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테크노폴리스 우미린 모델하우스 ­

청주 테크노폴리스 우미린 모델하우스

>

국토교통부에서 천안~청주공항 복선전철 사업 기본계획을 고시함으로써 사업이 완료되면 서울과 청주공항을 1시간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으며, 경부선 천안~서창 2복선 신설, 충북선 오송~청주공항 개량, 북청주역 신설, 청주공항역 신설(이전) 등을 주요 사업내용으로 하며 총 8,216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될 예정입니다.

>

이로 인해 이번에 공급되는 우미린이 수혜지역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각종 호재로 청주 테크노폴리스 우미린 모델하우스에는 아파트를 알아보려는 많은 방문객들로 북적이고 있습니다.

우미린 아파트는 지하 1층에서 지상 최고 27층 높이의 13개동 총 1,020가구 대단지 규모로 조성되며,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의 다양한 평면 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

모든 세대에서 직접 접근 가능한 통합형 지하주차장을 설계함으로써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이고 세대당 추자대수 1.5대의 넉넉한 주차공간과 운전 미숙자와 여성운전자를 배려한 2.5m의 확장형 주차공간을 전체 주차공간의 30% 이상 확보하였습니다.

>

주차장을 모두 지화하해 지상에는 차가 다니지 않는 공원형 아파트로 단지 중앙에는 수경시설과 대형광장, 단지를 순환하는 산책로를 따라 초화원, 숲속쉼터, 바람정원 등 다양하고 아름다운 테마형 조경을 배치하여 친환경 에코라이프 단지로 차별화된 계획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

단지 내 아이들의 통학을 위한 스쿨버스 존과 카페 ‘린’을 연계 배치하며, 카페 ‘린’에서는 가족과 이웃, 그리고 친구들과 가벼운 담소를 나누며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고 남·여로 각각 분리된 독서실과 도서관 등의 다양한 학습시설을 선보이게 됩니다.

또한 단지 옆으로 초등학교가 신규 개교할 예정에 있어 청주 테크노폴리스 우미린 모델하우스에는 아이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의 발길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

특히 우미린아파트는 남향 위주 배치와 4베이 판상형 설계로 채광과 통풍 및 환기에 우수하며,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다양한 공간여출과 주부들의 동선을 고려한 ‘ㄷ’자형 주방, 넓은 드레스룸, 파우더룸, 팬트리 공간을 마련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등 실수요자들을 배려한 차별화된 설계를 선보입니다.

>

인근에는 청주 주요 하천인 무심천이 있어 산책이나 가벼운 운동 등 시민들이 여가 생활에 이용할 수 있는 휴식공간이 있으며, 야외공연, 가족 피크닉장, 생태 교육센터, 바베큐장 등이 있는 문암생태공원도 가까이 있습니다.

>

새로운 부촌으로 떠오르고 있는 복대동과도 멀지 않아 자가 차량을 이용할 경우 10분 이내에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마트, 지웰시티몰 등 다양한 쇼핑 문화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

청주 테크노폴리스는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청주국제공항, 경부 및 호남고속철도의 분기점 KTX ‘오송역’을 이용하기가 편리하며, 청주산업단지와 오창과학 산업단지를 연결하는 LG로가 지난해 개통되어 이동이 더욱 수월해지는 등 사통팔달의 광역 교통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

실내 평면과 유니트 등 청주 테크노폴리스 우미린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시면 직접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방문 예약 및 상담은 아래 대표번호로 연락 주셔서 안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