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량 후 유지씨어터 후기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

 

재작년, 2018년 살 좀 빠졌을 때? 나름 다이어트 성공했다고 생각했을 때의 사진을 가져왔어요 벌써 2년이나 지난 지금, 그때와 현재의 가장 다른 점?을 생각해 보면 일단 나이가 조금씩 들어 식단관리를 매번 반복하면서 음식의 양을 대폭 줄이는 절식 다이어트가 어려워졌다는 점. 두번째는 바쁜 일상 속에서 틈만 나면 운동하기가 어려워졌다는 점.이 두 가지가 많이 달라진 것 같아요.

왼쪽 2018 오른쪽 2020그때와 지금 몸무게는 2, 3kg 정도 차이가 나는데 오히려 쇄골은 현재가 더 많은 게 보이나요?매번 다이어트를 해보면서 느낀점은 확실히 굶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면 체중은 줄고 근육도 같이 줄어드는 느낌이고 옷차림이 좋지않습니다.

가장 베스트는 식사+운동 모두에 적절히 병행하는 것인데 그것이 쉽지 않아서 찾아보고 알게 된 디톡스 다이어트 쇄골 나온것만으로도 너무 기쁘네요

글을 쓴 지 오래됐는데 마지막 포스팅에서 복근 만들기에 도전하기로 했잖아요.코로나바이러스로 헬스장에 갈 수 없게 된지 벌써 4개월이 되어가려구요ㅠㅠㅠ 참고있어요이번 달에는 가려고 했는데 지난 주에 동네에 확진환자가 세 명이나 나온 데다가 다른 헬스클럽에도 갔다는 말을 듣고 또 한 달 휴회 신청했어요.

그래서 복근 프로젝트는 잠시 미뤄두었다가 그래도 잃어버린 쇄골을 되찾은 것만도 감사드리고요.요즘 저의 유지아터&디톡스 다이어트 방법 일상 라이프 공유해 드릴께요용 #1개월 다이어트 #한약 다이어트 감상 #유지아터 안녕하세요 세자입니다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해서 다이어트를 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blog.naver.com 2-3개월에 한번씩 다이어트 글을 지속적으로 올려왔지만 올해 2월까지는 정말 규칙적으로 운동도 열심히 하고 한약 디톡스 다이어트를 병행하면서 점점 살이 빠졌습니다.

과거의 포스팅이 궁금하다면 위 링크를 클릭!

작년 10월에 많이 살이 쪘을 때에 비해 손가락도 얇아진 것이 보입니까?그때 꼈던 반지가 헐렁헐렁하게 빠졌는데..코로나…

운동을 하지 않는 동시에 활동량도 줄어들기 때문에 식사만으로 조절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집안에서 집안 나름대로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근데 다들 공감하실 거예요히키코모리라고 해서 활동량은 줄어도 식사량은 줄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급하게 뚱뚱한 자의 길을 걷지 않으려고 노력했지만 맛있는게 많죠 요즘.. 클릭만 하면 배달오는 편안한 세상이야 일반인들에 비해 많이 먹는편이라 혼자서는 절제하기 힘든 데코로나로 많이 혼밥을 한 최근 몇개월간 디톡스 다이어트 환자로 식사량을 자제하는데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코로나 외출을 거의 안했기 때문에 앨범에 담긴 음식사진 80%이상의 집 테이블, 친구들과 디저트를 먹을때도 과일을 같이 먹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저는 정말 빵을 좋아하고 요즘은 장 브랜제리에 빠져서 정말 일주일에 세 번은 들러서 빵을 사먹곤 했는데 먹기 전에 꼭 다이어트 팬에게 영양제 먹듯이 먹으면 안 먹을 때보다 포만감도 빨리 식고 금방 음식에 질렸어요.심장의 두근거림 때문에 커피도 가끔 마시는 편이지만 미리 말해서인지 심장이 두근거리거나 하는 부작용은 6개월 이상 마시는 동안 한번도 없었습니다.

밥도 현미밥으로 바꾸고 밥의 양도 줄였지만 지금 봐도 아직 많이 먹는 것 같지만 우리 가족은 모두 대식가라서 식사 습관을 고치기 힘들었습니다.

빼빼팬디톡스 다이어트법 덕분에 많이 고쳐졌네요.

가끔 건강식에 질려서 새로운 게 없을까 해서 요즘 GS에서 팔고 있는 1+1!
닭가슴살 중에 런치맛, 발사믹 닭가슴살을 사왔는데 나는 최고!
친구들은 불호라식 점심에 비해 칼로리도 좋은데 가끔 새로운 맛을 마시고 싶으면 드셔보세요!
소스가 이미 섞여서 샐러드만 사서 곁들여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일상유지&디톡스 다이어트의 식단은 이런 것이었습니다!

가끔 친구들과 배달을 시켜 먹고, 야식이 먹고 싶을 때는 꼭 다이어트 팬들을 먹고, 야식을 먹을 때는 팬들을 반쯤 먹어도 식욕조절에 배도 불러서 자는 것도 무리가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자기 전에 한잔 디톡스 팬이 있는데 그것을 마시고 자려고 다음날 장이 너무 상쾌.만성변비였던 저도 잠시 잊고 화장실에 보내줬어요.

그러다가 받아온 동그라미는 바로 순식간에!
물론 개인차는 있지만 식욕조절에 가장 맞는 다이어트법 중 하나였습니다.

코로나로 헬스클럽에 간지 3개월 됐는데 추가로 다이어트는 못했지만 저번 디톡스 다이어트를 유지한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