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네이밍의 중요성
브랜드 네이밍제품 또는 서비스를 식별하고, 소비자가 기억하고 인식하도록 돕기.
브랜드 네이밍은 기업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형성합니다., 소비자 인식 제고와 기업 경쟁력 제고에 큰 역할을 합니다..
브랜드 혼합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식별 가능성: 브랜드 이름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식별합니다., 소비자가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
메모리: 간결하고 인상적인 브랜드 이름은 소비자의 기억 속에 남아 제품이나 서비스를 더 잘 기억하게 합니다..
의식: 브랜드 이름은 회사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형성합니다.. 잘 알려진 브랜드는 소비자에게 신뢰와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브랜드 인지도가 높을수록 경쟁력이 강해집니다..
마케팅: 브랜드 이름은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인상적이고 기억에 남는 브랜드 이름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고 마케팅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법적 보호: 브랜드 이름은 상표권으로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상표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다른 회사가 브랜드 이름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방지.
따라서, 적절한 브랜드 네이밍은 회사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브랜드 네이밍 기법
브랜드 네이밍제품이나 서비스를 나타내는 이름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효과적인 브랜드 네이밍은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기억하고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브랜드 인지도 및 가치 향상.
일단 이름이 지정되면 쉽게 변경되지 않습니다..
브랜드 네이밍은 비주얼 작업 전 단계, 브랜드의 ‘출생‘또는 ‘시작‘수단.
광고예산이 부족한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을 위해 보다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브랜드 네임이 필요합니다..
브랜드를 구축하기 전에 이러한 점을 고려하고 이름을 구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술 용어: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기술 용어를 사용하는 방법..
인텔(인텔)컴퓨터의 중앙 처리 장치(CPU)이름은 용어에서 파생되었습니다..
신조어: 새로운 단어를 만들어 브랜드 네임으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이 방법은 브랜드를 독특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Google(Google)은 ‘Google‘라는 새로운 동사를 만들었습니다..
합성어: 두 개 이상의 단어를 결합하여 이름을 형성하는 방법.
이 방법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특징짓고, 상표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마이크로소프트)~이다 ‘마이크로‘(소규모)그리고 ‘소프트웨어‘(소프트웨어)조합하여 만든.
지리적 이름: 지리적 이름을 사용하는 방법.
이 방법은 제품이나 서비스의 지역성을 강조하고, 현지인과 친숙함을 느낄 수 있음.
시애틀 커피(보결)본사가 있는 시애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사람 이름: 사람의 이름을 사용하는 방법.
이 방법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긁어 모으다(레이 밴)설립자 레이몬드입니다(레이몬드)그리고 바니스트(배니스터)의 이름에서 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