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떰즈업] 밤모스, 얼초롤, 피스타치오롤 택배 배송 솔직 후기 (주문 방법/맛 순위)

처음 한입 먹고 나서는 신세계였어요.달고 고소하고 부드러워 얘 혼자 다 만들어 먹어요.밤모스빵은 팥과 호두, 아몬드, 직접 삶은 밤, 밤크림, 밤다이스, 수제완두팥, 베리잼이라고 들어있는데 재료를 보면 왜 묵직하고 두꺼운지 알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는데 양이 많아서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율모롤 추천드려요.

크림은 피스타치오 맛이 강하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적었어요.오히려 올초롤 먹었을 때는 얼그레이 맛이 강해서 금방 알겠는데 피스타치오 크림은…? 이게 피스타치오라고? 할 정도였어요.

투톰스업을 택배가 도착한지 3주가 지났는데 드디어 포스팅을 합니다.

종류는 3가지인데 겨우 다 맛볼 수 있었어요.약속이 있는 날도 잦고 냉장고에 남아있던 다른 간식들도 있어서 좋아서 주문할 때는 항상 소홀히 했어요. Toms Up은 서울 망원동에 있는 베이커리 가게입니다.

저는 우연히 SNS를 보고 발견한 참인데 리뷰도 너무 좋던데 비주얼이 안 좋을 리가 없는 비주얼.서울에 사는 갱단에게 물어봤더니 잘 알았어요. 그만큼 유명한 곳이지?대구에도 맛있는 디저트 가게가 많은데 여기 빠져서 주문해서 먹어보려고 했어요.

밤모스 크기는 이게 맞나요?확실히 빵 시켰는데 왜 돌멩이가 왔어요?후기에 밤모스 크기가 크다는 건 봤는데 이 정도일 줄 몰랐어요.무게도 무겁고 많이 주신 건 감사하지만 저 기한 내에 다 먹을 수는 있겠죠?wwww

우선 택배의 주문하는 방법부터 가르침 합니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투 톰스 업 인스타그램에 들어서자 스토어 팜의 주소가 보입니다.

그 링크를 타고 먹고 싶은 디저트를 고르면 됩니다.

(참고로 오픈할 때만 주소가 보입니다)그 날 택배 라인 업은 오픈하기 몇분 전에 업되니 미리 생각하고 둔 뒤 10시 정각에 빨리 주문하시면 됩니다.

주문 후 추가 주문 X의 아이 배송도 X전화 및 DM에서는 주문되지 않으므로 참고하세요:)1. 주문의 그날 오전 0시 이후는 주문 취소는 절대 안 됩니다.

(미리 수량을 파악하고 수량에 맞게 제작하기 때문입니다)2. 입금 후 결제 등은 마감 후 입금하면 정상적 주문이 어렵고 주문과 동시에 입금하세요(마감 후 입금하면 수량이 파악할 수 없이 주문이 취소됩니다)3. 배송일은 결제 차례로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에 발송됩니다(배송일 지정은 어렵습니다)4. 아이스 팩을 얼리고 보내지만 온도가 온도가 아이스 팩 및 크림이 녹은 것은 빚 갚을 이유가 되지 않아요.5.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반드시 회수하세요.

디저트 언복싱 영상은 처음인 것 같은데 기분이 좋아서 크기도 참고하려고 찍어봤어요.

소분하면 잘라봤는데 단면을 보니 또 설레네요.맛있는 거 위에 맛있는 거 위에 맛있는 거 많이 넣어주셨어요 감동이야!
!
!

모든 베이커리는 냉동 보관입니다.

저는 받자마자 소분해서 먹을 때마다 꺼내 먹었어요.

얼초롤은 얼그레이+초코를 뜻합니다.

보기만 해도 달달한 느낌이?우유맛이 나는 달콤한 초코가 아니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달지 않았어요.같이 먹으니까 조합이 너무 좋았는데 초코만 빼고 먹으니까 달고 조금 질렸어요.

초코도 초코인데 얼그레이 맛이 그냥 다른 맛… 얼그레이만 따로 먹어봤는데 진한 맛이 느껴지는 게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ㅠ

크림이 너무 녹으면 식상하고 느끼할 수 있기 때문에 냉장 보관 후 실온에서 1~2시간 후에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렸는데 1시간도 안 돼서 드셨을 것 같아요.성격이 급해서 그런가 봐…?먹어보니 왜 1~2시간이라고 했는지 알겠어요.크림이 조금 딱딱하고 차가워서 느끼함은 억제했지만 어떤 맛인지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적힌 대로 따라 드세요. 헤헤

오르초롤드라마 보면서 먹으니까 순식간이었어요.개인적으로 맛 순위를 매긴다면 밤모스 <알콜롤> 피스타치오롤!
!
다음에 또 주문한다면 피스타치오롤이랑 안 먹어본 종류를 먹어볼 것 같아요.투톰스업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19길 71냉장 보관 – 맘모스 중류 2-3일, 쿡바 3-4일 냉동 보관 – 2주 이내에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냉동 보관 후 실온에서 1~2시간 해동 또는 먹기 전날 냉장고에 넣어 해동하여 드시면 됩니다.

차갑게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전자레인지 사용은 X) 외부온도차에 의해 보냉제가 녹거나 빵크림이 녹을 수 있습니다택배를 받으신 후 냉장이나 냉동보관 해주세요. 밤모스견과류가 있어 씹을 때마다 고소함이 더해지며 얼그레이 크림과 초코를 감싼 소보로까지 완벽 자체 피스타치오롤특히 잼을 듬뿍 넣어주셔서 질리지 않고 더 상큼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소보로 팥 잼 크림까지 한꺼번에 먹으면 무슨 말을 해요? 그냥 기분이 좋아졌어 아는 맛이 제일 무섭다던데 이건 생각지도 못한 조합이고 게다가 맛있어.저는 해동을 오래 시키면 크림이 느끼할 것 같아서 오래 두지 않고 먹었어요.먹은 것 중에 제일 맛있었던 피스타치오롤 이거 진짜 2번, 3번 추천드려요!
!
!
그냥 미쳤어요.피스타치오와 견과류가 많이 들어 있어서 고소한데 그냥 견과류를 넣은 게 아니라 달게 코팅이 돼 있어서 씹을 때마다 너무 맛있어요.