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놀이소품] 우리집에도 드디어 주방놀이!! 매력적인 소품, 멜리사앤더그 쥬스&소스 ..

올 게 왔어요 제 반지도 17개 정도 들어갔어요냉장고, 정수기로 바꿀 시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기다리던 주방 놀이를 넣으려고요근데 난 핫딜의 노예 핫딜 순서대로 구매하기 위해서 싱크대는 없는데 주스랑 소스 먼저 샀어요. ​​​

>

구석구석 소독 쨍쨍 햇볕에 말리는 중이에요.색이 선명하긴 하지만, 최근 트렌드에 맞게 복고풍 느낌이 듭니다 저는 매우 무채색 스타일인데 아기용품을 보면서 밝은 컬러의 매력에 빠져 있습니다.

이렇게 조합이 잘되면 또 더 예뻐요.그리고 아이들은 아주 원색스타일입니다.

>

우선 마법의 쥬스라고도 불리는 마성의 매력이 있는 주방 놀이기구!
정말 마법같아요. 우리 반지가 꺄악!
!
라고 외친 그 장난감

>

반투명한 액체가 색깔별로 들어있는 주스입니다.

가만히 서 있으면 꽉 차 보이는데 주스를 컵에 붓듯이 거꾸로 놓으니 갑자기 주스가 줄어 보여요.어른도 신기한데 아이들은 얼마나 될까요? – 보라색 – 그레이프 핫핑크 – 베리믹스 연두색 – 애플 빨강 – 체리 주황색 – 오렌지의 5가지 구성입니다.

진짜 외국 여행 가서 사먹는 느낌의 주스.

>

우리 집 싱크대에도 없다 소스가 있는 멜리사안더그 소스 세트입니다.

그냥 뚜껑만 아니라 그릇에 담는 것처럼 따르면 소스별 색깔의 실이 계속 나오고 정말 뭐가 나오는 것 같아요.귀여운 발상의 장난감입니다.

>

이렇게요~

뭔가 귀여운… 쿠스쿠스 소스는 케첩 마요네즈 머스타드 런치 드레싱 바베큐의 5가지 구성입니다.

>

소스통 모양도 제각각 괜찮네요.미국 어느 편의점에서 팔만한 소스와 주스통들

>

처음에는 6peceset라 6라는 숫자만 봤었어? 왜 5개 있지? 하다가 금방 알았어요. 메뉴카드가 붙었다는 것을 설명서 잘 읽지 않는 스타일이라 물건만 빼내서 박스 버릴 뻔 했어

>

이렇게 빠져있어요. 쿠쿠쿠

>

>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재미있는 소품이니 꼭 준비하세요.주희의 반지는 꼭 빼달라고 난리 제 의지와는 달리 더 빨리 개봉한 장난감입니다.

아직 주방놀이 본품을 사지 않아도 되는데 세팅해 둘 곳도 없지만 하루에 한두 번은 가지고 흔드는 재미에 빠져있습니다.

멜iza Andrag Juice 소스를 안 좋아하는 애들은 아직 안 보셨겠지만 모든 육아 아이템은 아바아이기 때문에 ~구매전에 키카가 가서 써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반지는 냉장고에서 케첩마요네즈를 꺼내달라고 했고 음료수통도 바꾸니까 미리 사놨어요!
!
중딜위하는 가격으로 2개 3만원 후반대에서 구매했어요!
주방놀이를 준비중이라면 멜리사 앤 더그 주스 소스통을 추천해요.작은 글들이 육아에 도움이 되길 바래요.#멜리사&더그 #멜리사&더그쥬스통 #멜리사&더그소스통 #주방놀이 #주방놀이소품 #장난감 #돌기장난감 #주방놀이준비 #주방놀이추천 #육아아이템 #육아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