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포토에세이 웨딩스튜디오 촬영 솔직 리뷰! ­

이포토에세이 재밌게 찍고온 웨딩 촬영찐 후기 남겨봐요!
_​오늘은 날씨가 진짜 따숩네요 20­20년는 꽃놀이제대로 즐기지도 못했는데 길거리에 핀 벚꽃출퇴근길에 눈도장 찍는 걸로 만족해야죠 뭐벌써 꽃잎이 후두둑 떨어지는 걸 보니 짧지만예쁜 봄의 계절도 이제 저무려나봐요..아쉬워요​저희 본식은 9월인데, 한여름에는 너무 더울 것같아서 일부러 많이 덥기 전에 웨딩촬영을 땡겨했어요. 왜냐면 저희는 야외씬 비중이 많은 편이라서 폭염 속에서는 도무지 감당 안될 것 같았거든요. 4월이 딱 꽃도 예쁘게 피고 적당한시기인 것 같아서, 이르지만 벌써 찍었는데요.

>

보통 웨딩 촬영은 본식 3~4달 전에 찍으시는커플분들이 많던데 저희가 빠르긴 했죠근데 신의 한수였던 것 같아요. 벌써 한낮에덥더라구요? 오늘 얇은 가디건 걸치고 외출했었는데 점심에 더워서 벗고 티셔츠 하나만입고 다닐 정도였다니까요​그리고 가장 기대되면서 걱정했던 게 리허설촬영이라.. 일찍 끝내놓고 나니까 큰 건 하나해결한 것 같아서 마음의 짐을 덜고 속이 다후련해졌어요 헤헤’_’ 저희가 찍고온 곳은이포토에세이라는 웨딩스튜디오인데요!
저희는 아예 애초부터 플래너님께 상담 받을때야외씬이 많은 곳으로 알려달라고 부탁 드릴만큼야외촬영에 대한 욕심히 각별했거든요.

>

>

>

청담과 강남권에 업체들이 많이 있긴 하지만, 이포토에세이는 배경과 세트, 야외촬영 씬이 많은배경맛집이라서 스튜디오도 굉장히 크고 부지가넓어요. 그래서 일반적인 다른 업체들은 청담동주택가에 스튜디오 조그맣게 있는 정도인데, 여긴경기도 광주에 위치하고 있구요. 서울을 벗어난교외에 있어서 그런지 스튜디오 건물도 정말크고 넓은 정원가 실내 가든 등 규모와 부지도크더라구요 🙂

>

>

사실 플래너님께서도 다양한 컨셉과 배경 등사진 촬영에 흥미가 많았던 저희에게 자신있게샘플북 보여주시면서 배경부자라고 알려주셨었는데요. 실제로 가서 세트 둘러보니 와..괜히한 말이 아니다 싶었어요. 깔끔한 단색 배경에서인물에 포커스를 둔 심플한 느낌도 있었고, 궁전에서 무도회를 연상케하는 신비로운 분위기의세트장도 있었어요!

>

>

실내에서 이렇게 몰디브나 하와이 휴양 느낌나는배경으로 찍을 수 있으니까 뭔가 신나더라구요아직 신행 즐기려면 한참 남았지만 아쉬움을 좀덜어준 느낌? 저 하와이안풍 야자수배경 씬에선핑크홍학 튜브 소품으로 가져갔더니 잘어울렸어요!
이포토에세이 담당 작가님께서도 배경이랑 찰떡이라고 센스있다면서 칭찬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

>

>

제주스냅을 찍고 싶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일찌감치 포기했고.. 신혼여행도 일정을 내년으로미뤄둔 상태라서 더 야외촬영에 대한 욕심을부렸던 것도 있는 것 같아요. 해외나 유채꽃밭으로 비행기 타고 못 날라갈 거면.. 웨딩 촬영 때느낌이라도 내고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거든요:)​이렇게 가든에서 찍으니까 멀리 인위적인 조명쓰지 않아도 자연광 받으면서 화사하게 찍을 수있었어요. 역시 최고의 조명은 자연채광이라는 말괜히 있는 게 아니죠? 자연 속에 동화되니까 실내에서 찍을 때보다 포즈나 표정도 좀 더 자연스러워지고 자신감있게 취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

서울이 아닌 교외, 외곽에서 찍으면 접근성이 좀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대신에 이렇게 부지가넓어서 활용할 수 있는 세트와 컨셉이 많다는 것도장점이고, 또 주변에 들판이나 공원을 우리집 마당처럼 돌아다니면서 자유롭게 야외 웨딩촬영을 할수 있다는 점도 정말 큰 메리트였어요!
​평일 낮에 찍어서 그런가 돌아다니는 사람도없어서 프라이빗하게 찍을 수 있었고, 눈치볼 것없이 예랑이랑 둘이 꽁냥꽁냥 데이트하듯이 포즈잡을 수 있도록 작가님께서 리액션도 크게 해주시고, 분위기 유도를 잘 해주셔서 재밌었어요ㅎㅎ

>

>

>

>

이렇게 깔끔한 단색 배경엔 커플수트 맞춰서찍으면 더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샘플처럼 저희도올화이트 맞춰서 갈까 하다가 예랑이가 화이트턱시도는 도저히 소화 못할 것 같다고 볼멘소리해서블랙앤 화이트..예랑이 올블랙, 저는 촬영용 드레스입고 찍었어요. 근데 요즘은 느낌만 비슷하게 내는시밀러룩이 커플룩으로 대세니까 너무 똑같은스타일로 맞춰 입는 것보다는 비슷하게 입거나 저희처럼 아예 대비되게 입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

>

요즘 인기있는 웨딩스튜디오에 한옥세트가 꼭있더라구요? 저희도 샘플볼 때 왠지 반가웠어요한복 대여해서 경복궁 데이트해보고 싶었는데,한번도 못해봤거든요 샘플에서는 한옥배경에서 양복과 드레스를 입고 찍어서 동서양의 조합느낌이 났는데, 저희는 아예 계약한 한복샵에서촬영용 한복 대여해서 궁중 당의 커플한복으로입고 찍었어요!
언제 이렇게 곱고 화려한 한복입고 촬영해보겠어요~ 물론 폐백할 때도 입겠지만, 이렇게 예쁜 배경지에서 찍을 날 또 없겠죠!
진짜 특별한 추억으로 남았고 같이 따라간 동생도핸드폰­으로 사진 계속 찍어주면서 배경이 열일한다면서 계속 엄지척 치켜 올리더라구요

>

>

>

이포토에세이가 배경 맛집이라고 들었지만, 실제로다녀온 경험자로써 말씀 드리면 기대 이상이니까다녀오실 분들이나 고민 중이신 예신예랑님들은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
생각했던 것보다훨씬 컨셉이 많아서 다양한 느낌으로 찍을 수 있었고시도해볼 수 있는 것도 많아서 진짜 재밌었어요.​은근 모델이 적성이 많는지 저희는 둘 다 긴장한기색도 없이 계속 히히 웃으면서 찍었어요!
플래너님께도 오후 촬영 마치고 동생이 찍어준핸드핸드­폰사진으로 인증샷 보내드렸더니 깜짝 놀랐다면서 처음 찍어보는 거 맞냐고 놀라시더라구요

당일날 촬영 원본 usb도 주셨는데, 다른 스튜디오는 원본셀렉까지 보통 2주는 걸린다는데, 여긴 바로 받아볼 수 있어서 성격 급한 저도 궁금해 앓지 않아도 되고.. 바로 확인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집에 돌아와서 예랑이랑 신나게 셀렉도 해봤는데 버릴 사진이 없어서 아직도 고민중이네요

>

웨딩촬영 비용은 웨딩박람회 통해서 제휴할인을받아 저렴하게 할 수 있었어요. 플래너분께서 저희커플 이미지와 스타일에 맞는 곳으로 골라주시고같이 화보보면서 고르며 전문가적 조언을 받아보며셀렉할 수 있는 것도 좋았구요!
사전에 미리 신청해서 방문하면 무료 상담 받아볼 수 있는 기회도있으니까 부담없이 다녀오세요!
신청을 원하시는분들은 아래 배너 눌러보시구요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