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어플 소개! [땡큐마켓] 육아상품, 리퍼브상품, 중고상품, 미개봉 새상품들을

 

안녕!
짱아머 입녀다!
#육아아이템 핫딜 기다리는 분 많아?제가 아끼는 앱 #땡큐마켓을 소개합니다!

땡큐 마켓 앱

땡큐마켓은인터넷으로연결도가능하지만이렇게앱으로다운받아서사용하는것이제일편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해서 둘러보면 어느 쇼핑몰의 앱과 다를 게 없어 보이죠?

하. 지만!

둘러보면 믿을 수 없는 가격!

그 이유는? 리퍼브 상품, 중고 상품, 미개봉 새 상품 등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카테고리를 보면 파는 종류도 많습니다만, 특히 육아 용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육아용품은 제가 써보니까 정말 짧은 기간만 써버리는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중고로 되팔거나 양도했지만 그만큼 새 물건을 다 사려면 돈이 많이 들기 때문에 필요한 육아용품을 중고로 찾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마마카페, 중고거래카페에서는 육아용품이 굉장히 활발하게 거래되는데 그만큼 사기꾼이 늘어나 불안하긴 했어요!

그래서 안전하게 중고로 육아용품을 살 수 있는 땡큐 마켓을 매우 애용하고 있거든요.

그리고 또 한가지 좋은 점은 기저귀 핫딜을 기다리지 않아도 아주 싸게 살 수 있었습니다.

기저귀의 유통기한은 거의 3년이죠.땡큐마켓에 게재된 기저귀는 2018년~2020년 제품이 랜덤으로 발송되어 사용에 지장이 없고 제거하지 않는 기저귀 신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매우 기쁩니다!

하지만 중고 판매의 특성이 사람들이 사면 그 제품은 금방 끝!

그래서 저는 하기스,마미포코,팜퍼스,슈퍼대디,나비잼,슈베스,킨도우등 키워드를 등록하고 알림설정을 해놨습니다.

그러면 키워드가 들어간 제품이 판매 등록될 때마다 이렇게 알람이 울리고 바로 살 수 있는 거예요.

기저귀는 요즘 다른분들이 너무 빨리 구입해서…ㅠㅠ고르다가 품절될때도ㅠㅠ 손이 빨라야 합니다!

실제로 제가 구입한 리스트입니다.

보시다시피 기저귀와 찌개도 하나 샀어요!

집에 안전하게 도착한 냄비www 주부가 된것 같아!

구매 전 땡큐마켓 앱에는 상품 상태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미개봉 제품은 대부분 새 상품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중고 제품은 흠집을 미리 보여줍니다.

냄비 그거 얼마 안하는거 새상품 사면 되지!
했는데…제가 찾는 냄비가 없네요.인터넷에도 없고…

LAICA 찌개였는데…원래 집에서 쓰던거라 같은걸 사고싶었지만 못찾아서 포기했었던 찰나!
!

땡큐마켓에는 거의 새 상품이 나와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바로 샀어요.ㅎㅎㅎ

진짜 받으면 미세한 상처가 있는데 말 안 하면 모를 정도로 미세해요

땡큐마켓 어플에는 미리 다 찾아서 올려놨어요.

뚜껑에도 아주 작은 키즈? 같은 것이 있었지만, 사용하는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고, 가격도 싸지기 때문에, 정말로 감사합니다!

보이죠? 되게 미세한 상처들이!

상품을 받고 완전히 만족하고 앞으로 필요한 상품은 땡큐마켓 앱에 알람 설정을 해두겠습니다.

게다가 쿠폰도 자주 이렇게 떠다닌다구요!
받아쓰기만 하면 더 싸지는 현실!

너무 좋았어요!

지금은 아기 장난감이 미개봉 상태로 많이 올라와 있기 때문에 계속 앱으로 들어가 확인하고 있어요.

미개봉 제품은 신품이나 상자가 약간 손상된 경우도 있지만 상자가 전혀 손상되지 않은 상품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거의 새것이나 마찬가지여서 더 주목하고 있어요.

땡큐마켓은 핫딜을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점!
핫딜보다 쌀 수 있다는 점!
중고 거래를 안전하게 할 수 있다는 것!

땡큐마켓 어플을 쓰면서 단점은 전혀 못 느꼈어요

나만 알고 싶은 앱, 땡큐마켓!
한 번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