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 소니는 소니다! 소니 rx100 m7 구입

 블로그를 하면서 카메라의 중요성을 매번 느끼곤 합니다.

저도 핸드폰 사진보다는 디카로 찍은 사진이 더 좋아요.특히 음식 사진을 찍을 때는요, 카메라로 찍을 때 그 음식이 더 맛있게 보여서 찍는 재미가 있잖아요.

요즘은 블로그나 브이로그 등 다양한 sns 활동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 휴대전화 카메라가 아무리 잘 나와도 카메라를 따라가지 못하기 때문에 다들 카메라를 구입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제 친구도 요즘 저에 대한 블로그를 하고 있는데 카메라에 관심이 생겨서 구입하고 싶다고 해서 전자랜드에 같이 카메라 사러 갔다왔어요!

즐거운 카메라 서울 용산구 청파로74 전자랜드 신관 2층 210호 010-2102-8979 평일 10:00~19:00 주말 10:00~19:00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74

제가 방문한 즐거운 카메라는 용산 전자랜드 신관에 있습니다.

원래는 용산 아이파크 몰에 위치했으나 확장해서 전자랜드 신관으로 이전했다고 합니다.

😀

저는 용산역에서 내려 걸었는데, 만약 내 차로 간다면 신관과 별관 자전거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주차도 할 수 있습니다.

전자랜드 본관 4번 게이트 쪽으로 들어갔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오른쪽으로 돌면 신관 표시가 있습니다.

계속 안으로 들어갈 거예요.

그리고 안쪽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이동!

에스컬레이터를 올라가면 오늘의 목적지인 재미있는 카메라가 보일 거예요.

매장이 엄청 크고, 다양한 카메라 브랜드가 있었는데- 캐논과 니콘, 소니와 후지필름, 파나소닉이 별의별 게 다 있었어요!
여기가 바로 카메라의 왕국이네요.

그래서 원하는 모델을 바로 볼 수 있고, 다른 모델과 고민하고 있다면 비교도 가능해요!

짐벌존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구매하신 카메라의 규격에 맞춰 다양한 짐벌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YouTube가 인기라는게 실감이나요!
짐발뿐만 아니라 카메라, 조명까지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신나는 카메라의 또 다른 비장의 카드!
유튜브 오픈 스튜디오입니다.

상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무료로 렌탈할 수 있다고 하기 때문에 YouTube를 촬영할 때,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 친구도 유튜브를 구성 중이라 여기에 관심이 제일 많거든요.ㅎ

우리가 오늘 보러 온 것은 소니 rx100m7!
!
!

제가 SONYLX 100M3를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은 블로그에 여러 번 언급하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한 3년전에 구입했는데(저도 카메라를 바꿀때가 되었네요…j)아직도 튼튼하게 쓰고있어서 친구에게

소니 Rx100m7을 추천했어요!
!
!
!

소니에도 다양한 가격대의 카메라가 많지만, 사실 블로그나 브이로그 용이라면 높은 스펙은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휴대성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자체도 좋아야 된다고 생각을 했거든요.

게다가 또박또박 미러리스~ 소니 rx100m7!

바로 얘예요.

클래식한 디자인이 아주 멋져요.

친구가 맘에 들어서 그 자리에서 구입을 결정!
아… 옆에서 보고있었는데 저도 카메라를 바꾸고 싶어서 다음은 제 차례입니다.

그리고 카메라 초보자를 위해서 즉석에서 UNBOXING해서 몇가지 배우기로 했어!

따로 마련된 상담석에서 편하게 앉아서 설명을 들었다고 합니다.

소니 RX100M7

인 너무 예쁘네요.

바로 UNBOXING!
소니코리아보증증서고 꼭 챙겨가세요!

그 자리에서 사진도 찍어 봤어요.아웃포커싱도 잘 돼서 피사체인 소독제만 선명하게 떼어주더군요. +_+

그리고 계속 설명을 들었는데!

소니 RX100 M7은, 약 2,010만 화소로 선명함은 말할 것도 없고, 광학도 8배의 줌까지 제공되고 있습니다.

플립형 터치스크린 모니터이므로 사용하기 쉽고, 특히 4K30프레임도 제공해 주고, 손떨림도 방지할 수 있으므로, 브이로그 카메라도 추천합니다!
!

게다가 0.02초의 초고속 하이브리드 AF가 되어, 1초 당 20매 초고속 연속 촬영도 가능합니다.

정말 최고의 카메라네요.

다양한 카메라 액세서리도 한번에 구입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블로그와 Vlog를 병행하는 친구들을 위한 짐발도 체험해 보았습니다!

짐바르 세트 법부터 사용법까지 망라하여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혼자서 으르렁거리면서 배워야 되잖아요.이렇게 배우면 잘 쓸 수도 있고 응용할 수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미러리스의 경우 그립감이 없어 카메라를 찍을 때 조금 불편하게 느낄 수도 있는 점을 보완합니다.

그립 액세서리도 함께 구매!

사진 촬영이 더 편해졌어요.

룰루랄라 역시 탕진잼은 재밌어요!

소니 rx100m7Flex!
!
!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여기 매니저에게 연락하시면 더 친절하게 상담에 응해 준다고 합니다.

(후지 필름 TP존 갤러리아 GFX100, GFX50R, X-PRO3, X-T4, X100V, X-T30 소니, 캐논, 파나소닉, 시그마, 레오포토, 프로, 고프로, 각종 심볼) www.fu-gall.com

본 포스팅은 기업에서 소량의 지원을 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