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 대행업체 선택 시 핵심 포인트

21lab. 채용정보 연락처 주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경수대로 406 E [email protected] T 1566-1909 CX 마케팅 분석 내용 선정 브랜드 분석 경험 선택 분석 경험 선택 분석 경험 선택…m.site.naver.com

병원 마케팅 대행사 선택의 핵심 포인트 병원 마케팅 대행사 선택의 핵심 포인트 병원 마케팅 대행사 선택의 핵심 포인트 병원 홍보의 어려움은 많은 병원 이사들이 직면하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끈질긴 노력과 시간이 지나면 상황이 나아질 것이라는 낙관적인 희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환자가 부족해 문을 닫는 병원이 늘고 있다.

또한, 매출 증대를 위해 병원 마케팅 대행사와 협력해 온 많은 사람들은 결국 기대했던 결과를 보지 못하고 광고에 많은 돈을 지출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마케팅이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많은 병원장들이 좋은 대리점을 찾는 것만으로도 3개월 만에 5천만~1억 원의 매출 성장을 경험했다.

(저희도 그렇지 않나요? ? ^^) 어떤 병원 마케팅 대행업체를 선택해야 할지, 어디서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 궁금하신 분들은 이 리뷰를 잘 읽어보세요. 원장은 다년간의 임상경험과 치료철학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의학전문가로서 폭넓은 의학지식도 우리보다 월등히 뛰어나다.

마케팅을 배우고 정기적으로 포스팅을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었습니다.

그러나 마케팅 문제는 매우 심각했습니다.

원장이 아무리 글을 잘 써도 ‘노출’ 없이는 환자를 유인하기 어려웠다.

이를 위해서는 병원에 대한 의학적 지식뿐만 아니라 일반 지식, 기술, 경험, 기회의 기획 및 실행, 다양한 분야의 전문적 요소,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감독이 자연스럽게 지인들을 감독에게 소개하기 때문이다.

검색결과가 꽉 찼기 때문입니다.

현재 요청하신 키워드 목록 상단에 병원이 없습니다.

모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을 고려하면 병원 마케팅 대행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 되었습니다.

CEO가 병원과 파트너십을 맺을 병원 마케팅 대행사를 선택할 때 다음 기준을 고려하십시오. 첫째, 노출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합니까? 둘째, 시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가? 셋째, 환자는 정말 변할 수 있는가? 각 기준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병원 마케팅 대행업체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생각하기 어려웠습니다.

당시 말했듯이 ‘노출’과 깊은 관련이 있다.

아무리 훌륭한 글이라도 블로그나 다른 플랫폼을 통해 환자에게 전달되지 않으면 아무 의미가 없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단순히 양질의 기사를 작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제 환자들이 검색하는 키워드에 귀하의 글이 검색결과 상단에 나타나야 합니다.

사진만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계정을 관리하고, 꾸준히 포스팅하고, 마케팅을 심도 있게 배우고 싶다면 대행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바쁜 연습 끝에 마케팅에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는 것이 매우 어려웠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3개월 기한을 제안했습니다.

이 기간은 우리가 집행한 광고를 바탕으로 평가하고 개선해 나가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전에는 어떤 마케팅 전략을 추가할지, 어떤 키워드가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하는지, 매출이 얼마나 증가했는지, 동일한 비용으로 어떤 플랫폼이 더 효과적인지 등에 대해 “수치를 계산”할 수 있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매출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더 빠른 것이 항상 답은 아닙니다.

그러나 최소한 대행사가 있는 경우 출판 거래와 실제 리드 생성 속도는 시간 효율적이어야 합니다.

셋째, 마케팅이 실제로 환자를 얼마나 잘 전환시키는지를 살펴보아야만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부에서 설명했듯이 사람들이 쉽게 볼 수 있는 곳에 병원을 두는 것도 중요하지만, 병원을 찾는 단골 고객들의 인식을 바꾸고 방문객으로 전환시키려면 브랜드 역량이 중요하다.

귀하의 홍보 기사가 1위를 차지하더라도 환자들은 여전히 ​​”인바운드 유입 경로”를 통해 귀하를 필터링할 것입니다.

여기서 치료를 받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많은 회사에서 책임감 없이 일하기보다는 실력에 욕심을 내지 않았습니다.

물론 돈만 생각한다면 병원을 더 유치하고 마케팅을 더 많이 하는 것이 유리할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는 그렇게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실력이 향상되고, 결과가 명확해지면 자연스럽게 대리인 역할을 하는 병원도 늘어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스토리를 전달하는 콘텐츠를 계획하고, 실행하고, 실행할 수 있어야 했습니다.

위 글이 전부는 아니고,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한 작업이 지속적인 임팩트를 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결과, 환자 수와 월 소득에 큰 변화가 직접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에 공연장 마케팅 요청이 폭발적으로 늘었다.

기업의 수보다 기술을, 돈보다 결과를 중시한다는 두 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병원 마케팅 대행사 마케팅서포터를 탄생시켰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현명한 마케팅 회사는 이 세 가지를 달성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1. 노출, 2. 시간 효율성, 3. 전환율. 좋은 마케팅 회사는 결과로만 식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