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보습제로 아기얼굴 각질 없애기 : 아기아토피크림 추천 ­

​​​

아기얼굴각질 케어 아기아토피크림​건조해서 생긴 아기얼굴각질아토피보습제 시카크림으로 케어​♦ ♦ ♦​몽디에스 시카리페어 크림

>

​요즘 유하피부가 화가 났어요 ㅠㅠ거기다 모기까지 많이 물려서 증말 속상해요.눈 사이에 각질도 일어나고 건조해서 가려운지눈을 자꾸 비벼서 눈주위가 붉어지고모기까지 물어서 진짜 얼굴이 성이나버렸답니다.

저 남편 생일이라 집에 잠깐 다녀왔는데다녀와서 보니 모기가 7-8방은 물린 것 같아요.. 뜨아​

​​​​​​안그래도 여름되면 피부가 예민보스가 되는 유하인데모기가 증말 화나게 하네요..그래도 이미 지나버린 일 지금부터라도열심히 케어해주기로 했답니다.

​워낙 건조한 피부라 로션, 크림으로는 택도 없어요.근데 2중 3중 4중 발라봐도 똑같은거 같아요.결국엔 2개를 바르더라도 더 좋은 제품을발라야 겠다고 생각을 했어요.​몽디에스 제품 참 좋아하는데시카 리페어 크림은 저 처음 봤어요.저만 못 본거겠지요?? ㅠㅠ​습한부위를 케어해주고, 피부에 보호막을 만들어줘서침독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피부진정효과도 있다고 하니 무척 기대가 됩니다!
​요즘 유하가 어금니가 올라오면서손가락을 자꾸 입에 넣는 바람에 의도치않게침을 자주 흘려서 턱부위에 거칠이지기도 했던지라유하에게 정말 시급한 화장품이었어요.​주위에 사용해본 육아맘들이아기아토피크림으로 강추하기도 하던데아토피 피부는 아토피보습제 정말 중요하잖아요 ㅠㅠ​​​​​​​​

>

​유하 피부가 성이 났다고 했었죠?아기 피부 고민 부위 케어를 돕는진정 보습 코팅 크림이예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올리비운&트리니티입점 브랜드로 온누리약국에서도 판매되는안전한 유아 용품 브랜드 몽디에스 제품이예요!
​특히나 베이비라인 제품들은전제품이 EWG 그린등급으로 유명하죠?그래서 그런지 전성분을 자신있게 오픈하고 있지요!
​피부자극 안전성 테스트 완료를 통해논란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하고,독일 피부 전문 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를 통해최상위 등급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많은 육아맘들에게 인정받는믿을 수 있는 브랜드 인 것 같아요.그만큼 많이들 사용하기도 하구요!

​​​​​

>

​어차피 건조한 유하는 금방 써버릴테지만유통기한이 넉넉해서 여러개 사놔도 괜찮을 것 같아요.저도 약간 쟁여놓는걸 좋아하는지라쟁여놓고 떨어질일 없이 사용하는 스타일이거든요.그래서 유통기한이 꽤나 중요하게 여겨지더라구요.지금이 20­20년인데 2023년까지 실화인가요!
!
​​​​​​​​

​아기아토피크림으로 유명한몽디에스 시카 리페어 크림은마이크로 발효 특허 오일 3종이 함유된아토피보습제 제품이예요.​베이비라인으로 EWG 그림등급으로안심 저자극 케어가 가능해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지요!
​피부 친화성이 높은 천연오일 7종을 사용해오일 특유의 끈적임 없이 고보습, 영양 보호막을만들어 준다고 하는데요?​밤제형의 크림은 대부분 바세린같은 제형이라고표기하기도 하는데 예전에 바세린 발암물질로논란이 있기도 했어서 저에게는 바세린이좋은 이미지는 아니었는데 몽디에스 시카 리페어크림은합성 실리콘, 바세린 모두 첨가하지 않았다고해요.​​​​​​​​​

​화해 어플로 성분 하나하나 확인해보면주의성분이 하나도 없어서더 안심이 되는 것 같아요.​​​​​​

>

​밤타입이라 그런지 꾸덕한 제형인데튜브형이라 너무 좋더라구요.기존에 밤타입 케이스에 뚜껑 열어서 쓰는 제품 사용중인데케이스가 미끌미끌거리고 화장품 바르고 나면손에 묻어있는 미끌한 화장품 잔여물이 케이스에 묻어괜히 찝찝해서 자주 사용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ㅠㅠ​몇일 사용해본바 케이스형은 두 손을 이용해 돌려서열고 닫고해야해서 잔여 화장품이 안묻을 수가 없는데튜브형은 한 손으로 잡고 한 손을 이용해서바르고 뚜껑을 간단히 닫을 수 있어서케이스형보다 튜브타입이 개인적으로더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

>

​튜브에 밤타입이 들어가있으면 잘안나올 것 같다구요??전혀 그렇지 않더라구요.꾸욱짜면 쭈욱 나온답니다 ​​​​​​

>

​많이 본 제형이죠?시카 리페어 크림 바르면 진짜 코팅한 느낌이 들어요.피부에 보호막이 생긴 느낌이랄까요?아이 피부에 중요한건 보습도 보습이지만피부 장벽 강화예요!
!
​아토피라는 소리를 들었던 유하도 소아과에서피부장벽강화되는 연고 처방받은 적 있었는데그만큼 아토피나 문제성 피부가 좋아지는 방법중 하나는피부장벽을 강화가 아닐까 싶어요.​아직 아이피부는 피부장벽이 완성되지 않은 상태라외부오염에 쉽게 노출이되기도 하죠.외부환경에 자극을 받게되면 유/수분 불균형이 생기면서피부가 건조해지고 피부에 수분이 증발되는 상태가 되는데피부장벽이 무너지면서 건조해진 피부는아토피가 올라오거나 습진이 생기거나 각질이 생기기도하는 등 문제성 트러블이 생기는거 같아요 ㅠㅠ​아토피보습제 몽디에스 시카 리페어 크림은수분을 충전하고 피부장벽강화를 통해 수분의 증발을 막고외부자극으로부터 보호해 건강한 피부 장벽을만드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

>

>

​로션이든 크림이든 오일이든 처음 바르면다 촉촉해보이기 마련이지요?손에 아무것도 바르지 않는 상태에서시카 리페어 크림만 발라줬는데생각보다 촉촉함이 오래가더라구요.​역시 수분 코팅의 효과일까요?밤타입이라고해서 무거운 제품들이 많은데튜브를 눌어보았을 때 너무 매트해서 잘 나오지 않는심하게 꾸덕꾸덕한 제품은 아니었어요.​그런 제품들 오래 사용하다보면 기름이 분리되는현상이 나타나는데 튜브를 누르면 기름이 먼저쭉 나오는 그런 기분나쁜 현상 몽디에스는 없었어요!
​​​​​​​

>

​엄마­­의 깐깐한 손등테스트를 통과했으니이제 유하에게 발라줘볼까요?지금 얼굴에 모기 물어서 난리가 났죠 ㅠㅠ자꾸 긁어서 염증이 생기려고 하더라구요.. 후​​​​​​​

>

>

​맘님들은 다들 아시죠?로션 바르기에는 험난한 여정이 따르는걸요!
전 분명 화장품을 바르는데 유하는술래잡기는 하나봅니다 아니 왜이렇게 도망가나요 ​​​​​

>

​술래잡기아니야.. 엄마 화장품 바르자아 ㅠㅠㅠ잡았다 요놈!
!
​구석으로 몰아서 남은 화장품도 흡수시켜줍니다!
하 점점 화장품 바르기 힘이듭니다 그래도 촉촉한 아기피부를 위해서이 한몸 희생해야지요 ~​​​​​​​​

>

​어디 촉촉해졌나 한번보자!
또 술래잡기 한다고 생각하나봐요 음청 신난 표정이죠? ​​​​​​동영상으로아기화장품 바르기 극한직업체험해보세요!

​​​​​​​​

​유하 얼굴이랑 다리에 모기문거 봐요 ㅠㅠ그래도 피부 촉촉해진거 보이실까요!
!
눈두덩이 밑쪽이랑 눈사이에 각질이 일어날정도로건조함이 심했는데 시카 리페어 크림 추가로 발라주니증상이 눈에띄게 좋아졌어요.​​​​​​​

​못생김주의!
!
엄마 너무 가까워요~촉촉해진 피부 한번 보세요!
아니 모기가 어쩜 턱 양쪽에 피를 빨아먹었을까요.일부러 그런건지 후 이놈의 모기를 잡아다가..유하는 모기 물면 피부가 붓고 자꾸 긁어서그런지염증같이 생기더라구요 ㅠㅠ​그래서 긁지않도록 늘 매디폼을 붙여놓는답니다.

모기물린 부위도 진정이 될거라 믿고 있어요.​​​​​​​​

>

​이건 좀 과했나 느므 많이 확대한거 같죠?그래도 뭔가 자세히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한번 발랐는데도 많이 촉촉해졌어요.보습해줄때마다 코팅해주고 피부관리 하다보면꿀피부 곧 머지 않은 것 같죠?​저도 추천을 받았지만 아기아토피크림넘나 추천합니다용!
!
!
​​​​​​

​이 포스팅은 ‘몽디에스’로 부터 제품을 제공받아체험 후 솔직히 작성된 리뷰입니다​​​​​​​

육아소통 이웃신청은 언제나 환영합니다^^광고나 홍보용 목적이 다분한 이웃신청은 하지말아주세요.서이추 신청시 간단하게라도 자기소개해주세요.자주 소통이 없으신 이웃분들은 자주 정리할게요..여러분의 공감,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