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2020 추석특선영화! 올해 추석 TV영화 편성표 알아보기

  • by

 풍성한 가을 명절 추석이 찾아왔습니다이번 추석은 특히 귀성과 귀성을 앞두고 있는 만큼 아쉬움을 뒤로 하고 일가친척들을 만나러 가는 것이 아니라 집에서 가족들과 건강하고 안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신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그래서인지 TV에서 방송될 예정인 2020 추석 특선 영화는 예년 이상으로 많은 영화가 상영될 예정인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건 뒤로 미루고 집에서 추석을 보낼 여러분을 위해 뱅큐가 준비했습니다.
올 추석TV 영화편성표 총정리 입니다!! 🙂

EBS부터 MBS SBS KBS tvN jtbc 등 지상파나 종편 채널에서는 국내외 유명 영화를 방영할 계획인데요.신작 영화부터 명작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영화가 방송될 예정이니 뱅큐와 함께 편성표를 확인해 보지 못한 영화는 방송 시간 전에 미리 체크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

이번에는 뱅큐가 각 채널별로 한편씩의 영화를 뽑아봤습니다 소위 2020 추석특선영화 중에서 뱅큐가 추천하는 영화는 무엇인지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BS – 사운드 오브 뮤직 방영 예정일 : 10월 2일 낮 12시 30분

우선 교육방송 EBS에서는 그래디에이터와 명량 그리고 사운드 오브 뮤직 등 제작년도는 오래됐지만 명작으로 꼽히는 영화들을 추선특선영화로 방영할 계획입니다.
그들 중 뱅큐가 선택한 영화는 사운드 오브 뮤직입니다.
알프스를 배경으로 한 이 뮤지컬 영화는 1960년대에 제작되었기 때문에 어르신들에게는 향수를 느끼게 하는 영화가 될 것입니다.

한 수녀 지원자가 오스트리아 퇴역 군인의 집에 가정교사로 들어가 7명의 아이들을 가르치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도레미송, 에델바이스 등 많은 명곡을 들을 수 있는 사운드 오브 뮤직은 EBS를 통해 10월 2일 낮 12시 30분 방영될 예정입니다.

MBC 감쪽같이 그녀 방영예정일: 10월2일 오전 09시40분

어떻게 보면 그저 그런 신파극 같은 느낌일 수도 있는 이 영화 신파극이라고 해도 노년과 아역 배우가 열연에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는 영화. 그야말로 잘 하는 그녀입니다.
MBC에서 10월 2일 오전 9시 40분에 방송될 예정인 달콤한 그녀는 배우 나문희씨와 아역 김수안씨가 주연을 맡았어요.혼자 사시는 할머니를 찾아온 첫 대면 여자 아이는 남동생까지 업고 있습니다.
알고 보니 오래 전에 집을 나간 딸의 자녀들로 결국 이들의 동거가 시작됩니다.
부산 감천문화마을의 아름다운 배경을 무대로 힘들지만 함께 힘이 되어 살아가는 영화 속 주인공들의 모습은 오늘 현실에서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공감하고 함께 극복하는 힘이 될 것입니다.
비록 흥행에는 실패했지만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딱 좋은 영화, 맘마 같은 그녀를 추천합니다.
-내 안의 그놈 방영예정일 -10월3일 오후 16시00분

눈물 짜는 영화를 봤으니까 이제는 웃긴 코미디 영화를 볼까요?SBS에서 방영되는 많은 영화 중 뱅큐의 추천작은 제 안의 그놈입니다.
실제로는 법대생 출신 배우 박성은 씨, 하지만 평소 출연작들은 늘 건달 역을 맡았는데 이번에도 그래요. 다만 영혼이 바뀌어(?) 평소 연기와는 다른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여배우 라미란 씨가 출연하기 때문에 주관적인 마음을 담아 뱅큐부터 추천합니다.
(:) 저희 나쁜은 10월 3일 오후 4시 SBS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2:임금님의 사건수첩 방영예정일:10월 1일 오전 10시 35분

슬기로운 임금 곁에 슬기로운 신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두 사람의 궁내 생활은 평탄하지가 않아요. 중앙정보부 대신들의 음모 속에 왕을 공격하려는 세력은 호시탐탐 그들의 목숨을 노리고 이를 파헤치는 왕과 신하들의 모습을 담은 영화 ‘왕의 사건수첩’입니다.
월드 스타가 된 배우 이선 씨와 능글맞은 연기를 해낸 안재홍 씨의 찰떡궁합인 왕의 사건수첩은 개봉 3년이 넘은 지금은 구작이지만 못 보신 분들은 꼭 보셨으면 합니다.
조선시대 예종을 주인공으로 한 영화라 조선시대 상황이 지루하게 느껴질까 걱정스러우시겠지만 현대적 대사를 가미해 웃음을 자아낼 정도입니다.
왕의 사건수첩은 KBS2에서 10월 1일 오전 10시 35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tvN에서는 그 유명한 작품의 기생충을, jtbc에서는 검은돈과 돈 등 다양한 영화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길고 긴 추석 연휴 동안 뱅큐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영화를 볼 때는 벤큐 프로젝터와 모니터가 함께 한다는 거 아시죠? 🙂 큰 화면으로 온 가족이 함께 영화를 볼 때는 벤큐 프로젝터 W2700! 4K 해상도와 HDR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DCI-P3 색역의 시네마틱 컬러 기술로 영화감독이 의도한 컬러를 그대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영화감상을 위한 모니터는 뱅큐 EW3280U! 32인치 대화면에 4K 해상도와 HDR를 지원하며 내장된 스피커로 풍부한 사운드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추석 TV영화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뱅큐가 추천하는 영화를 감상하시어 모두 풍성하고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