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연금보험 다이렉트연금 보험 일괄납부 연금보험 미래를 위해 잘 찾아보세요

 개인연금보험 다이렉트연금 보험 일시납연금보험 미래를 위해 잘 찾아보세요.

우리는 100세 시대를 경제적 어려움 없이 살아가기 위해 미리 노후 자금을 준비해 두어야 합니다.

과거와 현재, 둘 다 은퇴 시기가 같아졌지만 생활하는 노후는 더 길어졌기 때문이죠.

그래서 국가에서는 정책적으로 국민에게 세제 혜택을 제공하고 연금 상품 가입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비교 사이트에서 자신의 보험료 견적을 받아보자!
[클릭]

개인연금보험 준비로 미래에 낼 소득세를 감면하거나 연금보험 저축으로 연말정산할 때 소득공제 혜택을 지원할 생각입니다.

더자세히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연금보험은 장차 연금을 받게 되는 시점에 그동안 얻은 수익을 기준으로 다양한 세금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금을 받으면서 내야 하는 세금을 모두 면제해 주는 비과세 말이에요.

이자소득세의 15.4%를 비과세로 전혀 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상당히 큰 경제적 도움이 됩니다.

그 대신 10년은 유지하면서 동결해야 이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장기간 접근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오래 가입해야 하는 상품인데 당연히 오래 걸린 이자는 부담스럽겠죠.

하지만 비과세 혜택을 받으면 따로 낼 세금이 없기 때문에 이 세제 혜택은 소비자들이 반드시 얻을 수 있는 주요 혜택이라는 점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예금자 보호법의 적용도 받기 때문에 최대 오천만원까지는 저축이 가능합니다.

원금을 잃는 일은 없으니 부담 갖고 가입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신 중간에 해약하면 사업비가 비싼 상품이 돼 스스로 손해를 보는 것을 절대 잊지 마세요.

그래서 기본적으로는 장기 납입이 필수입니다.

중도해지지만 않으면 노후준비를 위한 기본적인 상품이 될 수 있으니 이 점 잊지 마세요.

그리고 연금저축보험은 연금보험과 비슷한 이름을 갖고 있어 같은 뜻으로 해석하는 사람이 많지만 전혀 다르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세금 혜택을 지금 받느냐, 미래에 받느냐가 달라져요.

연금저축보험은 매년 자신의 수입에 따른 소득공제율이 달라요.

매년 5500만원보다 적은 이수익을 올리면 16.5%의 소득공제를 받아 최대 66만원까지 환급받기로

그 이상의 경우에는 13.2%로 조금 더 환불을 해 드리게 됩니다.

하지만 매년 받는 환급액은 은행 금리보다 훨씬 수익이 좋아 접근이 용이한 재테크 중 하나입니다.

매년 연말정산으로 소득공제를 받고 환급을 받으시려면 이 상품에 관심을 가지셔야 합니다.

그리고, 기본 보험료 이외의 추가를 활용하면, 보다 좋은 상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매월 동액을 납입해도, 추가 납입을 이용하면 장래 받는 환부액이 한층 더 커집니다.

또한 개인연금보험처럼 중도해지시 과세대상이 되기 때문에 장기간 접근해야 하는 상품이라는 점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연금보험은 이렇게 종류가 나뉘기 때문에 자신이 현재의 세금 혜택을 원하는지 미래에 원하는지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달라집니다

그래서 자기 자신을 잘 살펴보고 어떤 선택이 유리한지를 잘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장차 받게 될 노후자금을 얼마나 준비할 것인가를 생각해야 합니다.

앞으로 어느 정도의 자금이 필요한지 확인하고 그 자금을 모으기 위해 선택해야 할 현재의 계획도 확인해야 합니다.

나중에 받게 될 자금을 모으기 위해 지금 준비해야 할 연금은 어떤 게 있는지 살펴봐야 해요.

그리고 중도 해지를 하지 않도록 납부 유예, 계약 대출이 가능한지도 상품에 따라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상품이 다양하여 어떤 상품이 유리한지 이해하기 어려울 경우 온라인 비교 사이트에서 쉽게 알아보시고 비교, 분석을 통해 간단한 준비를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알아보는 것보다 쉽고 쉽게 접근할 수 있으니, 이제 온라인으로 다양한 상품과 편한 가입을 확인하세요.

돌아다니는 시간도 줄여 간단한 등록과 확인이 가능하여, 바쁘고 시간이 없는 현대인에게 확실한 미래의 준비가 완성됩니다.

지금 준비한 상품이 확실히 노후에 적절한 연금으로 활용될 것이고, 세금 우대로 더 유리한 자금의 활용이 될 것입니다.

모든 보험사별 상품에 따른 실시간 비교!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