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베스트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스마트폰 TV연결 아주쉬운

케이베스트 갤럭시노트10+ 스마트폰 TV접속이 간편하여 예전부터 찾던 제품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스마트폰에TV를연결해서할수있으면얼마나좋을까하면서다양한제품을찾아봤는데,제생각처럼맞는게없더라고요.하지만 이번에 케이 베스트의 미러링 케이블은 정말 제가 찾고 있던 것이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은 갤럭시노트10플러스입니다.

C타입의 주전자를 가지고 있군요.기존 타입보다 훨씬 빨라서 좋지만 달리 충전단자나 이어폰단자가 없어 전용 C타입 변환잭을 사용해야하는 것이 단점입니다.

그러나 C타입은 직결된다는 장점이기도 합니다.

USB C TO HDMI로 연결하기에는 안성맞춤입니다

 

삼성 스마트폰은 덱스 케이블 전용으로 많이 사요.정품이 아니면 문제없다는 생각 때문입니다.

지금 케이베스트 미러링 케이블은 갤럭시노트10플러스에 연결하면 덱스케이블처럼 인식합니다.

그래서 외부 입력란에서 바로 HDMI를 찾아서 눌러주시면 삼성덱스가 실행됩니다.

요즘 나온 삼성 스마트폰은 보통 덱스 모드가 지원됩니다.

책상모드는?스마트폰의화면이TV나모니터의바탕화면처럼변경되어꽉찬화면으로보이게되는것을말합니다.

그래서 덱스 모드 사용 시 스마트폰의 화면이 검정색으로 변해서 마우스 터치 패드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10플러스의 경우 왼쪽 하단에 보시면 터치패드로 변환하는 아이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근데 미러링 모드로 쓸 수 있으면 미러링 모드도 괜찮아요.스마트폰 화면이 TV와 모니터에 세로로 나타나며 TV 양옆 여백이 검은색으로 표시됩니다.

스마트폰을 가로 모드로 바꾸면 TV 화면도 가로 모드로 되어 있기 때문에 시청하기 쉽습니다.

 

케이베스트 미러링 케이블 구성은 매우 간단합니다.

상자에 케이블이 예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설명서 한 장에 쓸 수 있는 내용이 모두 설명되어 있습니다.

한 1분 정도만 설명서를 읽어보시면 바로 숙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저처럼성급한사람들은바로연결해서보면이해가빠를수도있습니다.

HDMI 단자는 예쁜 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4K화질까지 지원되며 넷플릭스 와쳐 등 유료앱 영상도 외부출력이 가능합니다.

자동인식 Plug & Play 이므로 폰 연결 시 바로 인식됩니다.

따로 전원을 접속할 필요는 없습니다.

 

얼마나 빨리 인식하는지 금방 썼어요

 

 

 

 

얼마나 쉽게 쓰냐면 저희 초등학교 6학년 아들이 설명서 안 읽고 바로 쓰더라고요.스마트폰에 접속해 TV에 있는 HDMI 단자에 직접 꽂고 원하는 넷플릭스 방송을 켰습니다.

 

 

덱스 모드 실행은 정말 신기했어요75인치 컴퓨터가 부팅되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화면을 보니까 터지는 느낌도 없었어요.정말 기술력이 너무 좋으시네요

터치패드로 스마트 폰을 사용해 화면을 보면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어플을 클릭해서 확인하시면 꽉 찬 화면들이 보일 수 있습니다.

 

 

케이베스트 미러링 케이블은 최대 해상도가 3,840 * 2,160 (4k * 2k) 30Hz를 지원합니다.

대역폭은 10Gbps입니다.

케이블의 길이는 2M입니다.

누워서도 손을 움직이기만 하면 TV로 화면을 크게 볼 수 있어요.

 

 

 

 

최신 휴대 전화 스마트폰을 거의 지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갤럭시 노트 20, 갤럭시 s21, 갤럭시 s20은 저희 집 식구들이 가지고 있어서 다 호환되거든요.각자 하나씩 사달라고 난리네요. 큰 아들은 줌 영상 수업을 크게 하고 싶다고 하고, 아내는 안방에서 드라마를 크게 보고 싶다고 합니다.

다들 자기가 하고 싶은 걸 하려니까 등골이 오그라들어요. 후후후

 

 

 

 

 

 

 

 

 

 

 

정말 쉽게 연결됩니다.

이웃 여러분도 편하게 스마트폰 TV에 연결해 보세요.생활이 즐거워집니다.

구매 링크를 남길 게요. 참고하세요.https://smartstore.naver.com/small0/products [smmall] 저희 에스엠몰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mart 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