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하는 배민커넥트 6주차 일기 / 이곳이 바로 엄복동(UBD)의 나라 ­

>

이미 익숙해진 ai일주초부터 서대문구로 보내주세요.

>

약 2시간 후인 3시는 콜이 적어 연남동 산책로에서 잠시 쉬면서 ai를 잡고 대기한다.

>

10분정도 가까운 김밥집에 겨우 픽업했는데, 일찍 도착해서 메뉴조리가 거의 끝나가는데 메뉴가 잘못들어갔다고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고 잘 못넣은 손님이름처럼 착한 #천국이네

>

덕분에 빨리 돌아가서 #kbo리그와 함께

>

>

새벽에는 역시 내가 좋아하는 축구맹이 나오고, 맹구를 잘하는 것이었구나.

>

ai덕분에랄까 콜이 없다고 할까 오늘도 변함없이 쉬어간다.

>

집가는길 산책도 구경하고

>

토요일에는 s110 맴버오리랑 #만리단길

>

앞에 사람이 많아서 그냥 지나쳤어 #광합성카페 오늘은 타이밍 좋게 자리에 착석 토요일은 이것으로 끝

>

비오는 일요일날 조카 형들한테 놀러와서 조금 놀다가 배달

>

두 개 같은 가게에서 받고, 하나는 시간에 맞춰서 성공문제는 다른건… 거의 6만원어치 정도. 이건 정말 최악의 첫 경험.

>

도착했는데 주소는 맞는데 벨을 누르고 문을 두드려도 나오지 않고…고객님의 전화는 꺼져있다.

>

문제는 카드결제솔직히 커넥트로 카드결제점은 받기 싫어도 잘못받아서 받는건데 부재중일 경우 집앞에서 사진찍어서 배송이 가능한 바로결제와는 달리 카드결제는 꼭 만나야 결제가 된다, 결국 6만원을 덤으로 더 줄수 있을까봐 걱정하면서 고객센터로 연결된 나의 상황을 자세히 설명하더니 날아온 대답을 한다.

>

1시간 동안 보관 부탁드립니다.

비오는 날인데다가 배달한 근처에 배달업체가 없는데요? ㅠ저는 이 배달 건만 하고 조카들이랑 놀 텐데요?ㅠ그리고 다른곳에 배달하는 동안 1시간 동안 보관이라니 제가 바로 #배민코넥트 #호갱센터도 일기에 배밍카는 내용만 적고 이번주는 그냥 끝내려고 했는데 이 대처가 너무 심하다고 생각해요. ​

>

음, 결과만 보면 배달 완료인데 1시간에 3건 하면 되는데 1시간 40분이 지나서야 3건이 완료된 손님이 호수를 잘못 알고 바로 옆집 벨을 열심히 눌렀으니 고쳐질 리가 없어.죄송하다고 말했지만 (손님의 전화기는 끊지 말아주세요) 제프 알) 무엇보다 고객보다 배민의 대응에 놀라고 아무리 고객이 먼저라고 해도 나도 民민을 이용하는 내부손님이 될 수 있는데 어쨌든 아쉬웠던 하루

>

새벽에는 주말예능으로 마무리 son 10_10!
축하드려요~~

>

월요일,어제는 오른쪽처럼 자전거커버를 쓰고 퇴근했는데…커버가 벗겨져있어서 뭔가 아쉬움..

>

손잡이에 거는 음료수걸이와 휴대전화 거치대를 스스로 커버를 벗기고 #엄복동 님이 가져갔다.

>

결국 한손에 스마트폰 음료는 그냥 손잡이에(이거 아무리 한다고 떼어낸 양심없는 엄복동식) 스마트폰 거치대가 너무 얇다, 버니라이더보다는 같은 커넥터인 것 같은데.

>

“카페 노트북을 두고 나가도 누가 가져갈 수 없는데 ‘엄복동의 나라’라는 자전거 하면 싸구려 아이템에도 눈길이 가는 것 같네요.” 마포구 UBD씨가 꼭 벌을 받기를!
!

>

하지만 오늘은 단시간 최고기록 경신 1시간 30분 동안 33,000+9,000(ai보너스) 42,000원 ㅎㅎ

>

먼저 ai는 운이 좋으면 돈이 되는 것 같지만 운이 나쁘면 1시간 30분 사이에 2개를 한 날도 있습니다.

커넥터보다는 라이더에게 콜이 더 가는 느낌 실험으로 해서 b마켓 이벤트 하기때문에 근처친구에게 추천해서 일반배차로 붙여놓고 콜이 없는 시간에 여의~탕!
이라고 주문했는데 라이더에게 콜을 뺏겼다

>

배민님의 커넥터도 같은 인간이에요!
!
자꾸 이러면 외로워

>

아쉬움을 뒤로하고 오늘은 특별한 손님을 맞이하고

>

오스트레일리아에서 반년 함께 산 바셀의 팬.

>

두 남자가 연트럴 파크를 산책하다가 비를 맞기 싫어서 근처 카페에서 수다 삼매경

>

#레이어드연남

>

여성분들에게 정말 핫한 곳이니까 푸사 하나 저장해 주세요.

>

>

2시간밖에 안 됐는데 4시간 지난 것처럼 수다를 떨다 보니까 더 오래 본 느낌.

>

#비오는 날의 #영트럴파크

>

집에와서 오늘도 새벽대기중 맨유 vs 사우샘프턴 오늘 이기면 드디어 챔피언스권 기록을 갈아치우자 붓페&초록나무야!
!
결과는 2:2ㅠ진짜 난 모니터라도 쳐보고 에펨하는게 확실히 첫교대의 포그바를 풀고 프레드를?전반 실수한게 맘에 들지 않았을까 수비보다는 공격했어야 할 시합교대를 한번에 울린다 담경기는 꼭 따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