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슬리퍼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준비 완료

 

아디다스 슬리퍼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준비 완료 안녕하세요!
~ 역시 주말은 비행기 탄 것처럼 멀리 날아가 버리네요, 너무 빨라요..ㅠㅠ 뭘 하면 밤이고 잠잘 시간이에요.그래도 이번 주는 새로운 달을 시작하는 날이고 또 어떤 일이 앞으로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도 좀 됩니다.

주말 동안 어떤 일이 있었나요? 저는 조금 색다른 방향으로 지냈지만, 전체적으로 문화생활을 하루 종일 즐긴 날이었습니다.

일단 최근에 개봉한 영화 한 편 보고 간단히 배를 채운 뒤 오후에는 전시회에 가서 여러 가지 사진을 남겼다는~ 항상 똑같은 코스를 대개 근교로 드라이브 가서 밥 먹고 운동하고. 물론이것도나쁘진않지만사랑하는사람과둘이서이것저것보다가감성에젖어술없어도솔직하게이야기하면서사랑이더깊어지는느낌이들었어요.후후, 여러분도 늘 하는 데이트 코스인 영화 ‘밥카페’보다 더 놀라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요?오늘은제가지난주에구매한아이템하나소개해드릴게요,너무인기있는상품이라크게설명할필요는없지만그래도구매한만큼자세히리뷰를할예정인데여름에는더빛을발휘하는상품이라고할수있는데요,이미제목과메인사진에서여러분이무릎을두드리면서 ‘이거 좋다!
’라고 외치고 계실 수도 있어요, 이게 어느 정도냐면 한번 신어보면 다른 제품은 눈에 안 들어오는… 그만큼 편안할 뿐만 아니라 디자인적으로도 매우 잘 만들어져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번 이지 부스트 또는 운동화 그리고 트레이닝 복장으로 자주 설명하던 브랜드 아디다스의 딱 박스가 평소에 보던 것과는 달리 조금 작은 느낌이죠?후후, 흔히 볼 수 있는 느낌이 아니라서 신선했고, 이 제품이 이런 박스에 들어갈 수 있구나 하는 것도 알게 된 계기(후후, 다양한 것들이 있어서 여름이 될 무렵에 가장 많이 찾으시는 아디다스 슬리퍼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출시하자마자인기가높으면서아직도인기있는상품,사실은오래전부터샀어야하는데잊고있다가이제야얻게되었습니다.

짜잔~ 연령에 관계없이 성별에 관계없이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품번은 BA8775 내가 선택한 컬러는 가장 무난하고 가장 인기있는 컬러로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블랙&화이트~ 이외에도 레드, 네이비, 올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이상하게도 10단위가 아닌 5단위로 나왔고, 남녀공용 사이즈로 저는 265를 선택했습니다.

원래는 조금 큰 제품이지만, 슬리퍼는 크게 신어도 무리가 없어요!
평소 입으시는 사이즈 그대로 정사이즈로 입으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화려하고 부담주기보다는 아디다스 본연의 정체성을 잘 보여주고 깔끔하고 절제된 디테일로 일상에서 무난하게 활용할 수 있는 비주얼에 다양한 기능의 기술이 접목된 듯한 모습도 느낄 수 있지만 이를 통해 테크니컬한 감성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삼선 슬리퍼와 비교하면 차원이 다릅니다.

퀄리티는 물론 무게감에서 뭔가 신감각 슬리퍼입니다.

전체적인 디테일 영상도 한번 만나보시죠^^

저는 공공홈에서 구입한게 아니라 ABC마트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건데 첫회원가입쿠폰과 여러가지 이벤트 포인트를 통해 3만원대 중반에 겟~정가는 59,000원인데 자세히 찾아보니 3만원대에 겟을수있는곳이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살짝 힌트를 드리자면 위에 든 물건번을 네이버에 검색후 최저가 파는곳 찾아주세요~

옆모습이에요 딱 눈에 들어오는 게 뭐예요? 저는 힐입니다.

일반적인 제품은 낮아서 개인적으로 좀 아쉬운 점이 많았지만 약 4cm라는.. 그래서 꼭 거리를 돌아다닐 때만 입는 것이 아니라 패션용으로 착용하기 딱 좋다고 할 수 있는데, 힐뿐만 아니라 디자인부터도 너무 예뻐 반바지와 오버핏한 상의를 입어주시면 스트릿한 개성을 살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발바닥에 닿는 부분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과 뛰어난 반발력을 가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아디다스에서는 이를 에너지 넘치는 쿠셔닝인 바운스 풋베드라고 하는데, 확실히 신어보니 발이 매우 편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거는 새 거라서 그런지 좀 미끄러웠다고? 양말 신었을 때는 더 그랬어요 이 부분은 좀 더 신어야 해요

디자인적으로 가장 포인트가 되는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시그니처 로고 삼선 포인트입니다~ 누가 봐도 아디다스 슬리퍼 제품이라는 것이 확인이 되며 이 부분이 또 다른 기능을 합니다~ 개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발등과 발등 때문에 사이즈 차이가 있을 텐데 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벨크로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약간 정사이즈보다 크게 나갔기 때문에 약간 조여 신는 편이에요~ 그러자 다리를 꽉 잡아주더라고요.

밑창은 EVA 겉창이 사용되고 있어 패턴이나 디자인도 심플하지 않고 잘 살린 마무리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제품이 치열한 경기를 마치고 그리고 지친 발에 편안함을 주기 위해서 만들어졌대요, 그래서 착용감 부분에서 상당히 뛰어나다는 것, 하루 종일 신어도 불편함을 전혀 느끼지 못해서 한 번 신으면 다른 제품의 손이 안 나간다는 이야기가 나왔기 때문인 것 같아요.ㅎㅎ 농구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다양한 기능적인 소재를 이용한 퀄리티까지 신경쓴 제품!
뿐만 아니라 소재 자체가 꺼칠꺼칠하거나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 발등에 흠집이 나지 않아 매우 가벼워서 언제 어디서나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입니다.

간단한 착용샷을 준비했습니다, 확실히 눈으로 보는 것보다 직접 신기 때문에 더 예쁘지 않습니까?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점은 양말과 함께 신어도 이상하지 않다는 것~ 그래서 예쁘게 코디해서 입으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
여름에는 더욱 활약하실 거고, 제 포스팅에도 정말 많이 등장하실 거예요.

묵직한 힐~ 키도 크는 효과도 누릴 수 있고 다만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디자인은 기본으로 갖추어서 너무 편해요 정말 개편해요 ㅎㅎ 색상도 취향에 따라 고르실 수 있으니 조금 더 포인트를 주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컬러로 선택해주세요무난한건 역시 까맣군요 슬리퍼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아디다스 알파 바운스 슬라이드의 매번 삼선 제품을 많이 선호하셨다면 오래 입으시기 편하고 아직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녀석 올 여름에 코디와 함께 매치하여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한 룩을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