? | 제품 사양, 세부 정보 및 이점 |
나는 사야한다 | 상품의 가장 대표적인 사진과 상품설명 중 가장 눈길을 끄는 1~2점 요약 |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 배송정보, 반품, 교환정책, 연락처 |
상세 페이지의 전환율을 높이려면 고려해야 할 사항.
- 최대 3개의 제품 혜택을 말하십시오. 글이 길어질수록 독자는 더 피곤해지고 이탈하기 쉬워집니다.
- 문제 제기(요구 사항 생성) 및 합의 구축이 필수적입니다.
- 상품의 구별, 같은 상품이지만 저희 판매채널을 통해 구매하셔야 하는 이유를 적어주세요. 다른 유통 채널의 낮은 상품평에서 실마리를 찾기 쉽다.
- 자신을 사용하여 상상할 수 있는 단어를 사용하십시오.
- 페이지 전체 구성의 톤을 조정합니다.
이게 좋다 저것이 좋다고 하기보다는 상황에 가장 잘 맞는 우리 제품으로 사이트를 구성했을 때 구매율이 높아진다. - 담당자가 하고 싶은 말과 소비자가 궁금해하는 내용을 구분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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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 : 망고보드를 적극 추천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뿐만 아니라 SNS에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아직 망고보드를 사용하고 있는 한 간단한 이미지 편집을 적극 권장합니다.
영상부터 로고까지 고퀄리티로 제작 가능합니다.
무료체험을 원하시면 프리캔버스
유료결제 가능합니다 망고 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