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판이유식 후기 | 산골이유식 (중기)

에코맘 산골이유식EBS 휴먼다큐 출연, 유기농쌀, 지리산솔잎한우, 남해달고기, 2팩체험, 젖병소재용기, HACCP, 백화점매장 naver.me

이건 한우야채죽보다 더 얇은 느낌인데?!
아무튼 이것도 다 먹었어

6번째 시판이유식, 산골이유식

산골 이유식을 먹어보다

저번 베이비봉죽 때 생긴 이유식은 아직 콩이가 먹기 힘들어지는 것 같아서 당분간 중기를 더 먹일 생각이야!
매장에 중기 메뉴가 6가지 준비되어 있었는데 5팩 고르니 1팩 서비스라고 해서 ㅎㅎ 그냥 골고루 6팩 구매했다.

2일(4팩) 중기기준 16000원

내 돈으로 산 ㅎㅎ 산속 이유식 체험하기.

이거 질감, 처음에는 얇은 편은 아닌 것 같아?저번 실패가 생각나서 조금 긴장했지만 섞어보니 평소 먹던 중기질감 정도가 되었어!
!

지난 6일(12팩) 중기 기준 46000원으로 체험팩 치고는 가격이 비싼 편이라 아이가 입이 짧거나 편식이 있으니 산속 이유식을 자주 먹는지 궁금하다면 오프라인 매장이 보일 때 구입해보는 게 좋을 것 같다.

#시판이유식 #산골이유식 #시판이유식리뷰 #산골이유식체험 #산골이유식맛보기 #동탄이유식

산속 이유식은 배송비만 내고 체험하는 것이 아니라 2일, 6일로 나누어 체험할 수 있는데,구매시 받은 7월산 골이유식 중기메뉴상골 이유식은 처음에도 오프라인에서 접한 브랜드에서 주로 롯데 계열 롯데 백화점, 롯데 몰에서 본 것 같다.

첫번째는 산골이유식으로 이유식을 먹어본적은 없고 떡볶이나 퓨레등 간식은 자주 사먹어봤어 ㅎㅎ 주말에 기흥롯데아울렛에 들려서 산골이유식 오프라인매장에서 맛보는김에 구입!
물론 산속 이유식도 온라인 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그다음에 먹은 닭가슴살 연근죽.근데 너무 잘먹는 콩이 너무 잘먹어서 예뻐ㅜ(´;ω;))산골이유식후기산골이유식용량산 뼈 이유식 1팩의 용량은 150g.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적은 용량이다.

이유식을 먹일 때 처음에는 1팩을 세분(80~100)에서 시작되면서 점차 양을 늘리는데, 세분으로 부족해서 1팩은 너무나 많은 애매한 시기에? 이 정도의 용량으로 1팩 처음 보면 적당하다고 생각한다.

입자가 처음 한우 야채 죽을 잡을 때는 이것도 좀 되었느냐? 하고 생각했지만 섞어 보면 콩이가 평소 먹던 중기의 얇음 정도였다알이 큰 것 말고 부드럽고 콩이가 충분히 잘 삼킬 수 있을 정도!
!
총평 150g이므로 1팩을 먹는 것에 무리가 없고 입에 맞는지 입을 자꾸 열어 맛있게 먹었다.

쇠고기의 함량도 11~13%로 적지 않아 메뉴를 보면 취나물, 카라 송이 등 다른 브랜드는 좀처럼 접할 수 없는 재료도 많이 들어 있는 것이다!
다만 온라인 배송보다 오후라잉 점포에서 구입하는 것이 혜택(5+1나 톳퐁와 퓌레 추가 증정)이 많으니까 다음 회도 구입하면 오프라인 점포에서 구입해야겠어!
!
오늘도 완식이에요.처음 먹여본건 한우채소박죽 그냥…먼저 구해먹였어 야채박죽이라고 뭐가 들어있는지 함량표를 보니까 감자 시금치 무랑 크게 다를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