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종아리 빼기 분 종아리 부종 여의도 유기니 종아리 보톡스까지 한꺼번에 받으신 후

 안녕하세요!
다이어터 블로거 인애김입니다 ‘_’

정말 다이어트는 해도 해도 끝이 없는 것 같아요.이 끝없이 이어가는 인트로 중에 제일 고민은 저는 종아리예요!

정말 튼튼한 종아리는 아무리 말라도 좀처럼 빠지지 않는 부위 중 하나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종아리 부종 + 종아리 알갱이 빼는 법 고민에 최적화된 유스키니 관리 받으러~~~~ 여의도에 다녀온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4주 동안 종아리 빼는 법 + 종아리 부종 + 종아리 보톡스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유스키니 케어를 꼼꼼하게 진행하였습니다.

+_+

저는 원래 하체가 튼튼한 편이라서 하체를 가려주는 헐렁한 옷을 즐겨 입는 편이에요. ㅠㅠ이런 하체를 커버하려고~ 요즘 너무 핫한 여의도 유스키니 받으러 다녀왔어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유스키니를 받으러 간 여의도 ‘_’ 총 4회에서 유스키니 2세트 케어를 진행했어요!
이제 네 번째 관리후기를 꼼꼼히 소개합니다!
제1주차

먼저 관리하기 전에 제 기장 남편스런 종아리부터 촬영해주었어요 🙂 단단하기도 하고 순환이 안되거나 울퉁불퉁한게 눈에도 보여요 ㅠㅠㅠㅠㅠㅠ 지금 보니 확실히 튼튼하네요.계란말이 무처럼 말렸어ㅇㅅㅇ

제가 여의도 유스키니 관리 받은 룸입니다!
싱글룸으로 되어있어 프라이빗하게,그리고 편하게 관리받으실수 있어요!
첫번째 관리는 종아리 보톡스도 맞고 지방분해주사+중저주파 관리와 함께 유스키니 레이저 관리가 동시에 진행됩니다 🙂

케어를 받는 동안은 따뜻하다 티를 준비하셔서 티를 드시면서 편안하게 관리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리는 엎드려서 받으면 되니까 편해요. ‘_’

유스키니 레이저는 심부열 고주파로 지방세포 파괴 후 땀, 소변으로 배출되거나 림프 순환계를 통해 배출되는 관리로 함께 이루어지는 중저주파 관리는 종아리 부종 개선 및 셀룰라이트 위치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순환도 안되고 종아리+종아리 부종이 심한 제 다리라서 저에게 정말 딱 맞는 관리에요!
!

실제로 받으면서 매주 바뀌는 발의 변화를 느낄 수 있었어요!

주사도 맞고 주사도 맞고 부은 보톡스도 맞았지만 저는 워낙 하체 부종이 심한 편이라 한번 맞아도 발걸음이 가벼워지는 느낌이 확실히 달라요. ㅇㅅㅇ !
!
!

관리 끝나고 집에 가기 전에 한 장 찍어봤습니다 하~ 진짜 하비만 탈출하고 싶어요!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크크크

제가 정말 종아리와 허벅지를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을 정도로 종아리가 콤플렉스여서 너무 신경이 쓰입니다!
!

집에서는 자기 전에 입은 부종 예방 스타킹도 신고 자고, 정중한 관리를 받고 줬습니다!

케어 받으신 지 3일째 조금 아 자리가 생겼는데 정말 처음보다 확실히 가벼워지면서 얇아진 다리를 발견할 수 있었어요.ㅇ_ㅇ !
!
!
!
!
!
제2주차

2주차 케어는 림프케어로 진행됩니다!
엔더몰로지와 체외충격파케어로 진행됩니다!
엔디몰로지 관리는 종아리 부종 개선과 림프 순환을 활성화 시키고 체외충격파 관리는 종아리의 염증 상태를 진정시키면서 종아리알의 발달을 막는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1세트가 끝나니까… 아니, 저한테 없던 발목이 서서히 보이기 시작했어요.오오온!
!
!
!
!
사랑해요!
!
!
!
!
!
!
!
!
!
!
!
하체비만인 분들은 종아리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특히 공감하실 것 같아요.왜 내겐 발목이 없을까, 그 발목이 둔해 보이기 시작했어요!

아무튼 이렇게 유스키니 1세트의 케어가 끝났는데 1세트 전 – 나중에 비교해볼게요!

유스키니 앞뒤 (1SET) 비교 대… 전후비교로 1세트만 해도 확실히 라인부터 매끄러워진 느낌이 달라요!
!
!
!
!
진짜 라인이 바뀌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삼 주째

3주차 관리는 1주차랑 똑같이 시작하는 거예요!
저는 유스키니 2세트에서 케어를 총진행했습니다.

🙂

관리받기 전에 한 컷 촬영했어요 정말 제 하체는 언제 봐도 튼튼하네요. 종아리 보톡스부터 맞고~

유키니 레이저로 따뜻하게 관리하면서~

여의도 유스키니에서 준비하고 주신 티를 마시면서 정성스럽게 관리받았습니다 🙂

찌릿찌릿한 느낌의 옷들은 의중 저주파 케어 은근히 시원하고 좋거든요!

아무튼 이렇게 3주차 관리도 끝!

종아리 빼는 법 관리를 받으면서 지인들을 만났더니 확실히 라인이 바뀐 것 같다며 뒷모습부터 바뀌었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헤헤><어쨌든 여자는 하체가 중요하니까요.하체관리 필수!
!
!
4주차

두근두근!
드디어 마지막 4주차 관리를 받으러 왔어요!
!
!
1SET를 받고 너무 만족해서 2SET가 시작할때는 더 기대됐어요!

관리는 누워서 그냥 받고 할 뿐이므로, 예약 시간에 와서 그냥 받기 때문에 에스테틱과 동일합니다.

아프지도 않고 그냥 편하게… 게다가 티가 준비되어 티와 함께 관리 받으실 수 있으니 점심시간에 가볍게 나와서 관리하시기에도 좋겠죠!

따스한 느낌을 주며 피부를 부드럽게 조여주는 엔더몰로지 케어는 붓기 개선과 림프 순환을 활성화 시켜주며 시원한 느낌을 주는 체외충격파 케어는 종아리의 발달을 막아주면서 염증 상태를 진정시켜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서 4번째 마지막 케어가 끝났습니다!
!
!
!
!

집에 가기 전에 사진도 한 장 찍어봤어요 ><

그리고 케어가 끝난 후의 후꾸라하기 사진도 한장~><

첫째주 넷째주 (유스키니 2SET) 전후 비교와… 앞뒤를 비교해보면 확연히 달라진 다리라인이 금방 눈에 들어와요 ‘~’ 제가 순환이 정말 잘 안되는 편이라 더 효과를 빨리 느낄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여의도 유스키니를 받기 전과 후인치 변화도 측정해 주었어요!
전체적으로 0.5~1.5cm 낮아졌어요!
숫자상으로는 크게 느껴지지 않아도 눈의 바디로 보이는 거예요확실히 달라진거ㅠㅠ!
!
!
저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
!
!
!
!
!

체중 변화는… 아쉽게도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ㅠㅠTT그런데 골격근도 늘어났고요.체지방은 확실히 줄었어요.골격근의 양이 늘어난 이유는 모르겠어요.wwwwwwwwwwwwww에서도 체지방이 줄어든 것은 아마 유스키니의 도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wwwwwwwww 아무튼 저는 다시 살을 빼는 데 전념해야 돼요 wwwww

여의도 유스키니에서 복슬복슬 빼는 법부터 종아리 부종 관리~ 그리고 종아리 보톡스까지 한번에 받으신 후 요즘은 자신있게 짧은 바지도 입으실 수 있어요!

지금까지 유스키니 2SET 후기입니다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로 문의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