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천록마격, 암충기법으로 부귀공명

비천록마격은 암충법으로 지장간을 취하여 재관으로 삼는 방법이다.

암충기법은 지지의 기운을 충실히 받아 관사로 삼는 법이다.

병이생의 경우 지지에 불이 많을 때 물을 채워서 관사로 쓰므로 관사로 쓰는데, 여름에 태어난 사람은 더 고귀한 사용.

경자일생이나 임자일생의 경우 자수가 많으면 오화를 채우고 오화의 강인 정화와 기토가 재관(財官印)이 된다.

관리로 임명되고 겨울에 태어난 사람은 더 고귀해집니다.


한 지지에 해당하는 글자가 많다면 해당 지지가 3개 이상 있거나 연합을 이루고 있다는 뜻입니다.

예를 들어 경자일생은 지지에 3개 이상의 자수가 있거나 2개의 자수가 있다.

다른 일주 학생들의 경우 암충암 통과는 가능하나 평관, 상상, 편인, 겸재와 같은 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반에 도달할 수 있는 법이 없다고 규정되어 있다.

암충암합의 본질은 허공에서 불러내기 위해 존재하는 신의 문자와 허공에서 불러낸 존재하지 않는 문자가 모두 흔들리지 않는 환경에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경자생의 경우 관성은 양서류에서 오는 오화의 관성을 취하는 원리가 되며, 당연히 사대천의 이름으로 오꽃이 없어야 하며, 하늘에 관성 없음 /지원.

대운과 세은의 경우에도 사람들이 스스로를 정화하려 하지 않거나 화를 당한다고 한다.

“8궁의 지지대가 평행하고 하늘과 하늘의 구조가 일치하면 과녁을 겨냥한 화살처럼 의미가 더 크다.

” 그러나 허공에서 불러낸 문자 자체의 정신을 재능이나 관성으로 이용하고, 존재하지 않는 문자를 바탕으로 인격을 형성하기 때문에 타당성이 약하다는 견해도 있다.


비천록마법사에 대한 같은 지원이 3개 이상 있을 것이며, 사주 중에 재관(財官)이 없고 육합의 신이 있으면 그를 기지(羈絆)로 여기고 마지 못해. 경자(庚子)탁과 임자(壬子)탁은 음(寅)이나 술(戌)을 빌며 오(午)현로(顯露)를 가장 피했고, 신해(辛亥)탁과 계해(癸亥)는 ). )일은 유(酉)였다.

결국 나는 축(丑)을 원하고 네 번째(巳)의 현재의 길을 가장 싫어한다.

자식(子)은 오(午)를 섬기고 바다(亥)는 (巳)를 섬기며 별성(官星)이 된다.

예를 들어 경자(庚子)의 날과 임자(壬子)의 날로 명절(丑)이 있으면 아이와 일치하여 합을 탐하고 오(午)의 나태를 )과 죽신해(辛亥)에 대한 처방으로 음(寅)이 있으면 해(亥)와 결합하여 사(巳)의 관성을 채울 수 없다.

왕국 사이에 관성이 없고 다른 나라가 가져갈 인내가 없을 때, 궁궐의 관성은 일기장과 같은 많은 것들에 의해서만 채워지고 용신이 된다.

1~2개의 지(支)만 있는 사람은 반을 형성하는 능력이 부족하여 성공하지 못하고 다른 1신을 기다린다.

따라서 최소 3개의 분기가 필요합니다.

일일이 경금이나 임수일 때, 일지가 자수되고 문지나 시지가 자수되고, 일일이 신금이나 계수일 때, 일일이 해수이고 월지나 시지가 해수일 때, 일릴이 병화나 정화, 일지가 사화나 오화일 때 시지는 사오화(四五火)에서 유래한 것으로, 천록불이 아닌 시합에 해당한다.


원산지에 관성이 없어야 하고, 관성이 있으면 식권 이상으로 만들어야 한다.

물론 게으름이 다은이나 세운에서 나오면 좋지 않다.

또한 조력도 불리하고, 비천록 마역의 성격이 명조로 여겨지면 부와 명예를 향유한다.

용신은 강인함과 비겁함에 해당한다.

비천녹마역은 받침에 따라 점쟁이로 쓰이고 비천녹마역의 성질이 되면 부와 명예를 누리는 명조로 여겨진다.

이런 종류의 비천마경은 정확한 지식과 기술이 필요하고, 관련 노하우와 경험이 많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비천 녹마격을 더욱 발전시킬 필요가 있다.

요컨대 비천녹마역은 받침에 따라 점을 치는 기법으로, 비천녹마역과 함께 한국 전통 점술의 중요한 부분을 이룬다.

이러한 기술은 정확한 지식과 경험, 전문가의 도움과 연구를 통해 더욱 발전될 수 있으며 운과 운명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우리의 삶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