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느낌의 호텔용 수건, 다반사 수건, 고중량이며

 

처음뵙겠습니다.

부산의 아저씨입니다.

드디어 부산 아재드 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리뷰를 쓸 날이 왔습니다.

그 제품은 다반사 타올입니다!
호텔용 고급 타올로 많이 쓰이는 타올이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세세하게 리뷰하고 싶은 수건은 모든 사람이 다 쓰고 또 매일 사용하고 하루에도 몇번씩 쓰고 ~~ 소중하고 소중한 일상생활을 함께 하는 아주 당연한 생활용품이지만!
!

샤워를 하고 피부 구석구석을 닦아야 할 정도로 소재가 보송보송하고 부드럽고 색상까지 깨끗하다면 이것도 기분전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지금까지는 무난한 흰색이나 베이지 그레이정도 밖에 사용하지 않았지만 아이들도 있어서 이렇게 다양한 색상을 사용해보려구요~~

색깔도 왜이렇게 밝고, 그림물감놀이를 하는듯한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이었습니다^^수건을 보여주니까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오늘 소개해 드릴 수건, 일상 다반사 수건, 프리미엄 제품 색상은 (마리골드 코랄 레드 그린 애플시안 블루 아이보리 라이트 그레이 딥 그레이) 입니다.

~그중에 5가지 컬러를 골라봤어요~

저희가 받은 5가지 색 중에서

노란색은 마치 병아리가 유치원에 놀러가야하는듯한 화려함이 있습니다.

딥그레이는 모던한 느낌의 카페로 마치 커피를 한 잔 마셔야 하는 듯한 분위기?w시안블루는 차가운 바다에서 칵테일 한잔 생각나는 색으로, 코랄레드는 장미원에 놀러온 느낌~ 그린애플은 시원한 잔디밭에 놀러온 듯한 기분이 드네요.~~^^

수건을 사용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고, 또 이 수건은 200g 코튼 100% 코마사 40개 분량이라서 정말 두껍고 푹신푹신해서 가장 중요한 흡수력도 최고였어요.~~

호텔 타월이라는 말이 생각나서 집에서 느낄 수 있는 타월이었습니다.

~^^샤워기 한장으로 모발, 온몸을 닦기에 부족함 없이 충분했어요~~

수건을 받아 보니, 미세한 세탁법이라고 해서 몇 가지 글이 쓰여 있습니다.

첫 세탁시 보풀 발생을 줄이기 위해 최대 5장 미만으로 세탁 해 주세요. 새수건은 같은 색상끼리 분류하여 울코스로 단독세탁 하게 되어있습니다…

근데 집안일을 하다 보면 수건이나 빨래를 하는 사람이 어디 있을 것 같아요?~

안 그래요? 그래서 저는 시험에서 무난한 진회색으로 해서 집에 있는 여러 세탁물들과 함께 빨았답니다~~ 대신 세탁망에 넣어 세탁했어요.

하지만 새제품이라 그런지 아직 보풀은 없고 상태도 좋고 푹신푹신푹신함도 변함없이 좋았습니다~~

물론수건을아끼고오래사용하고싶으신분들은메이커에서가르치는방식대로하면좋겠지만 저희는 지금까지 하던대로 세탁망에 넣어 세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tip. 수건은 섬유유연제를 사용하면 안된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유연제는 면섬유를 코팅하는 효과가 있고, 면섬유가 빠지기 쉽기 때문에 보풀이 잘 일어난다고 합니다.

모두 참고하시고 좋은 수건 계속 사용해주세요!
!

그리고 일상다반사 타올을 사용해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만큼 혼자 쓰는 것이 아니라 여러 명이 함께 쓰면 좋지 않을까 싶다.

집들이 선물이나 결혼식, 생일 답례로도 사용해 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가끔 키친타올을 받았습니다만,

그런 작은 수건보다는 푹신한 호텔 수건을 받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심지어 이렇게 예쁜 화려한 수건이면 굉장히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물론 여기 저기서 흘러내린 수건이 집에 많이 있어요.지금까지 받은 수건으로 목욕을 다했어요…

근데 이렇게 두껍고 예쁜 수건은 없더라고요~~ 이번기회에 얇고 거친수건은 집안을 대청소하면서 전부 처분해버려서

깨끗하고 화려하고 기분좋은 일상 다반사 수건으로 교체하려고 합니다.

^^

여러분들도 수건 바꾸는 거 있거나 선물할 거 있으면 이용해보세요^^

꼼꼼한 리뷰입니다.

그럼 지금까지 부산 아버지의 꼼꼼한 리뷰였습니다.

일상의 생활용품에 이야기를 담아서 여러분의 하루를 즐겁고 편안하게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업체에서 제공받아 직접 사용한 후 작성한 솔직한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