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할 수 있는 명함이 있다면? 인스타그램 명함 개인 어필 +

 인스타그램의 명함 개인을 어필+홍보할 수 있는 명함이 있다면?

안녕하세요

– Designed By. VERYPAPER – 특별한 맞춤 인쇄 및 차별화된 디자인 베리페이퍼입니다.

개인을 어필하고 홍보할 수 있는 명함이 있어?!
” 여러분들은 ‘SNS’ 많이 이용하고 계신가요?최근 들어 이런 ‘소셜 네트워크 – 블로그 –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해서 본인 또는 자신의 가게를 홍보하는 사례가 많은데, 여기에 ‘인스타그램 명함’을 활용하면 좀 더 효과적으로 본인을 홍보할 수 있겠죠?

또한 인스타그램의 명함은 여러 업종에서도 사용 가능하지만 ‘헤어, 네일, 뷰티, 카페, 문구’ 등.SNS로 내 사업장을 소개할 예정이라면 ‘인스타 명함’은 단연코!
큰 도움이 되겠죠!
인스타그램 디자인을 모티브로 해도 소용이 없을 것 같아요!

본제로 돌아가서… ‘홍보마케팅’은 물론!
미팅 시 업체 관계자들의 시선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명함’은 어떤 형태로 제작될까요? 먼저 명함 속에 넣을 내용은 모두 본인이 정할 수 있습니다.

• 장점 : 100% 본인 취향으로 제작 가능하므로 결론은… 자신만의 명함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
!

그 밖에도 #인스타그램 피드 형식을 모티브로 한 경우… 로고, 메뉴바, 스토리 등 정식 아이콘을 적절히 배치해 실감나게 제작하는 등 사례는 다양합니다!

또한 명함의 겉면에는 프로필 사진 및 브랜드명 상호 이미지를 넣고, 번호 및 주소 소셜 아이디 등을 추가하거나, 일반 명함처럼 상호 및 컬러만을 사용하여 제작한 후, 뒷면을 인스타그램과 같이 꾸미는 등…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거꾸로 해서 제작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현재 “베리페이퍼”로 제작 가능한 “인스타그램명함” 디자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verypaper/category/11b23a15cbe347b78dc78ea433049888?cp=1

명함디자인이 전부 끝난다면… 다음으로 종이 재질, 후가공 방법 등을 결정하게 됩니다.

재질에는 총 8가지 종이재질로 제작 가능하며 별도로 ‘누드명함=투명명함’ 등으로도 제작이 가능하나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투명명함의 경우 앞 · 뒷이 비치는 형태로 단면만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예쁘고 트렌드한 디자인 인스타그램 명함” 오늘은 이렇게 #인스타그램 명함 키워드로 관련 내용에 대해 굵고 짧게 소개해 보았습니다.

그 외에도…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등의 소셜미디어 배너 이미지를 적용하거나 ‘QR코드’등을 넣어 제작할 수 있으니 제작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명함은 자신을 대신하는 분신과 같은 존재’ 이고 회사를 대신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작은 종이 한 장이 매개가 되어 하나에서 여러 개의 사업으로 연결시키기도 해요!
명함은 비즈니스 시작입니다!
“업체 관계자들과의 협의는 짧을 수 있지만 “명함”은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습니다!
이런 명함을 활용하면 인맥을 늘릴 수도 있고 사업도 확장시킬 수 있는 힘을 갖고 있으니까 잘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만의 명함’ 제작은 매우 중요한데!
!
이런 중요한 작업을 어느 업체에 맡기면 안될까요?꼭!
명함은 [명함전문기업 베리페이퍼]에 맡겨야 한다는 것!
!
기억해두세요.

오늘도 여전히 [#불금]이 왔네요!
이번 주도 수고하셨습니다.

주말을 끝으로 어느덧 ‘2월’도 끝나가는군요.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느낌이.. “찾아오는 ‘3월’에도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래요.이상,특별한맞춤인쇄및차별화된디자인의베리페이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베리페이퍼]명함제작,명함디자인 전문기업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