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 식품 추가 후기 남성 다이어트

 

남자의 다이어트 보조 식품 날씬한 내금내산 주문 후기 [BBERRE MARRE] 안녕하세요~ 잇님!
최근 들어 폭염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체중 관리에 신경 쓰고 계십니까? 저는… 6월부터는 운동을 좀 해볼까… 이러다가 수도권에서 급격히 늘어난 코로나 환자들 때문에 당분간 다시 다이어터가 아닌 유지어터로 버틸 수 있어요 유지어텀 하지 마세요 이건 다이어트만큼이나 적정한 무게를 유지하기도 힘들어요특별히 운동을 못하는 상황에서…

참고로 제 몸이 힘들지 않고 견딜 수 있는 적정 체중은 75킬로 초반 정도입니다만… 요전에 큰일날 뻔했어요~

몸무게가…77!
!
요즘 들어 캠핑 중에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술도 실컷 마셨더니, 이렇게 확 올라버렸어요!
물론 운동을 잘 못하지만, 알고 보니 저번에 협찬 건으로 받은 남자의 다이어트 보조제, 그걸 다 먹고 공백기에 발생해버린 사건!
www

그래서 이번에는 내 돈의 내산!
얼마 전에 체중 유지에 많은 돈을 받았는데… 굳이 다른 다이어트 보조제로 도전할 필요는 없었어요 직접 마셔보고 잘 들었기 때문이에요. ~!
근데 이거 이름 따? 근데 체중 유지에 효과적인 거 보면 어쩌면 ‘찌르레찌르’가 잘 어울리는 이름인가 봐요. wwwwwww

주말이면 훌쩍 떠나는 캠핑!
얼마전에는 영흥도로… 저번 주에는 무주를 갔다 왔는데 캠핑하면 뭐지?

먹방!
ㅎㅎ 같은 음식이라도 나가서 먹으면 두 배 세 배 맛있는데… 그게 또 캠핑이 되면 평소보다 배로 들어가는 양이 더 많아지거든요~ 신기하게도 배가 안불러서 폭식이 되는 것 같아요~!
(그러고 보니 무주에 다녀와서 제가 몸무게가 77키로 넘었군요~) ㅠㅠ

이번에는 캠핑 가기 직전에 택배가 딱 잘 도착했어요!
이번에도 저번과 같이 3박스 총 12주 구성으로 주문했는데… 아내와 함께 마셨기 때문에 정확하게는 6 주 동안 복용할 수 있는 양입니다.

^^

아내도 저랑 똑같이… 이 음식을 같이 먹다가 다 먹고 나서 체중 증가를 겪었대요!
이번 캠핑에서도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걱정이었는데 ㅎㅎ 두근거리며 박스를 꺼내줬더니 기분좋게 모델을 자처해 주셨어요!

제가 제목으로 “남성 다이어트 보조개”라고 말하곤 했는데 ㅎㅎ 정확히 남녀를 가리지 않는 제품이에요~ ㅎㅎ 주성분이 콜레우스 포스콜리에키스와 비타민C라서 절대 건강을 해치지 않고 안전하게 체중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특히!
!
굶지 않게 되어서 유지아타가 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 ^^

이 맛있는 음식들 어떻게 할 거예요!
캠핑 가면 먹방을 제대로 즐겨야죠. 살이 찔까봐 꾸물거리다 보면 그보다 더 억울한 일이 또 어디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

저희 뱃살 보이시죠? 운동하는 사람들처럼 왕자님 복근 이런 건 없지만 그래도 자기 나이에 맛있는 거 많이 먹으면서 체중 유지하니까. 성공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 ^^

아 맞다!
남자의 다이어트 보조제 먹으면 체중계 위에 숫자 이외에 몸으로 느끼는 변화가 없는지 궁금한데… 다른 것보다 화장실에서 쾌변이 가능합니다!
ㅎㅎ이거 먹고나서 평소보다 조금더 빨리 배에서 신호가 와서.. 다시 변기 위에서 더욱 시원하게 변을 볼 수 있거든요. ~ 아내도 같은 의견 ~ 특히 아내는 평소보다 자주 화장실에 가게 되어 실제 다이어터의 변화를 보여주었습니다.

^^

남자 다이어트 보조 식품 살빼?말린다니까.

먹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식전, 식후에 상관없이 하루 종일 언제든지 2알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끝!
후후후 개인적으로는 저녁 식사 후에 먹는 편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자기 전에 시원하게 화장실도 갔다와~

포장도 6알 단위로 낱개 포장화요 게 되어 있고 캠프 등 여행할 때 휴대하는 데도 간단한 남자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 ^^ 2박3일 기준으로 각각 6알씩 가져가면 끝~ ^^

그리고 오늘 아침에 잰 몸무게예요 다시 75킬로 초반에 들어갔어요. 설마 그동안 운동한건 아니라구요? 노 노 노, 매일 먹고 자고. 그것도 적당히 먹은 거 아니에요

요즘 이 소곰탕에 또 빠져서… 거의 맨날 저녁을 이걸 먹는데… 맛있는데… 알아요?국물이 얼마나 찌는지… 그리고 저렇게 남김없이 비우니까… 얼마전에 포천에 갈 일이 있어서 청주신불곰탕집에 가서 가득 포장해 와서는 냉동실에 얼려서 하나씩 꺼내서 끓여먹고 있습니다.

-JMT!
!
여기 택배 주문도 가능하니까 필요하신 분 댓글 달아주세요~ -어딘지 알려드릴게요!
!
)

지금 생각해도 어지럽네요~ 이 제품이 타이밍에 없었다면 어쩔 수 없었다 요즘 저녁 먹을 때 살찔 염려가 별로 없어서 좋아요~ 실제로 겪고 있는 부분이니까 믿어도 좋아요!
wwwwwww

아~ 근데 궁금할 것 같아요제돈안산인데왜이렇게디테일하게글을쓰냐고.그렇죠? 뭐랄까 저같은 고민을 하고있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추천해드리고싶어서? 라고 말하면 좋을까요? ㅎ

안그래도 친한 오빠 님이 먹는 거 보고 그리고 크게 살 안 찌는 거 보고 비결이 뭐냐고 물어보셔서 남자의 다이어트 보조제를 추천했어요. ~ 그 오빠의 후기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생각난김에 들어볼게요~ 그분은 저와 달라서 매일 운동도 병행하시니 유씨어터보다는 다이어터가 되시지 않았습니까? ^^

하루에 두 알만 있으면 돼요!
이상하진 않아요~ 한의사가 직접 연구에 참여하여 만들고 또 주원료인 코레우스 포스코리 성분은 식약처에서 개별 인증한 원료인데다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한 제품이기 때문에 걱정없이 드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인바디 내용을 보여드릴게요 운동을 안 해서 보디 스코어는 낮네요.어쩔 수 없네요 체지방도 평균보다는 높은 편이지만..중요한 건 체중 변화 부분 그리고 체지방의 변화 부분입니다!
급격한 변화는 없지만 그래도 4월달보다는 둘다 낮아지더라도 저^^다른것없이 이 제품하나의 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