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15인승 미니버스 대절 대여 렌트 요금 비용 정보 [후불제] ..

저번주에 부부모임으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날씨도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부부동반으로 여행을 가는거라서다들 시간을 맞추기가 어렵더라구요.사실 몇 년 전부터… 계획했는데…그래도 드디어 함께 여행을 갈수 있어서너무 좋더라구요.단체여행이라서 렌트를 하지 않고~인터넷에서 폭풍검색을 해보니제주도 15인승 미니버스 대절이 있더라구요.바로 상담을 받고 예약했어요!
!

>

​위에 차량이 저희가 이용했던 제주도 15인승 미니버스 입니다.

쏠라티는 정말 장점이 많더라구요.업체는 제주도 박기사 투어와 함께~전화 상담부터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요.​그리고 가장 편했던 점!
제주 공항에서 내리면 보통 렌트카를 대여하기 위해무거운 짐을 들고 해당 업체 버스를 타고가야되는데요.​저희는 박기사님이 공항 픽업 서비스!
왠지 반갑고 좋더라구요. ​

>

>

입담도 좋으시고~성격도 너무 좋으셔서~즐거운 여행을 하는데 한목 했던 박기사님 ^^​보통 렌트카 하면 깔끔하지 않은 차들이 있는데요.제주도 15인승 미니버스는 세차처럼 완전 깔끔!
​정말 여행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고~심심하지 않은 여행이였어요.​

>

​제주도 15인승 미니버스을 이용하면서 느낀 거지만제주 현지 기사님이라서 그런지 지름길도 많이 아시더라구요.그래서 시간 절약도 되고~ 안전운전까지 해주셔서차에서 편하게 밖에 풍경도 보고 너무 좋더라구요.​

>

>

사실 제주도 여행을 계획을 해보셨다면 아시겠지만알아볼게 정말 많더라구요. ㅠㅠ제주도 15인승 미니버스로 여행을 계획하셨다면일부러 일정을 시간내서 찾아보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박기사님이 꼼꼼하게 정리를 잘해주시더라구요.그리고 괜찮은 곳도 추천을 해주셔서한마디로 그냥 믿고 맡겨도 되는 분위기 입니다.

>

https://blog.naver.com/dacos0426

>

>

제주도 여행을 오셨는데 먹방 투어 안하시면 섭하죠!
보통 여행을 하시다보면 시간에 쫓겨서 식사를 만족스럽게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많잖아요?하지만 저희는 너무 배불리 잘먹었어요. 우선 운전을 하는 사람이 없기때문에술도 한잔씩 여유롭게 즐겼어요.역시 제주도 15인승 미니버스 선택을 잘했네요.​

>

​여행하면 남는게 사진밖에 없잖아요.저희는 박기사님이 알아서 사진을 찍어주셨어요. ^^단체 사진부터 개별 사진까지~확실히 경력이 30년 이상되신 분이라서재미있는 포즈!
인생 샷을 찍을 만한 포토존까지다 알고 계시더라구요.​

>

​재미있는 포즈를 추천해주셨는데요.사진 찍기 전에는 정말 부끄럽고 창피했는데막상 찍은 다음 이렇게 다시 사진을 보니추억이 남는 군요. 이 맛에 제주도 15인승 미니버스 대절을 합니다.

>

>

​제주도 여행을 왔는데 바다 구경을 빼놓으면 섭하죠!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니깐시원시원하고 좋네요. ^^​일정소화를 잘해주셔서 누구하나 피곤해 하거나지치지 않았어요.시간도 여유가 있어서 우선 마음이 편하더라구요.​보통 투어여행을 하면 틀에 박힌 형식이라서시간 여유가 없는데요.저희는 자유여행이라서 편하더라구요.​

>

이번 제주도 여행은 다들 즐거웠는지 사진을 볼때마다 다들 웃고 있군요.박기사님이 숨은 명소도 틈틈히 소개를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

​제주도 15인승 미니버스 대절을 하면 유류비와 보험비가모두 포함된 가격이라서 가성비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렌트랑 비교해봐도 정말 착한 가격입니다.

^^​제주도에는 관광지가 많잖아요.그래서 입장료가 필요한데 비용이 비싸더라구요. ㅠㅠ보통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면 저렴하게 사실수 있는데요.​저희는 박기사님이 현장에서 할인을 해주셔서번거롭게 미리 구매를 안해도 되서 편했어요.​

>

단체여행이라서 힘들수도 있겠다… 라고 생각했지만제주도 15인승 미니버스 전문 박기사님을 만나서아주 편하고 행복한 여행을 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다시 제주도에 오면 무조건 박기사님과 함께!
!
​혹시라도 저희처럼 단체여행을 계획중이시면제주도 박기사 투어에 상담을 받아보세요.​즐거운 여행이 되실꺼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