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부동산] 더마크(THE MARQ) 신규 아파트 분양 안내 .

안녕하세요!
베스트랜드 부동산의 양현국 팀장입니다.

오늘은 호치민시 1군에 위치한 고급 주거용 아파트 더마크(THE MARQ) 분양 건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

“호치민시 1군은 호치민시의 중심가로, 행정, 금융을 포함하여 기업의 메인 오피스, 관광지, 학권 등이 모이는 중심지입니다””이곳은 20년 전부터 부동산 가격이 평당 1억 원 이상 호가가 높은 지역으로 이미 개발이 완료돼 부지가 많지 않고 아파트 분양이 전혀 안 되는 지역입니다.

또한 외국인 구매의 30%가 허용된 2015년부터 현재까지 이 아파트들은 2016년 분양 빈홈 골든 리버, 2018년 분양 알파킹, 2019년 분양 센트럴에 꼽힐 정도로 건설 허가도 받기 힘들었습니다.

그런 가운데, 홍콩에 본사를 둔 1889년에 설립된 오랜 기간 성공적인 프로젝트의 역사를 가진 “홍콩랜드(AHong Kong Land Joint Venture)”에서 개발하고 있는 “더 마크(The MARQ)”의 분양 소식을 전하고 싶습니다.

■더마크 완성 조감도

>

더 마크의 위치

>

>

기본 개요입니다

베트남 경제의 중심지, 인구 천만이 거주하는 호치민시는 뉴욕, 상하이의 발전상과 맞먹는 베트남 최대의 경제도시입니다.

호치민시 중심가 1군은 지금까지 분양된 모든 아파트가 아직 완공되지 않았지만 고객들은 큰 이익을 보고 있습니다.

” “THE MARQ”는 물론 m2당 6,500달러로 저렴한 분양가는 아니지만 공사가 진행 중인 부지의 가치나 선제적으로 분양된 센테니얼(m2당 1만 달러), 알파킹(m2당 1.2만 달러) 등의 분양가를 감안하면 매우 좋은 가격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 1군 지역 내에는 더 이상 아파트 프로젝트가 없을 예정입니다.

정부는 부지가 있어도 시민의 편의를 위해 더 이상 아파트 건설 허가를 내주지 않을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더마크를 분양받으면 우리의 희소가치에 따른 차익을 얻을 수 있고, 주변 다양한 인프라로 인해 안정적인 임대 수익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지 구성

>

>

>

■블록 평면도

>

■모델하우스

>

>

>

◆공사 진행 상황

>

현재 더마크 모델하우스가 오픈중입니다.

방문 희망하시는 분은 연락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더마크 분양건에 대해 문의사항이나 추가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이나 문자를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베스트랜드 부동산 양현국 팀장-연락처: +840903254901-카카오톡 ID:bestland1234, hyeonguk0309-주소: 빈홈 골든 리버 아쿠아 2동 2, Ton Duck Thang, Ben Nghe, Dist1, Ho Chi Minh City, Vietnam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