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 바디로션, 건성 스킨케어 세트!

 보습 바디로션을 사용하는 브러쉬 립을 준비했습니다!

It님!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해 잘 지내고 있습니까?!
이제 곧 여름이 온 느낌입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워낙 건성 피부 타입이라 그런지 당김이 심했던 한 사람이었기 때문에 이 시기도 평소 같으면 당김을 힘들어 하면서 호소했을 텐데, 요즘은 그런 것들이 줄어들어서 기뻐요!
이제 곧 여름이 시작되고 복근도 빛을 발하겠지?혼자 생각하면서 잘 관리하고 있습니다.

제가 앞서 말씀드렸듯이 우리 몸이 건조해지면 셀룰라이트가 더 선호하는 환경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영양소를 골고루 갖추어 건조하지 않도록 식단&이너뷰티 섭취도 중요합니다.

보습감이 가득하고 오래 갈 수 있도록 로션을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 중인 보습 바디로션 솔직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지금부터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

사용 전&사용 후 피부 상태를 차단합니다.

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한 건성 타입인데, 특히 움직임이나 활동이 많은데다 운동도 빠뜨리지 않고 하는 편이므로 다리가 가장 건조가 심한 분 중 하나입니다.

가장 보여주고 싶지 않은 점이기도 해요그것도 열심히 관리해줘서 사용 전 모습이 예전보다는 좋아졌지만 사용 후 모습이랑 비교해보면 많이 다르죠? ㅎ

짜잔!
제가 건성피부관리를 위해 고른 세트입니다.

품명 : 보습 바디로션 아토 바이탈 3종 솔루션가 : 83,300원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깊은 보습이 필요하다면 고보습 솔루션을 제공해야 하기 때문에 선택한 제품입니다.

구성은 바디 소련, 부스트 오일, 모이스트 크림 3가지로 얼굴부터 피부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EWG 그린클래스 100% 성분으로 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토바이탈 3종 세트의 주요 성분은 건조한 건성 피부를 위한 중요 성분입니다.

수분을 끌어당기는 성질이 강하여 외부 수분을 흡수하면서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보습장벽을 형성하는데 효과적인 하이알루로닉 애시드 성분은 피부 콜라겐 합성 및 유지에 도움을 주며 주름개선 및 탄력증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무색, 무취의 저자극 성분으로 위험도가 거의 없는 디프로필렌 글라이콜 성분과 건조한 피부를 가지신 분은 모두 잘 아시는 성분인 호호바씨 오일과 쉐어버터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보습 바디 로션의 3종 솔루션 텍스처와 컬러감 등을 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3종의 솔루션 제품을 각각 텍스처 등을 포함한 영상으로 더 자세히 촬영하였으니 만나보세요.

3가지 모두 병풀추출물부터 로즈마리추출물, 녹차추출물, 매트리콰이어추출물까지 함유되어 있어 피부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보습 바디로션답게 보습막을 형성하여 촉촉한 피부결을 정돈합니다.

용량 250ml로 바디 보습 케어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로션 텍스쳐는 그대로 가지고 있는데 무향하고 향이 약한 분들도 좋아하시는 타입으로 발랐을 때 자극이 없어서 마음에 들었어요끈적임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바디로션만 발랐을 때의 느낌을 좀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고 싶어서 움짤로 준비해봤습니다보습감이 제대로 느껴지죠?

부스트 오일에는 식물성 오 이루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입니다.

용량은 150ml로 얼굴과 바디겸용으로 사용가능하며 얼굴부터 발끝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일이 함유되어 있는 타입이지만, 잔여물과 끈적임이 적어, 부담스럽지 않아 페이스나 바디에 살짝 섞어 바르기도 하고요.

지금보다 조금 더 추웠던 겨울에는 세안 후 부스터 단계로 사용했습니다

오일의 사용감도 좀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서 짤을 준비했습니다

끈적임 없는 이 촉촉함과 보습감이 텁텁하지 않나요?

모이스트 크림은 보습, 영양, 수분 공급으로 피부를 진정시키는 4 in 1 크림 타입으로 순하게 도와줍니다.

용량은 70g이며 페이셜 보습 케어가 가능한 크림입니다.

크림 사용 후 모습도 동영상 으로 준비했습니다.

컬러감은 불투명한 화이트 로션과 같은 색이지만, 로션보다 더 리치한 타입입니다.

영상으로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무겁지 않은 텍스처 타입이에요.크림을 발랐을 때도 피부가 조금 튼튼해진 느낌이 들었어요

그저께부터는 집안일 좀 해 줘도 땀이 줄줄 흐를 정도로 더워졌는데 샤워를 하면 촉촉하게 해주기가 정말 어렵더라고요.로션에 오일을 조금 떨어뜨려서 믹스해서 쓰고 있어요

항상 말하지만 겉모습만 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근본적인 피부 장벽이 튼튼하고 건강하지 않으면 유해요소나 외부 자극으로부터 수분 증발을 억제해 줘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윤기가 나지 않습니다.

이 3가지 솔루션 제품은 천연 유래 화합물을 포함한 피부 보호 조성물로 특허 10-0812596호 특허증까지 보유하고 있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보습 바디로션 사용 전&사용 후 모습도 준비했어요!

사용전 피부컷입니다.

사용 전에는 손이든 발이든 팔이든 건조하지 않은 곳이 별로 없어서 정말… “슬펐어요 (눈물

사용 후 피부 커트입니다.

종아리, 허벅지, 손, 팔 등 사용 후 모습을 모두 동영상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저는 오일과 로션을 섞어서 사용하니까 사용감이 좋았어요.보습감과 수분감이 제 피부에 고루 퍼진다고 생각했어요.

사용 후 바디컷입니다.

나이가 43세에 40대 아줌마로 건조가 심해지면 노화현상으로 이어진다는 사실을 실감하며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전 얼굴피부컷입니다.

세안 후 노폐물이 제거되면 이렇게 갈라지고 건조한 느낌이 듭니다.

거기에 피부결도 거칠어진 느낌이에요.그나마 관리해줘서 이정도인데 나이가 드니 관리가 정말 쉽지 않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용 후 얼굴의 피부 커트입니다.

꼼꼼하게 사용하면서 마지막 단계에서 보습감을 전달해주니까 피부가 좀 좋아진 것 같아서 요즘 더 열심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 후 셀카 컷입니다.

스킨케어를 마친 상태에서 바로 보여드릴 프라이머를 바르고 립틴트로 마무리해드렸는데 프라이머도 안벗겨지고 잘 발려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쓰면서 전체적으로 밝은 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민감한 내 피부에도 잘 맞는 느낌이 들어서 앞으로도 쭉 써보려구요!

지금까지 보습 바디로션 사용 중인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참고하시어 우리처럼 마일드한 제품으로 보습케어 하세요!
티큐라 www.tycura.com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본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해당 브랜드에서 제품 무상제공 및 원고료를 지급받았으며, 사용 후에는 정직한 느낌으로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