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기 돈내기 한달사용후기 코스트코 대림욕조 디클린필터

 사진과 글의 저작권은 수티에 있습니다.

🙂

대림버스 딕클린샤 워필터사진&글씨: 수치 안녕하세요~ 수치입니다!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대림욕조샤워필터 한 달 사용소감을 가져왔습니다.

그동안 #샤워필터가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지만 필터가 오염되는 모습을 보면서 샤워하기가 힘들 것 같아 사용하지 않았다.

이사 와서는 새 아파트라 괜찮겠지 싶었는데, 물에서 빨갛게 보여서 필터 상태가 최소화하는 #샤워필터를 사용해보니 괜찮더라고요!

부모님이 주로 쓰시는 욕실에 하나 더 설치하고 싶었는데 #코스트코쇼핑 갔다가 입구에서 발견한 #대림욕조 #필터샤워헤드셋!
!
(₩24,490) 수제나비가 기존에 쓰던 것보다 가격이 저렴해 리필용이 아니라 아예 #코스트코샤워필터로 갈아탈까 고민했어요.

그날은 고민 끝에 통과했는데 집에 돌아와 보니 할인할 때 사두려고 #코스트코 온라인 몰에서 부모님 욕실용 세트를 주문했어요.오프라인 매장과 같은 4,000원 할인은 적용되지만 배송비가 붙어서 25,990원에 구입했습니다.

언제나 반가운 코스트코 택배박스 ~ 제품은 토요일 오후에 주문하고 화요일에 수령했습니다 .

대림욕조 필터샤워(실속)구성

코스트코 대림버스 #필터 샤워기를 절약할 수 있는 샤워기와 필터 5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샤워필터 교체 주기는 일반적으로 2~3개월이 적당하므로 1세트로 1년은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교체용 필터는 파우치나 케이스가 없었는데 이케아 잭에 넣었더니 사이즈가 딱이네요.

샤워기 안에 거름이 하나 들어 있어 그냥 쓰면 되는데 호기심이 생긴 수치는 분해해 봤어요.#샤워필터를 교체할 때는 이렇게 샤워 본체와 헤드를 돌려 분리하여 오염된 필터를 제거하고 새로운 필터를 넣어 조립한다고 합니다.

헤드는 비어있는 줄 알았는데 뭔가 하나 들어있네요!
오염방지 기능은 못할 것 같고, 수압에 영향을 미칠 것 같았어요.

대림욕조 디클린필터샤워사용

탐구를 마쳤으니 이제 실사용해 볼 차례입니다!
안방욕실의 기존 샤워기를 대림욕조 제품으로 교체합니다.

샤워와 호스가 연결되어 있는 부분을 돌리면 쉽게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그 자리에 대림버스 필터 샤워기를 틀었더니 뭔가 전투적인 느낌이 드네요.후후후

손잡이가 곧게 뻗어 있는 키 이하, 기존의 샤워기에 비해 부모님은 그립감이 조금 아쉽다고 했습니다.

헤드 부분의 중간에 배수 구멍이 있고, 중간 부분은 주변부보다 수압이 조금 강한 편입니다만, 수치는 이 포인트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기존 샤워기는 수압 조절이 가능한데 대림버스 필터 샤워기는 조절이 안 되는 게 단점이죠.

언뜻 보면 대림욕조 필터 샤워기의 수압이 훨씬 강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손이 닿는 느낌은 비슷합니다.

수치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도 그렇습니다만, 필터 샤워는 대체로 수압이 부드럽게 마사지되는 느낌입니다.

대림욕조 디클린 필터샤워 1개월 사용후기

대림욕조 #디클린필터샤워기로 교체한지 한달 경과!
샤워필터 상태를 보기위해 부모님방 욕실로 침입합니다.

ㅎㅎ

오염되지 않은 줄 알았는데 새 필터랑 늘어놓으니 노랗게 변했네요!
다음 달에 다시 체크해야 하는데, 이 정도면 석 달에 한 번 새 필터로 교체해도 될 것 같아요.

대림버스를 구입하면서 수치가 가장 걱정했던 것은 오염상태가 그대로 노출되는 본체였습니다.

아직 먼지가 심하지 않아서 그런지 투명하지만 어스름한 색상이라 어색할 정도는 아니어서 다행이에요!

저희 부모님은 써보고 마음에 안 들면 바로 원상복구해 놓으라는 분들이지만 별로 좋다는 말도 안하지만 나쁘다는 말도 없었어요.

수압은 비슷하지만 기존의 샤워기처럼 수압을 조절하지 못하고 그립감이 조금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는데 저는 필터 기능이 위인 두 가지 단점을 커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치도 리필이 다 된 후 가성비 좋은 대림바스 필터샤워로 갈아탈 의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