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정수기렌탈 기능부터 만족! ­

폭염이 계속 이어지더니 강릉에서는 물폭탄이 쏟아졌다고 하네요. KTX 대합실이 침수 될 정도로 갑작스러운 폭우에 피해도 많다고 하니 휴가 가시는 분들은 일기예보 참고 하시고 피해 없이 다녀 와 보시길 바랄게요!

>

저는 지난주에 이미 휴가를 다녀 왔는데요. 사실 어디 나가기는 귀찮고 해서 근교에 나들이나 다녀오고 집에서 푹 쉬었어요. 그 동안 계속 알아보기만 했던 SK정수기렌탈을 신청해서 설치까지 했답니다. 이런게 휴가죠 뭐!

>

SK매직몰에서 바로 신청하고 T 멤버십이랑 제휴카드까지 발급 받아서 설치 해 봤어요! 이것저것 참 많이도 따져봤는데 SK정수기렌탈만 한 게 없더라고요. 진짜 결정 잘 한 것 같아요.

제가 설치한 것은 WPUA710C 직수 모델입니다!

>

요즘 대부분이 직수로 나오는데 그 중에서도 차별화 된 장점들이 많더라고요. 직수관이 모두 스테인리스라는 점, UV살균까지 가능하다는 점 등! 지금 설치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 드리고 싶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후기 써 볼게요. 🙂

>

제가 집에서 과일도 자주 먹고, 밥 지을 때는 물론, 거의 대부분의 요리들을 생수로 하기 때문에 조리수 밸브가 꼭 있었으면 했거든요. 그래서 여러 군데 여쭤 봤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직수라서 조리수 설치가 불가능하다는 것이었어요.

>

그런데 제가 찾아냈지요! SK정수기렌탈 제품은 조리수까지 직수인데다가 설치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저도 어떤 원리로 가능 한 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모르는 기술이 있는 거겠죠? 제 친구들은 있어봤자 쓸 일도 별로 없을 거라고 하는데 저는 지금 너무 잘 쓰고 있어서 만족스럽답니다.

>

그리고 두 번째로 따져본 것이 출수 방식! 신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레버를 사용하는 방식이 꽤 보이더라고요. 익숙한 방식이긴 하지만 요리할 때 물 한번 받으려면 계속 눌러주고 있어야 하고 그냥 물 한 잔 마실 때도 계속 컵으로 눌러줘야 하니까 한 컵 분량으로, 요리 한번 할 분량으로 출수 버튼만 눌러서 나오는 방식으로 사용 하고 싶었는데 그 기준까지 충족시켜 준 유일한 모델입니다. 냉/정/온수 모두 직수로 나오는데다가 용량도 한 컵, 250ml, 550ml, 연속 총 네 가지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버튼 잠금 기능도 당연히 탑재!

>

이것 저것 버튼을 이용해서 추가 기능들까지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한 설명서가 부착 돼 있으니 좋더라고요.

>

선택 하는 물의 종류에 따라 색깔이 바뀌는 버튼과 라이팅바! 안전사고를 예방해 주기도 하고 보기에도 예뻐요. 온수 온도는 세 가지를 용도별로 선택할 수 있고 요즘 보성에서 질 좋은 녹차 사다가 자주 마시고 있는데 딱 적당한 차 우리는 온도를 선택 가능 하니까 이것만큼 또 편한 게 없더라고요.

>

요즘 스마트한 전자제품들이 많이 나온다는데 사용 해 본 적은 없었거든요. SK정수기렌탈이 바로 제 첫 스마트 전자제품입니다! 어플을 연동 해 주면 와이파이 버튼에 불빛이 들어오고 다양한 스마트 기능들을 사용 해 볼 수 있어요!

>

처음이라 조금 버벅거리긴 했지만 설명서에 잘 나와 있어서 뚝딱 설치 할 수 있었구요! 원격 조작은 물론이고, 고장 나면 A/S접수도 스스로 해 주고 하루 동안에 얼마나 물을 마셨는지 체크까지 해 볼 수 있으니까 간편하더라고요. 이래서 스마트를 찾는 거구나 느꼈답니다.

>

요건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어린이 전용 버튼이에요. 본체 중앙 아래에 따로 들어 가 있어서 안전사고 방지하려고 정수와 냉수만 나오니 아이들도 안전하게 마음껏 깨끗한 물을 마셔볼 수 있답니다.

>

정수를 선택 했더니 이렇게 초록빛으로 바뀌었어요. 아이들이 집에 있으시다면 항상 이렇게 설정 해 놓고 사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 부분에는 UV살균장치가 들어 있어서 오염의 걱정도 덜고 내부에서도 1차로 살균이 이루어진 후 나오기 때문에 저수조에 담겨 있다가 나오는 물이랑은 진짜 차원이 다르죠.

>

받침대는 자석으로 똑딱! 큰 물통에 물을 받아야 할 일은 별로 없지만 혹시라도 그럴 경우에는 간단하게 떼 놓고 사용할 수 있고 물을 비워줄 때나 청소 할 때도 이 받침대만 분리해서 청소가 가능하니까 위생적으로도 실용성 굿이에요!

>

설거지거리도 확 줄었는데 그 전에는 각자 물 마시고 설거지통에 넣어버리니까 맨날 컵 부족 현상 ㅠ 그런데 이렇게 받침대 위에 하나 올려놓고 마시면 바로바로 씻어서 다시 올려놓기로 교육을 시켜 놨답니다. 저녁에 수세미로 한 번 씻어서 말리고 다른 컵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코크는 고정되어 있는 게 아니라 예전 우리 안테나 쓰던 것처럼 아래로 빼서 사용 할 수도 있는데요. 이해하기 쉽도록 영상으로도 찍어 봤어요. 부드럽게 돌려주면 숨어있던 코크가 아래로 쑥~ 내려오죠. 여름이니까 자주 마시는 커피나 시원한 차 종류도 바로바로 마실 수 있고 사용하면서 정말 편하다고 느꼈던 점들이 많답니다. 가격대도 대부분 실제 사용 금액이 3만원 훌쩍 넘어가던데 이것저것 할인 받아서 겨우 2만원대 정도니까 이 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사이즈도 작고 에너지 소비 효율이 좋은 모델이라 전기세 걱정도 없고! 제 자신이 기특하고 뿌듯해지기 까지 하는 성공적인 SK정수기렌탈 후기였습니다. 🙂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