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 어플 없이 쉽게 하는 꿀 TIP .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어젠 제가 회 먹고 탈이 나는 바람에 내내 아파서 글도 못 쓰고 죽는 줄 알았네요 ㅠㅠ​다들 먹을 거 조심하세요 아무 생각 안 하면 저처럼 탈 나요!
​아플 사람만 아프고 또 멀쩡한 사람은 멀쩡하니 참 ㅠㅠ​​​지금은 괜찮으니 걱정 마시고,​바쁜 거 마무리하자마자 잽싸게 오늘의 포스팅을 위해 ​자료를 착착 차꼬 모아서 전달해드리러 왔답니다!
​​​​오늘의 주제는​바로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인데요!
​그냥 이스타 그램 동영상 저장이 아니라 ​깔아야 할 어플도 아니고 그냥 PC로 쉽게 다운로드하는​꾸러 팁을 드리러 왔답니다!
다른 곳은 뭐 다운로드하고​이리저리 옮겨 다니는데 전 피시로 한방에​그리고 아주 쉽게!
알려드리려고 해요 ​​​생각보다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이 필요한 순간들이​자주 있으실 텐데요, 알고 나면 아주 유용하게 쓰이실 거라고 생각해요!
​​자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

>

​​먼저, 인스타그램 로그인을 한 뒤 ​저처럼 원하는 동영상을 찾아 검색하거나 찾아서 그 게시물을 눌러주세요​아예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누르셔도 상관없고​저처럼 창만 띄운 채 진행해도 상관은 없으세요!
​​

>

​​화살표로 가려봐야 예쁨 뿜뿜하는 우희 갓선미님​틱톡이 유행을 타기 시작하면서 갑자기 영향력이 엄청 커진 어플로 성장했더라고요​그러면서 틱톡의 셀럽들과 연예인들이 함께 광고를 찍은 것 중 하나인데요​광고를 보다 너무 기억에 남아서 저는 이영상을 찾았습니다 ㅎㅎ​​

>

​​자, 창을 띄우신 상태에서 F12를 한번 눌러주세요!
​그럼 오른쪽처럼 이상한 화면이 뜰 텐데요? 자끔 뭐 잘못 눌러서 뜨거나 했을 거예요 ㅎㅎ​저건 [ 개발자도 구 ]라는 기능입니다!
​​생긴 게 저렇게 생겨서 그렇지 이 기능만 잘 이용하시면 별도의 어플이나 타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고 ​손쉽고 간편하게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을 할 수 있다는 점!
​​이게 처음 보시는 거라 조금 헷갈리고 어려우실 수도 있으니 잘 따라와 주세요.​알고 나면 생각보다 간단해요 ㅎㅎ ​​

>

​​​저 화면 안에서 Ctrl + F 를 눌러주시면 체크박스 안의 화면처럼​뭔가 서치할 수 있는바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개발자도 구 안 헤서 해야 저 서 차창이 뜨기 인스타 화면 속에서 누르시면 ​그냥 단어 찾기 할 때처럼 그 찾기 기능이 나오니 이 부분 꼭 유의해 주세요 ㅎㅎ​엄청 어려운 프로그램처럼 생겼지만 저희는 이거만 하면 끝이에요 ㅎㅎ​​

>

​저 서치 화면에다가 MP4를 검색해주세요!
​저희가 필요한 부분은 이 화면의 구성 중 MP4 부분이기 때문에 그 부분만 찾아서 값을 복사할 거예요 ㅎㅎ​아, 서치 부분에 친다고 바로 나오는 건 아니에요!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1/5개이기 때문에 자세히 다음 장을 봐주셔야 합니다!
​​

>

​​저는 5번째에 존재하고 있었는데요,​저희에게 필요한 영역은

>

​메모장을 열어 저희가 끌고 온 링크를 복사한 뒤,​대충 엔테로 한눈에 잘 보이게 만들어 주세요​여기서 필요한 부분의 값만 따서 저희는 또 크롬으로 옮겨가야 하니까요 ㅎㅎ​​너무 하나하나 캡처해서 꿀팁 아닐 거라 생각하실지도 모르지만,​막상 한번 해보시고 혼자 해보시게 디면 빠르고 쉬운 거 아실 거예요 ㅎㅎ​​

>

​​자 여기서 저희가 필요한 부분은 ” ~” 부분​정확하게는 http:// ~ com 부분인데요, 전에는 com 이 아니라 mp4까지였는데 이제는​mp4 부분이 끝나는 부분이 아니더라고요..​​​캡처한 부분 꼭 확인해보시고 여기서 여기까지구나 알고 난 후​그 부분만 복사해주시면 됩니다 ㅎㅎ​이제 거의 마무리 단계거든요​​​다시 크롬 새 창을 하나 띄워주세요 ​​

>

​​새 창을 띄우셨으면 복사한 값을 주소창에다가 ​붙여넣기를 해주시고 확인을 눌러서 이동해주세요 ㅎㅎ​​

>

​짜잔!
제가 영상만 따온 거라 영상만 뜬다고 보시면 돼요 ㅎㅎㅎ​걱정 마세요!
이게 정상이니까 ㅎㅎ​

>

​이제 여기서 동영상에다 마우스를 대고 우 클릭을 해주시면​캡처 본처럼 저렇게 옵션이 뜰 텐데요, 저희는 다른 이름으로 동영상 저장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보세요 생각보다 금방 끝나셨죠? ㅎㅎ​

>

​​저는 바탕화면에다가 저장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ㅎㅎ​저 영상의 춤 이름으로 저장!
​​

>

​짜잔!
확인해보니 바탕화면에 MP4 파일로 저장이 되어있네요 ㅎㅎ​이렇게 어플이나 다른 타 사이트 가입 같은 거 없이 ​쉽게 인스타그램에서 동영상을 추출해서 인스타그램 동영상 저장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꼭 유용하게 쓰실 거예요 ​진짜 꿀 팀이라면 꿀팁이니까요!
ㅎㅎ​​​​​​그리고 또 하나의 추천​저렇게 많은 틱톡 동영상들이 어떻게 치열한 경쟁을 뚫고 ​상단에 올라가있을 수가 있지..?​하시는 분들의 궁금증도 한방에 풀어드리겠습니다 ㅎㅎ​​​​​바로 이곳 메가 폴로인데요.​정확하게는 메가 폴로의 쇼핑몰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들어가 보시면 제 성명보다 빠르게 아~ 하고 이해하시겠지만​​인스타그램 인사 및 셀럽들의 계정 키워낸 곳이죠 ㅎㅎ​이미 후기도 우르르 나오고 있고 ​저도 괜찮아서 이용 중이니까 한번 구경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이웃님들 즐거운 불금 되세요!
​​​​​​​​

​​

​​이 블로그에서 볼만한 인기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