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초등학교 교사(교대)와 신병교육대 기준에 따라 입대 방식을 결정하는 사고 과정을 살펴보았다. 이 가운데 ‘드라이버’ 자리를 선택한 이들이 예상을 뛰어넘었다. 일반 보병보다 운전병이 편하다는 인식이 있고, 사회생활에서 운전이 가끔 필요하기 때문에 군대에 뭔가 남기고 싶은 사람들이 운전병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드라이버가 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신청한 경우이고 하나는 연수원에서 선발한 경우입니다. 지원 후 퇴사하는 경우도 많은데, 운전면허가 있다는 이유로 연수원에서 쫓겨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운전자가 되면 후반기 교육을 이수해야 한다. “짐승 다리”로 불리는 교통 교육 그룹. 제1예수교(강원도 홍천), 제2예수교(경북 경산), 제3예수교(경기도 가평)가 있다. 외부교육 1단계를 수료하였으므로 다음 내용은 모두 외부교육 1단계 대상입니다. 약간의 차이만 있을 뿐 대부분의 내용은 동일합니다. 1. 종합종합평가(시설, 복리후생 등)
총평 : 첫인상은 한숨을 쉬고 폭발하고 싶다. (=야즈카반) 처음 1~2주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익숙해지면 더 좋아지고, 끝내면 자유로워집니다. 군사 훈련소에서 온 경우 하루 종일 군사 훈련을 위해 앉아 있어야합니다. 처음 왔을 때 ‘이게 뭐지? 너무 나쁘니? 제가 해본 부트캠프가 더 깔끔해서 더 안좋아보이지만 실제로는 더 안 좋은 수준입니다. 후반에 운전기사 교육이 지나서 그런지 관리가 별로 안 좋은데 교육원보다 훨씬 넓다. 운전학원은 좀 분주하지만 학원 밖을 차를 몰고 나가면 밖 풍경을 구경할 시간도 생기고 시간도 훨씬 빨리 가니까 데리러 와서 먹을 수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특전입니다. (여기서 술만 팔면 애플 영업이익은 깎아먹을 수 있을 것 같다. 과밀하다.) 층마다 전화기도 있지만 훈련소 아이들은 사용하기가 절실하다. 종교대학에는 각 팀별로 시간이 할당되어 정해진 시간 동안 무조건 사용할 수 있는 제도가 있는데 여기는 그런 제도가 없다. 말 그대로 기다릴 수 있으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조심해야 합니다. 15분 이상 사용할 차례가 되면 눈부심이 심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지 않는 시간대를 타겟팅하면 쉽게 전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휴대폰은 비회원(사용한만큼 지불)과 회원(선불 후 차감)으로 나뉘는데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걸로 기억합니다. 차저를 무한정 사용하는 동안 자신도 모르게 차저에 부딪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수십만 원을 쓰는 아이들도 있다. 진료실은 수련원보다 사용하기 쉽습니다. 침대에서 생활하고 침대가 아니라서 감기에 자주 걸리는 ‘야렴'(야수교 VER). 저도 목이 아프고 목이 아프고 귀가 아파서 며칠을 보냈던 기억이 납니다. 운전교육은 오전/오후반으로 나누어져 있고 정비교실은 운전을 하지 않는 시간에 수강하는데 솔직히 아무리 정비교실을 빼먹어도 큰 문제가 되지 않으니 정비교실에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때 병실. 이것은 피곤하고 긴장된 장소에서 조용한 시간을 보내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암튼 군대 가는 것 자체가 힘든데 건강을 잃으면 정말 우울해진다. 의욕도 없고 쉬고 싶은데 잘 쉬지도 못하고 집중을 해야해서 정말 힘들다. 건강을 잘 돌보십시오. 짐승다리에서 해결할 수 없는 치료(신경치료 등)를 만나면 출동한다. 백컨트리에서 돌아온 날을 기록합니다. 많은 분들의 밥을 한 번에 지어서 밥이 덜익은 경우가 많았고, 김치에서는 항상 이상한 냄새가 났습니다.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인지 PX에 가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샤넬 오픈런’에 버금가는 달리기 경주를 하는 경우도 많고, 식사를 마치고 본품만 먹고 PX역으로 달려가 줄을 서는 경우도 많다. . 인기 있는 일부 급속냉동식품은 앞줄에 3~4명만 앉을 수 있고, 뒷줄 사람들은 도저히 참을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전설의 포켓몬처럼 크림우동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항상 꽉 차서 팀워크를 잘 보여야 하고, 팀으로 나눠서 물건을 사고, 팀으로 나누어 앉아서 데우고 전자렌지 전에 음식을 얼립니다.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Yezhou Bridge에는 작은 열람실이 있습니다. 독서실에는 오래된 책도 있습니다. 수능을 공부하는 친구도 있고, 토익을 공부하거나 책을 읽는 친구도 있다. 손이 많이 닿지 않는 곳이라 기숙사 직원에게 열람실 갔다가 다시 공부하러 오라고 했다. 보고싶은 책을 택배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훈련조교는 할 수 있으면 택배로 보내지 말라고 했지만, 부탁하면 대부분 허락하겠다고 했다. 저도 4권 정도 주문했는데, 장외 운전 훈련을 마치고 장외 운전 시험에 합격한 후, 필드 스쿨 내내 읽었던 기억이 나네요. “Yara Dais”(Bridge of the Beasts + Paradise) 및 “Yara Las Vegas”(Bridge of the Beasts + Las Vegas)라는 별명은 이 시기를 기반으로 한 것 같습니다. 물론 이것은 사회적 기준으로는 아무것도 아니지만 수련원에서의 시간에 비하면 이미 대우는 꽤 좋은 편이다. 기숙사 TV로 드라마와 뮤직비디오를 보고 유닛을 어디에 둘지 고민하며 가족들에게 전화를 거는 시간. 이태원 교실, 싸워라, 태양의 후예, 커플의 세계, 동백꽃 필 무렵 등 이 시간에는 많은 드라마가 상연되며 야간 근무는 훈련소보다 훨씬 편안합니다. 주 2~3회까지 가능합니다. 정리 작업을 설정할 때 별도의 컬렉션은 경계에서 제외됩니다. 분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나무위키(정확도가 높아서 가져왔습니다) 2. 비스트브릿지 어시스턴트는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생활교육(훈련보조), 운전교육(운전보조), 정비훈련(정비보조), 평가(평가보조). 그 중 운전조교와 훈련조교는 수의학교 생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사실 다른 사람들과 만날 일이 많지 않은데 조교 선발은 지원 방식과 선발 방식으로 나뉜다. 각 반에서 여러 사람이 조교를 인터뷰하도록 강요합니다. 저도 면접을 보러 갔는데 처음으로 ‘떨어지는’ 면접을 봤습니다. (각 조별로 11명씩 면접을 봤는데 조교 지원자는 2명밖에 없었어요 ㅎㅎ) 서류를 읽으면서 기본적인 인적사항을 읽어보니까 선생님이라면 쉽게 타깃이 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4명의 조교는 무작위로 선발되는 것이 아니라 조교로 선발되면 무작위로 배정된다. “선생님이면 가르치는 일을 잘할 거야.” “조교가 어울릴까?”, “행정병이 되고 싶니?” 조교가 되기 싫다. 군대에서 가기 싫은 보좌관을 맡아 매번 신입생들에게 똑같은 설명을 반복하는 것도 이해할 수 있다. 특히 운전 조교의 경우 목숨을 걸고 자동차를 가르치는 경우가 종종 있어 운전 조교의 욕설은 늘 문제지만 한편으론 이해가 가는 부분이기도 하다. 실제로 운전 교육을 마친 지 몇 달 후, 조교의 차가 전복되어 사망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얼마나 안타까운 죽음인가.. < 案件相关请愿书 >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600960 모든 군인은 동등한 존경과 가치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 국가와 국민으로서 대한민국 청와대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최근 이 사건 외에도 One Beast Bridge에서 운전하는 동안 다른 여러 사망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운전 중 판단력이 성숙하지 않으면 핸들 자체를 빼앗기는 경우가 많다. 운전 학원에서의 욕설은 정당화될 수 없지만, 자동차를 가르치는 일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다만, 욕설의 정도가 심각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상사에게 정식으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보고된 마음의 편지도 있고 행동으로 옮겨야 합니다.학창시절 나도 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